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교류회 알림]이번주 토요일 회식 안내
글쓴이
MANKALO
추천
7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127
  • 2018-09-28 11:09:32
							


토요일 오후 11시에 퍼블릭 연병장에서 집합한 뒤 회식월드(비퍼블릭)로 다같이 이동할 예정.

회식 월드 정원은 30명이니 혹시 정원차면 조인타셈.

만약 문제있을 경우 그냥 나 친추하고 조인타면 됨.

교류회이기 때문에 말할거 없다 생각되면 대화카드같은거라도 들고오던가.

하여튼 모르는 사람 만나서 친해지는게 목적인데 친한그룹끼리만 놀진 말구.보고있냐 라무네들.

규모가 너무 커지면 인스턴스 새로 파겠슴.

먹을거 준비해두고 먹거나 음료수나 술 마시거나 하셈. 술이나 음료를 추천한다 갠적으로는...

분위기 별로다 싶으면 자기소개시킬것.

날짜는 다시 말하지만 29일 오후 11시임.
Ƶᴇɴᴏɴ 2018.09.28 11:10:30
하벤하이드 라무네 저격 엌ㅋㅋ - dc App 2018.09.28 11:14:22
크왁이 자기소개키실것 ㅋㅋㅋ 2018.09.28 11:17:00
ㅁㄹㄴㅌㅁㅈ 2018.09.28 11:17:16
춤만춰 이제 노래도 시키고 춤도 시키고 장기자랑까지 하겟구만ㅋㅋ 2018.09.28 11:19:16
ㅇㅇ 블락교류회 211.196 2018.09.28 11:21:48
ㅇㅇ 묵언은 어떻게함? 49.165 2018.09.28 11:22:02
MANKALO ㄴ수화 2018.09.28 11:23:42
검은자까 내일도 라무네 교류회 하겠네요 14.52 2018.09.28 11:25:18
ㅇㅇ 일본방가야지~ 14.40 2018.09.28 11:29:03
델피늄 재밌겠다 2018.09.28 11:31:24
조개껍데기 와! 자기소개! 2018.09.28 11:40:40
반지사미 자기소개할때 그거 H방 무브먼트 보여주면 인싸되나요? - dc App 2018.09.28 11:51:11
JJY 묵언으로 가면 자기소개안해도 되겠지? 으히힉~ 2018.09.28 11:58:41
Derinma 차렷충이고 일욜 새벽 출근이지만 가본다 2018.09.28 12:11:46
Jinsilly 내일 라무네 들고가는 거시와요 221.153 2018.09.28 12:49:32
zetyx 2018.09.28 14:2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913 일반 지나가다 오큘hdmi랑 usb연장케이블 제품추천하고 갑니당 5 Raimiz 2018-09-30 1
55912 일반 오큘러스나 바이브말고 놀로 사도됨? 4 Jo파이 2018-09-30 0
55911 일반 mmd 캐릭터 따오기 진짜 힘들다... 2 ㅇㅇ 121.148 2018-09-30 0
55910 일반 2달간 부스에 35만원 꼬라박음 5 IRUOD 2018-09-30 0
55909 일반 vrc모드에서 다이나믹본 들어있다고해서 1 라그네아 2018-09-30 0
55908 일반 트래킹이랑 아바타 맞추는것만 해도 생노가다네 4 23i8j 183.104 2018-09-30 0
55907 일반 브얄쳇 하면서 잠들고싶다 3 xKiD 2018-09-30 0
55906 일반 노로 베이스스테이션 천장에 단 사람 있냐? 2 우메코 2018-09-30 0
55905 일반 갤럼아 현실놀로셋팅 요래했음 25 하루사메 2018-09-30 0
55902 일반 저댄 줄여야 하나 6 으ㅡ음 2018-09-30 0
55901 일반 시바꺼 샀다~ 나도 풀트레킹이다 7 우메코 2018-09-30 0
55900 일반 아바타수정 유니티로 하나 1 Jo파이 2018-09-30 0
55899 일반 nolo유저들아 5 현실세계 2018-09-30 0
55898 일반 제발 바이브 하나만 팔아주라... 7 Cimomo 2018-09-30 1
55897 일반 치마 다이나믹 수치 어떤게 좋으려나 2 라그네아 2018-09-30 0
55895 일반 커미션한 아수라 우콘 너무 잘나와서 만족스럽다 3 ㅇㅇ 49.164 2018-09-30 4
55894 일반 꼭꼬핀 샀는데, 꼭꼬핀 없이 베이스스테이션 다 설치했네. 3 Macross 2018-09-30 0
55893 일반 할로윈 아바타에 뱁새 넣음 4 IRUOD 2018-09-30 0
55892 일반 노로 고수님아 잠시 좀 3 우메코 2018-09-30 0
55891 일반 폴리곤 sdk ㅇㅇ 39.116 2018-09-30 0
55890 일반 아침체조 갈걸 Ƶᴇɴᴏɴ 2018-09-30 0
55889 일반 아오 배송지 잘못입력해서 노로 재주문했더니 2 ㅇㅇ 110.70 2018-09-30 0
55888 일반 올드맨 왜 그림자 없음 ? 3 ㅇㅇ 39.120 2018-09-30 0
55887 일반 노로 사고나면 준비물 뭐 필요하냐? 7 우메코 2018-09-30 0
55886 일반 그럼 VRC 잘하려면 바이브에 트래커 3개 사야함? 3 아메아메 2018-09-30 0
55885 일반 커메로 만든 마테리얼텍스쳐 한장으로 줄이는법 아는사람? 3 ㅇㅇㅇ 218.38 2018-09-30 0
55883 일반 트래커 한개가 계쏙 주황불이네 뭐지 10 하벤하이드 2018-09-30 0
55882 일반 그래도 키넥트 안사고 존버하기 잘했네 2 우메코 2018-09-30 0
55881 일반 이거해결법있나요? 2 ㅇㅅㅇ 222.98 2018-09-30 0
55880 일반 풀트래킹 쓸모 없음? 7 아메아메 2018-09-30 0
55879 일반 지금 갤에 노로 중고 파는 사람 있냐 4 우메코 2018-09-30 0
55878 일반 바이브 링크박스 연장할때 usb 3.0만 되나요? Macross 2018-09-30 0
55877 일반 유통기간15일지난 햄버거 괜찮은건가 8 굴림 2018-09-30 0
55876 일반 마지막) 오큘 신품 vs 바이브 중고 6 ㅇ마왕 39.7 2018-09-30 0
55875 일반 갤 최근에 안왔더니 채신기술 생겼네 ㄷㄷ;;;; 2 우메코 2018-09-30 0
55874 일반 라무네 귀엽다 귀엽다 해주니까 말야 ㅡㅡ 2 ㅇㅇ 118.218 2018-09-30 2
55873 일반 오늘 신음교류회 하자 7 카디아. 2018-09-30 0
55872 일반 붕괴3 MMD 다운받고 싶은데 2 magicatz 2018-09-30 0
55871 일반 레노버 mr 중고로팔사람잇음? 7 ㅇㅇ 121.144 2018-09-30 0
55870 일반 그 외국 밈중에 선글라스 쓰는거 모델있나 4 ㅇㅇ 14.37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