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 오늘 좀 인싸같았다
글쓴이
반지사미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173
  • 2018-09-28 12:58:10
							



랫저댄 터지고 갤럼이 만든 댄스방 이동할때 


몇 명 나가리되서 어리둥절 하고있는 사람들한테


친추할테니 나찍고 조인타고 오라고 말해줬당 ㅎㅎ


친추 두명 성공 감사링 ^~^  


언프렌드 하셔두 되요 라고 밑밥 깔아놧는데 설마 삭제하진 않겠찌..


인싸체험 굿좝~아하하하하하


ㅇㅇ 삭제완료 121.139 2018.09.28 12:59:05
조개껍데기 아아, 그건 '도구'라는 것이다 2018.09.28 12:59:55
반지사미 실시간 공홈 확인중... 소중한 인연 놓치지 않겟서 2018.09.28 13:00:59
레몬우유 이런 글 써버려서 찐따확정 2018.09.28 13:05:43
NAME_HORANG 셔틀이 되어버린 2018.09.28 13:06:12
Wolfs 이거 실전 영업 테크닉ㅇㅇb - dc App 2018.09.28 13:07:34
반지사미 아 미친 한명 사라졌길래 진짜 삭제한줄;; 오프라인이었따; 2018.09.28 13:13:05
크왁이 친삭했읍니다. 2018.09.28 13:29:26
pocky 어떻게 삭제 하라는 건가여 ....??? 읍읍 - dc App 2018.09.28 14:10:32
tntnt 2018.09.28 14:30:40
zetyx 2018.09.28 14:33:27
반지사미 본인등판 무서웡,, - dc App 2018.09.28 17:20: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310 일반 만든 월드중에 저댄빼고 그나마 흥하는 월드 3 Luche 2018-10-01 0
56309 일반 지금 봤는데 슈샘이 머야? 3 린코 2018-10-01 0
56308 일반 월드 들어가자마자 화장실로 와라네 밤비나노 2018-10-01 0
56307 일반 그룹원 모집 게시판 찾습니다 5 반지사미 2018-10-01 0
56306 일반 1월에 브얄챗하던 영상 오랜만에 봤는데 7 기무대띠 2018-10-01 0
56305 일반 막상 쉬는날이긴한데 할게없다 6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304 일반 nolo 좌/우측 이동 시 트래커 축 틀어지는 문제 해결법 아시는 분? 10 검은자까 218.153 2018-10-01 0
56303 일반 새로만든 아바타 사진 몇개 3 ㄴㄴㅅ 2018-10-01 2
56302 일반 이 사양이면 슈샘 몇퍼 가능? 4 ㅇㅇ 14.46 2018-10-01 0
56301 일반 브알챗 누워서 할라고 어드밴세팅 까니까 진동이 사라짐 2 ㅇㅇ 118.218 2018-10-01 0
56300 일반 나치나치 나나치 나치나치 나나치 너굴밥 2018-10-01 0
56299 일반 우리 그룹은 절대 안싸움 ㅋㅋ 10 ㅇㅇ 118.218 2018-10-01 6
56298 일반 VR 벤치 돌렸을때 2700X랑 8700K면 장단점은 있지만 비슷함 아이리네 2018-10-01 2
56297 일반 저댄럼 함 봐보셈 hmd랑 컨트롤러를 트래커로 대체하는 방법이 있었네 9 MANKALO 2018-10-01 3
56296 일반 쉐이프키로 애니메이션 만들때 3 저댄조아 2018-10-01 0
56295 일반 글 달면 답변 잘해주고 해서 고마워! 4 shiro 2018-10-01 0
56294 일반 태근하구십다 1 ㅇㅇ 223.38 2018-10-01 0
56293 일반 중국인 친구한테 노래불러주려고 연습했는데 4 초보고양이 2018-10-01 2
56291 일반 어제만낫던 나나치들 2 너굴밥 2018-10-01 0
56290 일반 놀로 풀트레킹 최종 소감 2 ㅇㅅㅇ 222.96 2018-10-01 0
56288 일반 풀트래커 물어볼게 있어.. 6 shiro 2018-10-01 0
56285 일반 나는 브알챗사서 브알은 죳도 안하고 아바타만 만지네 5 ㅇㅇ 118.218 2018-10-01 1
56284 일반 아바타 그룹하니까 기억난건데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283 일반 2700이 아무리 잘 나왔어도 8700 못이기는건 당연한거같은데 3 린코 2018-10-01 1
56280 일반 h방가고시퍼요오오 1 ㅇㅇ 2018-10-01 0
56279 일반 월드제작질문(mqo) ㅇㅇ 223.38 2018-10-01 0
56278 일반 차렷충 유튜버를 까는 건 1 ㅇㅇ 59.151 2018-10-01 1
56277 일반 다른건 모르겠고 7 magicatz 2018-10-01 0
56276 일반 아무리 재밋는아바타만들고내가원하던 차들손에넣어도 5 옵티머스 2018-10-01 0
56275 일반 디스코드 아바타 만드는 그룹 있나 7 ㅇㅇ 223.62 2018-10-01 0
56274 일반 이쁜 쉐이더는 어디서 구매,받는거..? 1 ㅇㅇ 1.235 2018-10-01 0
56273 일반 2080쓰는 사람이 라이젠을 쓸리가 어뵤다 4 ㅇㅇ 223.62 2018-10-01 0
56272 일반 엔비디아 익스프리언스 쉐도우플레이 쓰는사람 4 가사이_유노 2018-10-01 0
56271 일반 그룹 하니까 신세계 생각남 1 NAME_HORANG 2018-10-01 0
56270 일반 우리그룹은 절대안싸움ㅋㅋㅋㅋㅋ 1 ㅇㅇ 39.7 2018-10-01 1
56267 일반 난 우리그룹은 안 싸울줄 알앗는데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1 0
56266 일반 mmd방 영상 어째봄?? 5 밤비나노 2018-10-01 0
56265 일반 그룹있는애들이 부러움 5 옵티머스 2018-10-01 0
56264 일반 랫저댄 본방 앞으로 어캐할지 묻고싶음 15 Luche 2018-10-01 0
56263 일반 저댄방에서 자기가 춤추는거 영상으로 어떻게 찍냐? 7 우메코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