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들어서 브얄챗이 내 컴 리소스를 별로 못쓰는느낌임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074
  • 2018-09-28 09:08:52
							

8700k 48배수주고 4.5~4.8로 구동되는데
몬헌이나 다른겜할땐 4.8까지 잘올라가는데
브얄챗할땐 저댄 영상로딩할때라던가 씨퓨로드 100퍼 가까이올라도 4.5에서 미동도 안하더라

글카도 로드율 낮고

프레임 25선까지 떨어져도 리소스 사용률은 변동이 잘없음


흠터레스팅...

- dc official App
가사이_유노 예전에 한참 글올라왔었는데, 저댄방 30명 넘게 차도 cpu 50%만 쓰고 99% 다 못씀, gpu도 마찬가지로 어느 선 넘으면 다 못쓰더라 2018.09.28 09:10:31
하벤하이드 도대체 왜 그럴까 리소스 여유는 되는데 일을 안하니 흠 - dc App 2018.09.28 09:11:09
가사이_유노 온도 쓰로틀링 문제는 아니고 vrchat이 99% 다 못뽑는거 같음, 저댄방에서 초기진입시 99% 다 뽑는건 youtube-dl.exe 얘가 할당되어서 그런거 2018.09.28 09:11:32
하벤하이드 오버한지 얼마안됬는데 얼마간은 4.8로 잘돌더니... - dc App 2018.09.28 09:11:49
하벤하이드 그냥 스펙빨로 밀어붙여야겠네 리소스 다못뽑아내니 씨퓨는 8700k니 어쩔수없더라도 2080은 내년초까지 가격변동보고 질러야겠다 - dc App 2018.09.28 09:13:02
가사이_유노 그래서 생각해볼수있는건 최저프레임은 거의 동일하니 어느정도 사양을 갖춘 컴이면 슈샘올려도 될듯 2018.09.28 09:13:15
하벤하이드 지금 980ti가 기본 133퍼로 잡히는데 1.5끼지올려봐야겠당 - dc App 2018.09.28 09:14:51
검은연 혹시 브램 꽉차서 병목 오는거 아님? 2018.09.28 09:22:54
검은연 2700x 1080쓰는 사람한테 물어봤더니, 글카 로드율 쭉쭉 올라간다는데 2018.09.28 09:23:26
하벤하이드 6gb따린데 꽉찰려나? - dc App 2018.09.28 09:23:26
하벤하이드 vr세대 글카가 아니라서 그럴거같기도하고 - dc App 2018.09.28 09:24:13
가사이_유노 6gb 모자랄걸? 내가 1070 8g 쓰는데 전에 좀 하다가 vram 사용량보니 6.5gb 있더라 2018.09.28 09:24:20
하벤하이드 그럼 그럴수도있겠네 ㅇㅇ - dc App 2018.09.28 09:24:34
하벤하이드 브얄챗른 진짜 최소 1000번대는 써야될듯 980이 브얄 이전세댜인것도 크고 - dc App 2018.09.28 09:25:14
가사이_유노 저댄방에서 사람 북적일때 vram 여유있고 gpu로드율 낮은거보면 몬가 있음 2018.09.28 09:25:56
하벤하이드 일단 브얄친화적인 2000번대나온상황에서 1000번대 사는건 좀 그렇고 가격추이를 보고 2080ti 사야지 ㅇㅇ - dc App 2018.09.28 09:26: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622 일반 아바타 커미션 신청할때 질문있음 1 쫑남 2018-09-29 0
55621 일반 회식방 맞냐? 1 tntnt 2018-09-29 0
55620 일반 이런 셋팅하다가 늦었네 3 waeuifhj 183.104 2018-09-29 0
55619 일반 뚜따 성공했따아ㅏ아아ㅏㅏㅇㅇㅇㅇㅇㅇㅇ 1 ㅇㅇ 175.204 2018-09-29 0
55618 일반 아씨발 갤화력 오지네 dd 203.90 2018-09-29 0
55617 일반 교류회방 어디로들어가ㅏㅏ ㅇㅇ 59.30 2018-09-29 0
55616 일반 고양이아바타 넘 재밌자너 읭읭이 2018-09-29 0
55615 일반 으악 죽는다 꿀뚤 2018-09-29 0
55614 일반 교류회 재정신임? 2 ㅇㅇ 1.248 2018-09-29 1
55613 일반 킷슈 대리 커미션 질문좀 2 ㅇㅇ 124.216 2018-09-29 0
55612 일반 기능연습 좋았따리 5 굴림 2018-09-29 0
55611 일반 ??놀로 calibrate하려했는데 7 류아람 2018-09-29 0
55610 일반 브알 사고싶네 8 tntnt 2018-09-29 0
55609 일반 옷에 ㅇㅇㅇㅇ 175.223 2018-09-29 0
55606 일반 백합꽃 하나가 시공의 폭풍속으로 빨려들어감 1 엘에르엘 2018-09-29 4
55605 일반 새 아이디 만들어봤는데 친구창이 그대로네 3 ㅇㅇ 121.170 2018-09-29 0
55604 일반 이번 회식 교류회 관련. 연병장 월드로 오면 됨. 3 MANKALO 2018-09-29 0
55603 일반 아바타월드아시는분 ㅠ 능력자구함 8 wkska 222.98 2018-09-29 0
55602 일반 카와이무빙 넘 재밌다 1 읭읭이 2018-09-29 0
55601 일반 nolo 공 진짜 못맞추겠다 13 ㅇㅇ 118.40 2018-09-29 0
55600 일반 이번 회식매우기대가됌 2 꿀뚤 2018-09-29 0
55599 일반 다들 구버전 오픈 베타 클라이언트를 쓰자 1 ㅇㅇ 42.82 2018-09-29 0
55598 일반 큐브쉐이더 최신버전이 따로잇음? 2 댕타 2018-09-29 0
55597 일반 또 주무시는 친구에게 5 _코니 2018-09-29 2
55596 일반 그니깐 놀로라는게 3 tntnt 2018-09-29 0
55595 일반 바이브컨트롤러 거치대필없다 1 내딩이 2018-09-29 0
55594 일반 놀로 vr 풀트레킹 소감 1 ㅇㅅㅇ 121.175 2018-09-29 0
55593 일반 놀로 간단 후기 4 dd 39.7 2018-09-29 0
55592 일반 요즘 교류회가 너무많아서 외우는거 관둬야겠다 JJY 2018-09-29 0
55591 일반 질문) 케모노 프렌즈에 나오는 이 친구 민트색 아바타 보신 분 계시나요? 5 아스톨포 115.40 2018-09-29 0
55589 일반 형님들 나 VR챗에 대해서 물어볼거 몇개 있어서 그런데 3 하토 2018-09-29 0
55588 일반 풀트래킹하고 춤추면 무슨느낌일까요 3 cleasky 2018-09-29 0
55587 일반 블렌더 버텍스 도움요청 3 ㅇㅇㅇ 218.38 2018-09-29 0
55586 일반 바이브 왜 새거 사라함 5 아메아메 2018-09-29 0
55585 일반 우콘은 쉐이더 뭐씀? 2 라그네아 2018-09-29 0
55584 일반 케모노 mmd를 뜯으면 안되던가? 1 ㅇㅇ 175.204 2018-09-29 0
55583 일반 기분풀려고 저댄방 가서 첫곡에서 팅기넹 1 엘에르엘 2018-09-29 0
55582 일반 무료게임이라생각했는데 7 Juken 2018-09-29 3
55581 일반 오큘 거래불발남 다시판다 3 읭읭이 2018-09-29 0
55580 일반 Mr nolo 쓰면 팔 트래킹도 개선? 4 Slme 175.223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