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랑 트래커3개 구매햇는데 나좀 도와주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175
  • 2018-09-28 13:06:50
  • 121.139
							

노트북으로할건데 usb 구멍이 3개밖애없어 이거 가능할까???

무슨 유에스비허브 구매하라는걸 들은거 같긴한대

그리고 준비물좀 알려줘 원할하게 풀트래킹
할 수 잇는 탄띠라던지

반지사미 동글이3 셋톱박스1이니 4개 필요하고 마우스 까지하면 허브 사야겟네, 어떤 허브를 사야하는지는 모르고 2018.09.28 13:10:12
반지사미 발은 아쿠아봉봉 슈즈+케이블타이 or 팔목보호대 구멍뚫어서 ~ 허리는 허리띠 + 고무줄or케이블타이 // 네이버 탄띠 + 고무or케이블 // 짭고프로 엑션캠벨트 + 나사뭐시기 2018.09.28 13:11:28
반지사미 자세한건 검색 더 해보삼, 참고로 난 팔목보호대 + 탄띠 ! 2018.09.28 13:11:46
ㅇㅇ 고마워 참고마니할개 121.139 2018.09.28 13:3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933 일반 자기가 만든 스크립트도 적용 됨? 5 바나나커피우유 2018-09-30 0
55932 일반 밑에 새로 올라온 새로운 애니메이터 on/off 테스트 결과.gif 3 엘에르엘 2018-09-30 0
55931 일반 으 ㅅㅂ 나도 아수라무네 만들고 싶다.. ㅇㅇ 118.218 2018-09-30 0
55930 일반 좋은글 빠른념글보내고싶어도 할수가업내 류아람 2018-09-30 0
55929 일반 vr처음사볼려하는데.. 12 dd 223.62 2018-09-30 0
55928 일반 애니메이터로 on off 만드는거 말인데. 꼭cull completey 4 검은연 2018-09-30 0
55927 일반 미안해 놀로 또질문할게있는데... 4 Hoya 223.38 2018-09-30 0
55926 일반 그 쉬프트랑 f숫자 누를때 안경쓰는거 3 ㅇㅇ 14.37 2018-09-30 0
55925 일반 놀로 쓸거면 이거 참고해라. 알려준 케이블 찾았다. 우메코 2018-09-30 0
55924 강좌/정보 Animator를 이용한 이모트 스위치(온오프) (예제 추가) 16 KaMYu 2018-09-30 26
55923 일반 다이소에서 놀로 셋팅장비사려는 갤럼들아 3 하루사메 2018-09-30 0
55922 일반 폴리곤넘는거 애니메이션처리 어에하는거야 ㅇㅇ 39.116 2018-09-30 0
55921 일반 나는병신입니다 14 류아람 2018-09-30 14
55920 일반 놀로 살려는데 뭐뭐 필요해요?? 2 Hoya 223.62 2018-09-30 0
55919 일반 연장선은 길게 하려면 해외에서 주문하는게 답임 4 아이리네 2018-09-30 1
55918 일반 놀로 베이스 스테이션에 기본적으로 찍찍이 달려있음? 2 우메코 2018-09-30 0
55917 일반 풀트래킹 지원하는 게임이 뭐뭐 있어요? 6 검은자까 14.52 2018-09-30 0
55916 일반 화이트베이스에 호위함으로 함대연출할까고민중 옵티머스 2018-09-30 0
55915 일반 바이브 살때 추가로 살거 있음? 4 Cimomo 2018-09-30 0
55914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충전기빼고쓰면 몇시간감? 류아람 2018-09-30 0
55913 일반 지나가다 오큘hdmi랑 usb연장케이블 제품추천하고 갑니당 5 Raimiz 2018-09-30 1
55912 일반 오큘러스나 바이브말고 놀로 사도됨? 4 Jo파이 2018-09-30 0
55911 일반 mmd 캐릭터 따오기 진짜 힘들다... 2 ㅇㅇ 121.148 2018-09-30 0
55910 일반 2달간 부스에 35만원 꼬라박음 5 IRUOD 2018-09-30 0
55909 일반 vrc모드에서 다이나믹본 들어있다고해서 1 라그네아 2018-09-30 0
55908 일반 트래킹이랑 아바타 맞추는것만 해도 생노가다네 4 23i8j 183.104 2018-09-30 0
55907 일반 브얄쳇 하면서 잠들고싶다 3 xKiD 2018-09-30 0
55906 일반 노로 베이스스테이션 천장에 단 사람 있냐? 2 우메코 2018-09-30 0
55905 일반 갤럼아 현실놀로셋팅 요래했음 25 하루사메 2018-09-30 0
55902 일반 저댄 줄여야 하나 6 으ㅡ음 2018-09-30 0
55901 일반 시바꺼 샀다~ 나도 풀트레킹이다 7 우메코 2018-09-30 0
55900 일반 아바타수정 유니티로 하나 1 Jo파이 2018-09-30 0
55899 일반 nolo유저들아 5 현실세계 2018-09-30 0
55898 일반 제발 바이브 하나만 팔아주라... 7 Cimomo 2018-09-30 1
55897 일반 치마 다이나믹 수치 어떤게 좋으려나 2 라그네아 2018-09-30 0
55895 일반 커미션한 아수라 우콘 너무 잘나와서 만족스럽다 3 ㅇㅇ 49.164 2018-09-30 4
55894 일반 꼭꼬핀 샀는데, 꼭꼬핀 없이 베이스스테이션 다 설치했네. 3 Macross 2018-09-30 0
55893 일반 할로윈 아바타에 뱁새 넣음 4 IRUOD 2018-09-30 0
55892 일반 노로 고수님아 잠시 좀 3 우메코 2018-09-30 0
55891 일반 폴리곤 sdk ㅇㅇ 39.116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