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흰색공 위치말인데
글쓴이
바밤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259
  • 2018-09-28 17:28:42
							

그거 자꾸 뚝배기쪽에 허리가가고 다리는 내 무릎 30cm앞으로 가 어떻게 해결할까??

Gloryman 캘리브레이트 잘안된거 같은데 driver4vr에서 캘리 다시하거나 Open Input 에뮬레이터로 수동 캘리 만지면 될거야 2018.09.28 17:32:50
바밤 고마워 캘리다시해도 무조건 그러거든 수동으로 맞춰볼게 2018.09.28 17:35:08
Gloryman Open Input 에뮬레이터는 근데 생각보다 설정이 좀 힘들긴한데 프로필 잘만 만들어 놓으면 게임 할 때 마다 그거 적용하고 쓰면 좋다. 내가 쓴 혼종글 참고해. 2018.09.28 17:42:41
바밤 2018.09.28 17:49: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642 일반 아바타 제작 디코도 있음? 6 아메히 2018-10-09 0
59641 일반 요새 바빠서 게임 들어가도 4 NAME_HORANG 2018-10-09 0
59640 질문 아무도 안쓰길래 첫빠따로 쓰는 한글날 정모 후기.hugi 6 ㅇㅇ 211.246 2018-10-09 1
59638 일반 유니티챤 핑크색 있는 월드좀 알려줘 ㅇㅇ 123.248 2018-10-09 0
59636 일반 오랜만에 스트리밍좀 켰더니 컴이 말썽이네 ㅂㄷ 하벤하이드 2018-10-09 0
59635 일반 그 사기꾼 현재정보 5 dddd 175.223 2018-10-09 10
59634 일반 자존심 쌘 뉴비 1 빅huge맨 2018-10-09 0
59633 일반 난 틀리지않았어 8 카디아. 2018-10-09 1
59631 일반 라무네 근데 픽스모델 안되는 이유가 뭐임??? 1 ㅇㅇ 39.7 2018-10-09 0
59630 일반 홍조 쉐이더 ㅠㅠㅠ 4 뽀송뽀송 2018-10-09 0
59629 일반 친구초대해서 같은월드에있다고 뜨는데 안보이는건 무엇 1 ㅇㅇ 175.223 2018-10-09 0
59627 일반 req 인바이트랑 그냥 인바이트랑 다른게뭐임? 6 ㅇㅇ 175.223 2018-10-09 0
59626 일반 이 겜 원래 일본어하는 중국인 많음??? 4 빅huge맨 2018-10-09 0
59625 일반 저댄 갤럼들 잘춤? 7 ㅇㅇ 223.38 2018-10-09 0
59624 일반 안녕하세요 신입인데 저댄 어디서하나요? 4 뿌직 121.191 2018-10-09 0
59623 일반 그러고보니 나 아직도 흰딱인데..? 2 ㅇㅇ 211.222 2018-10-09 0
59622 질문 풀트아바타랑 일반아바타 4 히비링 2018-10-09 0
59621 일반 나도 H방용 압타 하나 만들고싶다 2 ㅇㅇ 211.36 2018-10-09 0
59620 질문 내가 내집을 vrc에서 만들어보려고하는데 dddd 175.223 2018-10-09 0
59619 일반 H방이뭔가요 어떻게가나요? 2 ㅇㅇ 220.81 2018-10-09 0
59618 일반 블루 프린트라는게 뭐야? 3 린코 2018-10-09 0
59617 일반 샤로나 라무네였나? 2 차렷충아닌사람 2018-10-09 0
59616 강좌/정보 포즈모드로 존나빠르게 풀트래킹 비율 맞추기 11 스떼쁘유 2018-10-09 13
59615 일반 나도 H방용 아바타를 좀 만들어야할까.. 8 ㅇㅇ 211.222 2018-10-09 0
59614 일반 친구목록에 한국인이 10~20퍼 바께 안뎀... 3 빅huge맨 2018-10-09 0
59613 일반 H방 가는 이유를 알았다 7 ㅇㅇ 222.235 2018-10-09 15
59612 일반 오늘 찍은 사진 2개 7 Kawaii_Doggy 2018-10-09 0
59611 일반 바이브 프로랑 그냥 바이브랑 컨트롤러 다름? 2 ㅇㅇ 211.222 2018-10-09 0
59610 일반 아바타 풀트래킹 픽스 질문좀요 3 ㅇㅇ 223.62 2018-10-09 0
59608 일반 간만에 라스푸틴 처봣어요.utb 3 댕타 2018-10-09 1
59607 일반 오늘첨하는데 질문좀.. ㅇㅇ 220.81 2018-10-09 0
59605 질문 뉴비 아바타설정 질문좀 2 ㅇㅇ 124.51 2018-10-09 0
59603 질문 풀트레킹 픽스인가 그거커미션할려는대 6 ㅇㅇ 223.62 2018-10-09 0
59601 질문 이모트 확장 패널 이거 전혀 예상치 못한 문제가 있네. 1 검은연 2018-10-09 0
59600 질문 미코mmd 파일 어디서 받아? ㅇㅇ 182.225 2018-10-09 0
59599 일반 내 남친이 나주려고 탄피 훔쳐서 휴가나오다 잡혔데ㅠㅠ 어떡해?? 11 ㅇㅇ 211.246 2018-10-09 0
59598 일반 MR 끼면 가능한게 뭐 있나요? 11 寒秋雨 2018-10-09 0
59597 일반 수동 캘리 편하게 하려면 4 Gloryman 2018-10-09 0
59595 질문 혹시 싼 vr은 없음? 14 고닉죽이기 2018-10-09 0
59594 일반 돈 되면 트래커 한두개 더 사두는게 좋을까? 9 ㅇㅇ 211.222 2018-10-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