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0로부터 시작하는 유니티쨩
글쓴이
늅이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392
  • 2018-09-29 04:41:55
  • 49.164
							



와아~~~즐겁다아!!!!!!!!!!


ㅠㅠ


ㅇㅇㅇㅇ 아니이 바보야 175.223 2018.09.29 04:42:41
늅이 응??? 49.164 2018.09.29 04:43:08
ㅇㅇㅇㅇ 왜 다시해 175.223 2018.09.29 04:44:31
ㅇㅇㅇㅇ T자 포즈로 되돌릴수있는데 175.223 2018.09.29 04:44:48
늅이 ㄴㄴ ??????? 49.164 2018.09.29 04:45:29
ㅇㅇㅇㅇ 몰랐어?? 175.223 2018.09.29 04:49:04
늅이 ㅇㅇ...다들 다시하라고만해서 다시해야하는지알고 빡쳐서 지워버림 49.164 2018.09.29 04:56:06
ㅇㅇㅇㅇ 다음부터는 애니메이트용 아바타를 만들자 175.223 2018.09.29 04:58:47
늅이 만들엇엇는대 실수로 거기에안넣고 본체에넣어버림... 거기엔 이미 다른거 넣다가 깜빡함 ㅠㅠ 49.164 2018.09.29 05:44: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921 일반 나는병신입니다 14 류아람 2018-09-30 14
55920 일반 놀로 살려는데 뭐뭐 필요해요?? 2 Hoya 223.62 2018-09-30 0
55919 일반 연장선은 길게 하려면 해외에서 주문하는게 답임 4 아이리네 2018-09-30 1
55918 일반 놀로 베이스 스테이션에 기본적으로 찍찍이 달려있음? 2 우메코 2018-09-30 0
55917 일반 풀트래킹 지원하는 게임이 뭐뭐 있어요? 6 검은자까 14.52 2018-09-30 0
55916 일반 화이트베이스에 호위함으로 함대연출할까고민중 옵티머스 2018-09-30 0
55915 일반 바이브 살때 추가로 살거 있음? 4 Cimomo 2018-09-30 0
55914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충전기빼고쓰면 몇시간감? 류아람 2018-09-30 0
55913 일반 지나가다 오큘hdmi랑 usb연장케이블 제품추천하고 갑니당 5 Raimiz 2018-09-30 1
55912 일반 오큘러스나 바이브말고 놀로 사도됨? 4 Jo파이 2018-09-30 0
55911 일반 mmd 캐릭터 따오기 진짜 힘들다... 2 ㅇㅇ 121.148 2018-09-30 0
55910 일반 2달간 부스에 35만원 꼬라박음 5 IRUOD 2018-09-30 0
55909 일반 vrc모드에서 다이나믹본 들어있다고해서 1 라그네아 2018-09-30 0
55908 일반 트래킹이랑 아바타 맞추는것만 해도 생노가다네 4 23i8j 183.104 2018-09-30 0
55907 일반 브얄쳇 하면서 잠들고싶다 3 xKiD 2018-09-30 0
55906 일반 노로 베이스스테이션 천장에 단 사람 있냐? 2 우메코 2018-09-30 0
55905 일반 갤럼아 현실놀로셋팅 요래했음 25 하루사메 2018-09-30 0
55902 일반 저댄 줄여야 하나 6 으ㅡ음 2018-09-30 0
55901 일반 시바꺼 샀다~ 나도 풀트레킹이다 7 우메코 2018-09-30 0
55900 일반 아바타수정 유니티로 하나 1 Jo파이 2018-09-30 0
55899 일반 nolo유저들아 5 현실세계 2018-09-30 0
55898 일반 제발 바이브 하나만 팔아주라... 7 Cimomo 2018-09-30 1
55897 일반 치마 다이나믹 수치 어떤게 좋으려나 2 라그네아 2018-09-30 0
55895 일반 커미션한 아수라 우콘 너무 잘나와서 만족스럽다 3 ㅇㅇ 49.164 2018-09-30 4
55894 일반 꼭꼬핀 샀는데, 꼭꼬핀 없이 베이스스테이션 다 설치했네. 3 Macross 2018-09-30 0
55893 일반 할로윈 아바타에 뱁새 넣음 4 IRUOD 2018-09-30 0
55892 일반 노로 고수님아 잠시 좀 3 우메코 2018-09-30 0
55891 일반 폴리곤 sdk ㅇㅇ 39.116 2018-09-30 0
55890 일반 아침체조 갈걸 Ƶᴇɴᴏɴ 2018-09-30 0
55889 일반 아오 배송지 잘못입력해서 노로 재주문했더니 2 ㅇㅇ 110.70 2018-09-30 0
55888 일반 올드맨 왜 그림자 없음 ? 3 ㅇㅇ 39.120 2018-09-30 0
55887 일반 노로 사고나면 준비물 뭐 필요하냐? 7 우메코 2018-09-30 0
55886 일반 그럼 VRC 잘하려면 바이브에 트래커 3개 사야함? 3 아메아메 2018-09-30 0
55885 일반 커메로 만든 마테리얼텍스쳐 한장으로 줄이는법 아는사람? 3 ㅇㅇㅇ 218.38 2018-09-30 0
55883 일반 트래커 한개가 계쏙 주황불이네 뭐지 10 하벤하이드 2018-09-30 0
55882 일반 그래도 키넥트 안사고 존버하기 잘했네 2 우메코 2018-09-30 0
55881 일반 이거해결법있나요? 2 ㅇㅅㅇ 222.98 2018-09-30 0
55880 일반 풀트래킹 쓸모 없음? 7 아메아메 2018-09-30 0
55879 일반 지금 갤에 노로 중고 파는 사람 있냐 4 우메코 2018-09-30 0
55878 일반 바이브 링크박스 연장할때 usb 3.0만 되나요? Macross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