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ASW 2.0 미쳤다
글쓴이
검은연
추천
6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075
  • 2018-09-28 09:10:43


오큘 SDK 컨퍼런스 영상 둘러보는데 되게 재밌는게 하나 나오네.

다들 프레임 애매하게 (45~90사이) 나오면
45고정 되는건 알거고, 그 프레임 사이에 임의로 만든 프레임을 끼워넣어
유사 90프레임으로 만드는건 알거임.

오큘은 물론이고, 바이브쪽도 비슷한거 있고
최근엔 MR도 이 기능 생겨서 효과를 봤을거야

근데 이게 문제가 똑같은 패턴이 반복되거나 하는 화면이면
특히 극심하게
유사 프레임이 출렁이는 것처럼 보이는게 문제였는데

오큘쪽에서 어느정도 해결한 모양임

채고다 존 카맥

가사이_유노 출렁이는게 보간해서 그렇구나 최근 오큘 펌업하고나서 더 많ㅇ이 보이더라 2018.09.28 09:15:00
검은연 음,, 더 많이 보인다는건 컴퓨터쪽 문제아니야 ..? 2018.09.28 09:15:57
검은연 이거 자체는 오큘 첨 나올떄부터 있었음 2018.09.28 09:16:14
하벤하이드 저거 좀 신경쓰이는 월드들이 있는데 기존 오큘도 저거 지원할까? - dc App 2018.09.28 09:17:08
검은연 ㅇㅇ 이거 걍 오큘 리프트 SDK 발표에서 나온거임 2018.09.28 09:17:23
검은연 업뎃만 기다리면 될듯. 미리 미리 베타 켜두고 2018.09.28 09:17:44
하벤하이드 좋네 프레임 방어안될때 저거 작동되면 멀미날거같음... 출렁출렁이니까 - dc App 2018.09.28 09:17:56
가사이_유노 오 저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라 기존 cv1도 지원하는거야? 2018.09.28 09:19:05
검은연 ㅇㅇ CV1 용임 2018.09.28 09:20:04
가사이_유노 체고다, 저거 출렁이는거 거슬렸는데 따봉박고 갑니다 2018.09.28 09:20:55
하벤하이드 이번 발표되는것들 관심좀 가져야겠네 갠츈할만한것들 계속 소개해주라 ㅇㅇ - dc App 2018.09.28 09:20: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618 일반 아씨발 갤화력 오지네 dd 203.90 2018-09-29 0
55617 일반 교류회방 어디로들어가ㅏㅏ ㅇㅇ 59.30 2018-09-29 0
55616 일반 고양이아바타 넘 재밌자너 읭읭이 2018-09-29 0
55615 일반 으악 죽는다 꿀뚤 2018-09-29 0
55614 일반 교류회 재정신임? 2 ㅇㅇ 1.248 2018-09-29 1
55613 일반 킷슈 대리 커미션 질문좀 2 ㅇㅇ 124.216 2018-09-29 0
55612 일반 기능연습 좋았따리 5 굴림 2018-09-29 0
55611 일반 ??놀로 calibrate하려했는데 7 류아람 2018-09-29 0
55610 일반 브알 사고싶네 8 tntnt 2018-09-29 0
55609 일반 옷에 ㅇㅇㅇㅇ 175.223 2018-09-29 0
55606 일반 백합꽃 하나가 시공의 폭풍속으로 빨려들어감 1 엘에르엘 2018-09-29 4
55605 일반 새 아이디 만들어봤는데 친구창이 그대로네 3 ㅇㅇ 121.170 2018-09-29 0
55604 일반 이번 회식 교류회 관련. 연병장 월드로 오면 됨. 3 MANKALO 2018-09-29 0
55603 일반 아바타월드아시는분 ㅠ 능력자구함 8 wkska 222.98 2018-09-29 0
55602 일반 카와이무빙 넘 재밌다 1 읭읭이 2018-09-29 0
55601 일반 nolo 공 진짜 못맞추겠다 13 ㅇㅇ 118.40 2018-09-29 0
55600 일반 이번 회식매우기대가됌 2 꿀뚤 2018-09-29 0
55599 일반 다들 구버전 오픈 베타 클라이언트를 쓰자 1 ㅇㅇ 42.82 2018-09-29 0
55598 일반 큐브쉐이더 최신버전이 따로잇음? 2 댕타 2018-09-29 0
55597 일반 또 주무시는 친구에게 5 _코니 2018-09-29 2
55596 일반 그니깐 놀로라는게 3 tntnt 2018-09-29 0
55595 일반 바이브컨트롤러 거치대필없다 1 내딩이 2018-09-29 0
55594 일반 놀로 vr 풀트레킹 소감 1 ㅇㅅㅇ 121.175 2018-09-29 0
55593 일반 놀로 간단 후기 4 dd 39.7 2018-09-29 0
55592 일반 요즘 교류회가 너무많아서 외우는거 관둬야겠다 JJY 2018-09-29 0
55591 일반 질문) 케모노 프렌즈에 나오는 이 친구 민트색 아바타 보신 분 계시나요? 5 아스톨포 115.40 2018-09-29 0
55589 일반 형님들 나 VR챗에 대해서 물어볼거 몇개 있어서 그런데 3 하토 2018-09-29 0
55588 일반 풀트래킹하고 춤추면 무슨느낌일까요 3 cleasky 2018-09-29 0
55587 일반 블렌더 버텍스 도움요청 3 ㅇㅇㅇ 218.38 2018-09-29 0
55586 일반 바이브 왜 새거 사라함 5 아메아메 2018-09-29 0
55585 일반 우콘은 쉐이더 뭐씀? 2 라그네아 2018-09-29 0
55584 일반 케모노 mmd를 뜯으면 안되던가? 1 ㅇㅇ 175.204 2018-09-29 0
55583 일반 기분풀려고 저댄방 가서 첫곡에서 팅기넹 1 엘에르엘 2018-09-29 0
55582 일반 무료게임이라생각했는데 7 Juken 2018-09-29 3
55581 일반 오큘 거래불발남 다시판다 3 읭읭이 2018-09-29 0
55580 일반 Mr nolo 쓰면 팔 트래킹도 개선? 4 Slme 175.223 2018-09-29 0
55579 일반 찐따 혼자 갈곳 없나요? 10 tntnt 2018-09-29 0
55578 일반 내일 팔려가는 오큘임 1 읭읭이 2018-09-29 0
55577 일반 나는 블렌더가 쳐꺼져도 이쁜데 유니티는 존나 병신같아서 싫음 1 유티 2018-09-29 1
55576 일반 바이브 산다 13 Cimomo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