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첫 VR 인데 많이 실망했다..
글쓴이
별기린
추천
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135
  • 2018-09-28 11:27:40
  • 211.247
							

I5 960 8G 라그런지 모르겠는데


들뜬마음으로  VR 싫행해 봤더니 컴퓨터보다 한참 떨어진 화질에다가 어지럽고 덥고...

무엇보다 렉이 진짜 오져서 제대로 할 수가없음 이거 개선하는 방법있음? 


없으면 그냥 다시 팔려구

ㅇㅇ vr이아니라 mr이잖아 게다가 컴이병신ㅇ라그런거야 14.40 2018.09.28 11:28:05
검은연 960이 잘못했네 2018.09.28 11:28:06
검은연 게다가 4년전 i5면 ,, 2018.09.28 11:28:21
Somangya 니 컴터를 탓해라 2018.09.28 11:28:30
magicatz 컴터가 vr하기엔 하자인데 2018.09.28 11:28:52
크왁이 장비가 구리네 2018.09.28 11:28:52
ㅇㅇ mr 컴사양 흠... 그리고 어지러운건 난 일주일정도 고생하고 3일은 멀미약 먹으면서 게임하니까 괜찮아짐 ㅋㅋㅋ 59.151 2018.09.28 11:28:54
ㅇㅇ 씨퓨가 문제인거임 - dc App 223.62 2018.09.28 11:29:16
티나 화질은 MR이면 좋은 편이야 2018.09.28 11:29:46
ㅁㄹㄴㅌㅁㅈ 무조건 비싼장비산다고 바로좋아지는건아니야 2018.09.28 11:29:51
현실세계 그화질보다 좋은장비가 마땅히 없음 2018.09.28 11:35:05
Gloryman 스팀vr 슈퍼샘플링 한 50% 이하로 낮추면 돌릴 수 있을거야 게임시작할 때 Shift 키 누르고 있으면 옵션도 데스크탑 low랑 해상도도 낮춰놓고 2018.09.28 11:46:01
ㅇㅇ 일단 mr이 vr중에서 화질 최고봉인데 화질이 안좋다고 느껴지면 그동안 vr에 대한 환상이 있었던거임. 혹은 렉때문에 화질이 낮게 느껴진다던가 그런거면 컴퓨터 사양 문제고. 사실 960으로 하기 힘들어. 씨피유도 별로고 195.175 2018.09.28 11:51: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356 일반 그룹없는 찐도 있구나ㄷㄷ 팁공유해줌 ㅇㅇ 175.223 2018-10-01 0
56355 일반 솔직히 사람 사귀는 것보다 유니티가 더 재밋음 1 ㅇㅇ 118.218 2018-10-01 0
56354 일반 곧 지를거 같다. 23 ㅇㅅㅇ 222.96 2018-10-01 0
56353 일반 겜 자체가 정드는데 최적화 되어있는데 징징대면 어떄 3 ㅇㅇ 220.74 2018-10-01 0
56352 일반 브알 상태에서 스샷 찍는법 있나? 8 카이네 106.102 2018-10-01 0
56351 일반 저댄곡 추천 2 Luche 2018-10-01 3
56350 일반 바이브 as 택배로보내도되냐 3 읭읭이 2018-10-01 0
56349 일반 나도 꿀팁 많이 주고싶다 카이네 106.102 2018-10-01 0
56348 일반 진짜 갤에 사회성 부족한 애들이 왜 이렇게 많냐. 1 ㅇㅇ 211.36 2018-10-01 1
56347 일반 란도셀 달았다 2 JJY 2018-10-01 0
56345 일반 저스트댄스 쉘터 춘것 5 카디아. 2018-10-01 2
56344 일반 아 브랄챗 너무 무섭다 2 포도초콜렛 2018-10-01 0
56343 일반 로갓하고 쓰는건데 이런거 좋지않냐? 11 ㅇㅇ 223.62 2018-10-01 0
56342 일반 당분간 차렷충으로 지내야겠다 2 읭읭이 2018-10-01 0
56341 일반 이번 오픈베타는 이전서버로 하는방법 안나올라나 1 림크 2018-10-01 0
56340 일반 그룹에 들어간지 보름만에 나가게됐는데 4 엘에르엘 2018-10-01 0
56338 일반 예전에 그룹 있을 때 배척 조짐을 느낀 게 1 ㅇㅇ 58.122 2018-10-01 0
56337 일반 브갤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1 0
56336 일반 양손 애니메이션 다르게 하는 방법이 따로 있나? 1 ㅇㅇ 121.170 2018-10-01 0
56335 일반 글삭하게해줘 ㅡㅡ 1 ㄱㅎㅁ 39.7 2018-10-01 0
56334 일반 심심해서 하고있는 간단한 뚜따 5 JJY 2018-10-01 0
56333 일반 시타델 월드 만들고 싶음 6 Luche 2018-10-01 0
56332 일반 옷 갈아입히거나 뚜따하는건 난이도 좀 있어? 5 ㅇㅇ 223.62 2018-10-01 0
56331 일반 일본인들은 초장같은거 주면 찍어먹을까? 4 옵티머스 2018-10-01 0
56330 일반 영상찍어서 모아두는거도 좋아 5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329 일반 내가 음란마귀가 씌였나 이게 왜 펠라로 보이지 4 ㅇㅇ 220.74 2018-10-01 0
56328 일반 kvcg들으니까 생각난건데 9 ㅇㅇ 223.62 2018-10-01 0
56327 일반 놀로도 베이스 2개 되냐 1 애플티 2018-10-01 0
56326 일반 지인 3명이 안보여 3 ㅇㅇ 175.223 2018-10-01 0
56324 일반 놀로 후기영상이 좀처럼 안올라온닷 NAME_HORANG 2018-10-01 0
56323 일반 갤보니까 어째 좀 오래한 갤넘은 다 love 관계가 있는거같다..? 6 ㅇㅇ 220.74 2018-10-01 0
56320 일반 (스샷20장)1월에 브얄 첨샀지 나는 3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319 일반 뚜따 재료 찾는것도 일이구나 ㅇㅇ 58.239 2018-10-01 0
56318 일반 환자분 괜찮으세요?? 2 Shinbi 2018-10-01 3
56317 일반 브알쓰고 베려하자 ㅇㅇ 223.62 2018-10-01 0
56316 일반 놀로 어디서 사야대? 1 애플티 2018-10-01 0
56315 일반 모니터도 가려야함? 2 ㅇㅇ 175.223 2018-10-01 0
56314 일반 증기기관차 아바타 넓은화차에 음식 올린열차 구상중인데 7 옵티머스 2018-10-01 0
56313 일반 병원에서 입원실에 VR설치하고 쓰는거 무리수? 14 포도초콜렛 2018-10-01 0
56312 일반 내일 풀강하고 또 쉬네 2 Red.Coco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