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레거시죽은 기념 4이모트칸 16토글 프리팹 뿌린다~
글쓴이
검은연
추천
12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431
  • 2018-09-29 06:30:09
							











5이모트 할당

16 조합 멀티플렉서 방식




피드백 방식 4이모트 - 16조합 로직



조합을 가능케해서

토글을 여러개 만드는거임


걍 에셋폴더안에 직접 넣고

프리팹 꺼내다 쓰면됨.


강좌글 준비하다가 갑자기 레거시 자체가 죽었네 ㅋㅋ



혹시나 기적적으로 레거시 애니메이션 죽이는거 철회되면

알아서 쓰라구 ~



하;;


검은연 https://drive.google.com/file/d/1FFD5eu8lGqEjDWIrPxlpCzeb3hrGyBPS/view?usp=sharing 2018.09.29 06:31:02
검은연 https://drive.google.com/file/d/1U2HPEfct_7-F50SEk7Ox3Cud5uGemFTr/view?usp=sharing 4이모트, 16 2018.09.29 06:31:28
ㅇㅇ ㅋㅋㅋㅋ 열심히 준비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칼찔림 222.108 2018.09.29 06:32:00
티나 크.. 망했어 2018.09.29 06:35:56
검은연 정말 미안하지만,, 잠수함도 침몰함 ㅋㅋ 이거 손가락 제스쳐에 할당 안하면 못꺼내 이거 2018.09.29 06:37:09
검은연 에라이 `~~`~~~~ 2018.09.29 06:37:24
티나 부상해보지도 못하고 침몰해버린 ㅠㅠ 2018.09.29 06:38:12
ㅇㅇ 이거 이제 작동안됨 ? ㅠㅠ 223.54 2018.09.29 06:53:53
검은연 눼 맞워요~ action인가 뭐시긴가 대용품이 생기면, 비슷한걸 다시 만들수 있겠지만.아래 피드백 방식은 그걸로도 못할듯함 2018.09.29 06:55:56
ㅇㅇ 그럼 그거 생김? 223.54 2018.09.29 06:57:48
검은연 생기면 좋겠음 2018.09.29 06:58:44
티나 안 생기면 이제 너무 정적인 게임이 될 듯 2018.09.29 09:05:35
하루사메 논리회로 ㅋㅋㅋㅋㅋㅋ 2018.09.29 10:04: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826 일반 혹시 nolo 트래킹 왼쪽으로 틀어지는 갤럼 있음? 4 ㅇㅇ 118.40 2018-10-02 0
56825 일반 얘도 씹튜버야? 28 ㅇㅇ 175.223 2018-10-02 2
56824 일반 저번에 홍게 시킨 갤럼아 3 ㅇㅇ 220.92 2018-10-02 0
56821 일반 차렷유저는 쓰다듬어주거나 꼭 안아주더라도 11 린코 2018-10-02 0
56820 일반 아바타 개이쁨 3 유티 2018-10-02 1
56818 일반 5월18일 브알 처음으로 했을때. 빠쓰 2018-10-02 0
56817 일반 나 천재인거같음 ㄷㄷㄷ 5 카디아. 2018-10-02 2
56816 일반 무선킷 아마존 주문한애들잇냐? 5 차캐여 175.223 2018-10-02 0
56815 일반 후회할까 8 오뚜기신 2018-10-02 0
56814 일반 캐릭터에 할로윈 소품 추가해볼까 빠쓰 2018-10-02 0
56813 일반 당연한거지만 대다수의 모델은 수익창출허가안해줌 3 ㅇㅇ 119.200 2018-10-02 0
56812 일반 킷슈 사버릴꺼 같다 3 아루라테 2018-10-02 0
56811 일반 나도 짤 막 올리고싶은데 1 ㅇㅇ 211.36 2018-10-02 0
56810 일반 저댄영상찍은거 보다가 생각난건데 11 하벤하이드 2018-10-02 0
56809 일반 옆집때문에 요즘 VR못함.. 12 ㅇㅇ 220.78 2018-10-02 0
56808 일반 사고싶은아바타많다 ㅇㅇ 61.83 2018-10-02 0
56807 일반 십튜버나 핵쟁이나 암거나뚜따하는넘이나 7 ㅇㅇ 175.223 2018-10-02 0
56806 일반 아싸체험 4 아메히 2018-10-02 0
56805 질문 놀로 왔는데 1 ㅇㅇ 221.154 2018-10-02 0
56804 일반 노로 베이스 무선이야??? 2 ㅇㅇ 121.139 2018-10-02 0
56803 일반 매트깔면 마찰이 심해지니 6 ㅇㅇ 14.46 2018-10-02 0
56801 일반 혹시 nolo 설치 도움 좀 주실 분 안계신가요? 2 우메코 2018-10-02 0
56799 일반 VR연인글 뭔데 념글가있냐 ㅋㅋㅋㅋㅋㅋ 1 Somangya 2018-10-02 0
56798 일반 MR만 쓰면 팔,뚝뽸기만 움직이는 거임? 1 tntnt 2018-10-02 0
56797 일반 트래커 없이 기본vr로도 저댄방 할만하네 4 ㅇㅇ 211.36 2018-10-02 0
56796 일반 도움.! 이모트나 mmd할때 머리통이 고정돼있음 5 ㅇㅇ 121.125 2018-10-02 0
56794 일반 테라에 있는 옷들써도 되는거야? 9 ㅇㅇ 110.70 2018-10-02 0
56793 일반 4미터짜리 선을 베이스 스테이션이랑 연결해야되나?? 5 우메코 2018-10-02 0
56792 일반 헐 큰일남 4 루히 2018-10-02 0
56790 일반 학원 끝나고 집에 간당 Kawaii_Doggy 2018-10-02 0
56789 일반 전원 전부 들어왔는데 불이 안들어오네 7 우메코 2018-10-02 0
56788 일반 나는 방음매트없이 춤추긴하는데 6 하벤하이드 2018-10-02 0
56787 일반 [사진많음주의] 잠수타는 친구들 보면 참을수없음 9 A.ms 2018-10-02 19
56786 일반 풀트래킹 친구들아 방음매트 추천좀 9 ㅇㅇ 14.46 2018-10-02 0
56785 일반 헐 나 너무 귀여운듯 ;; 9 카디아. 2018-10-02 3
56784 일반 트래커살돈없으면 빠쓰 2018-10-02 0
56783 일반 NOLO 설치중인데 이거 네개 어떻게해야 체크되요? 3 우메코 2018-10-02 0
56782 일반 웃음체조 좋은 의견아니냐 초보자아 2018-10-02 0
56781 일반 상금 15만원 받는데 돈보태서 MR 중고ㄱㄱ? 6 tntnt 2018-10-02 0
56780 VRC일기 오늘 큰 깨달음을 얻고왔다. 2 500원딱풀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