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들어서 브얄챗이 내 컴 리소스를 별로 못쓰는느낌임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074
  • 2018-09-28 09:08:52
							

8700k 48배수주고 4.5~4.8로 구동되는데
몬헌이나 다른겜할땐 4.8까지 잘올라가는데
브얄챗할땐 저댄 영상로딩할때라던가 씨퓨로드 100퍼 가까이올라도 4.5에서 미동도 안하더라

글카도 로드율 낮고

프레임 25선까지 떨어져도 리소스 사용률은 변동이 잘없음


흠터레스팅...

- dc official App
가사이_유노 예전에 한참 글올라왔었는데, 저댄방 30명 넘게 차도 cpu 50%만 쓰고 99% 다 못씀, gpu도 마찬가지로 어느 선 넘으면 다 못쓰더라 2018.09.28 09:10:31
하벤하이드 도대체 왜 그럴까 리소스 여유는 되는데 일을 안하니 흠 - dc App 2018.09.28 09:11:09
가사이_유노 온도 쓰로틀링 문제는 아니고 vrchat이 99% 다 못뽑는거 같음, 저댄방에서 초기진입시 99% 다 뽑는건 youtube-dl.exe 얘가 할당되어서 그런거 2018.09.28 09:11:32
하벤하이드 오버한지 얼마안됬는데 얼마간은 4.8로 잘돌더니... - dc App 2018.09.28 09:11:49
하벤하이드 그냥 스펙빨로 밀어붙여야겠네 리소스 다못뽑아내니 씨퓨는 8700k니 어쩔수없더라도 2080은 내년초까지 가격변동보고 질러야겠다 - dc App 2018.09.28 09:13:02
가사이_유노 그래서 생각해볼수있는건 최저프레임은 거의 동일하니 어느정도 사양을 갖춘 컴이면 슈샘올려도 될듯 2018.09.28 09:13:15
하벤하이드 지금 980ti가 기본 133퍼로 잡히는데 1.5끼지올려봐야겠당 - dc App 2018.09.28 09:14:51
검은연 혹시 브램 꽉차서 병목 오는거 아님? 2018.09.28 09:22:54
검은연 2700x 1080쓰는 사람한테 물어봤더니, 글카 로드율 쭉쭉 올라간다는데 2018.09.28 09:23:26
하벤하이드 6gb따린데 꽉찰려나? - dc App 2018.09.28 09:23:26
하벤하이드 vr세대 글카가 아니라서 그럴거같기도하고 - dc App 2018.09.28 09:24:13
가사이_유노 6gb 모자랄걸? 내가 1070 8g 쓰는데 전에 좀 하다가 vram 사용량보니 6.5gb 있더라 2018.09.28 09:24:20
하벤하이드 그럼 그럴수도있겠네 ㅇㅇ - dc App 2018.09.28 09:24:34
하벤하이드 브얄챗른 진짜 최소 1000번대는 써야될듯 980이 브얄 이전세댜인것도 크고 - dc App 2018.09.28 09:25:14
가사이_유노 저댄방에서 사람 북적일때 vram 여유있고 gpu로드율 낮은거보면 몬가 있음 2018.09.28 09:25:56
하벤하이드 일단 브얄친화적인 2000번대나온상황에서 1000번대 사는건 좀 그렇고 가격추이를 보고 2080ti 사야지 ㅇㅇ - dc App 2018.09.28 09:26: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730 일반 친한 친구한테 친구의 아바타를 공유받았다. 4 A.ms 2018-09-29 4
55729 일반 묵언 하는 애들 대체로 이유가 뭐임? 15 ㅇㅇ 14.37 2018-09-29 0
55728 일반 잔다 Ƶᴇɴᴏɴ 2018-09-29 0
55727 일반 퍼블릭 신사에서 토가 만났다 2 ㅇㅇ 175.194 2018-09-29 2
55726 일반 페도는 아닌데 라무네 꼴림 2 ㅇㅇ 223.62 2018-09-29 0
55725 일반 사랑해 8 바밤 2018-09-29 3
55724 일반 다들 재밌게 놀았나보네 3 Luche 2018-09-29 3
55722 일반 완장 왜 이렇게 나와? 5 ㅇㅇ 14.37 2018-09-29 0
55721 일반 나나치만 뚜따하다가 처음으로 사람 뚜따했다 1 ㅇㅇ 2018-09-29 1
55720 일반 이거 카메라로찍고 어디저장됨? 1 ㅇㅇ 39.116 2018-09-29 0
55719 일반 설마 누워서 할라면 방설정 해야함??? 8 ㅇㅇ 118.218 2018-09-29 0
55717 일반 vr챗 높이 조절 같은건 있는데 누워서 할려면 뭐 눌러야함?? ㅇㅇ 118.218 2018-09-29 0
55716 일반 [강좌] 애니메이터만으로 이모트 온오프 만들기! 13 MANKALO 2018-09-29 15
55715 일반 오늘 교류회 수고하셨습니다. (스샷주의) 4 고로로상 2018-09-29 9
55714 일반 교류회 수고햇다 6 Ƶᴇɴᴏɴ 2018-09-29 2
55713 일반 애니메이터만으로도 이모트 온오프 하는 방법 알아냄 5 MANKALO 2018-09-29 2
55712 일반 쩝쩝 교류회 하고싶다 5 카디아. 2018-09-29 0
55710 일반 룸 가용면적 2x1 m 인데 이거 룸스케일설정되냐??? 1 ㅇㅇ 121.139 2018-09-29 0
55709 일반 오늘 교류에서 본것들 2 굴림 2018-09-29 0
55708 일반 컴 스펙 올려달라는 친구 있어서 올릴게 7 MANKALO 2018-09-29 2
55707 일반 개 산책시키다가 고라니 봤다ㅏ 1 Ƶᴇɴᴏɴ 2018-09-29 0
55706 일반 난 트래커 안사는게 좋을꺼 같음 1 아루라테 2018-09-29 0
55705 일반 바이브 삽니다 3 Cimomo 2018-09-29 5
55704 일반 교류회 재밌었다~ (사진 많음) 5 ㅇㄱ 49.165 2018-09-29 5
55703 일반 오늘 회식 재밌었당 8 Kawaii_Doggy 2018-09-29 0
55702 일반 vr chat 계정 4 adlfkj01 110.47 2018-09-29 0
55700 일반 주말을 맞아 온천에 온 가족의 모습 1 가-족같은 118.176 2018-09-29 0
55699 일반 교류회는 끝나지 않는다구 boy~ 굴림 2018-09-29 0
55698 일반 OPEN VR 말인데 3 ㅇㅇ 39.116 2018-09-29 0
55697 일반 묵언도 재밌어.. ㅋㅎ 2018-09-29 0
55696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셋트 usb 허브 뭘로 씀? 4 ㅇㅇ 175.196 2018-09-29 0
55694 일반 내 압타가 가지고싶다 울테 2018-09-29 0
55693 일반 아까 7시부터인가 조립시작해서 이제 막 끝났는데 3 ㅇㅇ 58.233 2018-09-29 0
55692 일반 남자랑사귀게되었다 7 ㅇㅇ 182.215 2018-09-29 2
55691 일반 오늘 교류회가서 친구가 30명이늘엇다 4 늅이 49.164 2018-09-29 0
55690 일반 뭐야 이거 금지어였어? 3 엘에르엘 2018-09-29 1
55689 일반 블렌더 traceback 이오류머인가여... 늅이 49.164 2018-09-29 0
55686 일반 교류회때 찍은사진 2 림크 2018-09-29 3
55685 일반 나도 교류회 가고싶었는데 ㅠ 김야기 2018-09-29 0
55684 일반 어제 저댄 결국 라스푸틴 도중에 이탈함 ㅠ 6 엘에르엘 2018-09-2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