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들어서 브얄챗이 내 컴 리소스를 별로 못쓰는느낌임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074
  • 2018-09-28 09:08:52
							

8700k 48배수주고 4.5~4.8로 구동되는데
몬헌이나 다른겜할땐 4.8까지 잘올라가는데
브얄챗할땐 저댄 영상로딩할때라던가 씨퓨로드 100퍼 가까이올라도 4.5에서 미동도 안하더라

글카도 로드율 낮고

프레임 25선까지 떨어져도 리소스 사용률은 변동이 잘없음


흠터레스팅...

- dc official App
가사이_유노 예전에 한참 글올라왔었는데, 저댄방 30명 넘게 차도 cpu 50%만 쓰고 99% 다 못씀, gpu도 마찬가지로 어느 선 넘으면 다 못쓰더라 2018.09.28 09:10:31
하벤하이드 도대체 왜 그럴까 리소스 여유는 되는데 일을 안하니 흠 - dc App 2018.09.28 09:11:09
가사이_유노 온도 쓰로틀링 문제는 아니고 vrchat이 99% 다 못뽑는거 같음, 저댄방에서 초기진입시 99% 다 뽑는건 youtube-dl.exe 얘가 할당되어서 그런거 2018.09.28 09:11:32
하벤하이드 오버한지 얼마안됬는데 얼마간은 4.8로 잘돌더니... - dc App 2018.09.28 09:11:49
하벤하이드 그냥 스펙빨로 밀어붙여야겠네 리소스 다못뽑아내니 씨퓨는 8700k니 어쩔수없더라도 2080은 내년초까지 가격변동보고 질러야겠다 - dc App 2018.09.28 09:13:02
가사이_유노 그래서 생각해볼수있는건 최저프레임은 거의 동일하니 어느정도 사양을 갖춘 컴이면 슈샘올려도 될듯 2018.09.28 09:13:15
하벤하이드 지금 980ti가 기본 133퍼로 잡히는데 1.5끼지올려봐야겠당 - dc App 2018.09.28 09:14:51
검은연 혹시 브램 꽉차서 병목 오는거 아님? 2018.09.28 09:22:54
검은연 2700x 1080쓰는 사람한테 물어봤더니, 글카 로드율 쭉쭉 올라간다는데 2018.09.28 09:23:26
하벤하이드 6gb따린데 꽉찰려나? - dc App 2018.09.28 09:23:26
하벤하이드 vr세대 글카가 아니라서 그럴거같기도하고 - dc App 2018.09.28 09:24:13
가사이_유노 6gb 모자랄걸? 내가 1070 8g 쓰는데 전에 좀 하다가 vram 사용량보니 6.5gb 있더라 2018.09.28 09:24:20
하벤하이드 그럼 그럴수도있겠네 ㅇㅇ - dc App 2018.09.28 09:24:34
하벤하이드 브얄챗른 진짜 최소 1000번대는 써야될듯 980이 브얄 이전세댜인것도 크고 - dc App 2018.09.28 09:25:14
가사이_유노 저댄방에서 사람 북적일때 vram 여유있고 gpu로드율 낮은거보면 몬가 있음 2018.09.28 09:25:56
하벤하이드 일단 브얄친화적인 2000번대나온상황에서 1000번대 사는건 좀 그렇고 가격추이를 보고 2080ti 사야지 ㅇㅇ - dc App 2018.09.28 09:26: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533 일반 한달동안 안팔린 mr 컨트롤러 드디어 팔았다 ㅅㅅㅅㅅ 그란시아 2018-09-29 0
55532 일반 이거 커미션 신청에 써도 되는 아바타인가 5 ㅇㅇ 223.63 2018-09-29 0
55531 일반 특별한 걸 했다는데 뭘까 1 강나다 2018-09-29 0
55530 일반 다음주 수요일에 신청받고 목요일에 추첨함 2 읭읭이 2018-09-29 0
55529 일반 블렌더 본 돌리면 안늘어나고 찢어지는거 6 ㅇㅇ 59.151 2018-09-29 0
55528 일반 애니메이터로 이모트 스위칭 성공했다고함 1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527 일반 교류회때 다들 뭐들고갈꺼야 10 카디아. 2018-09-29 1
55526 일반 vrchat 가입할때 ㅇㅇ 221.155 2018-09-29 0
55525 일반 오큘러스 설치할때 꼭 천장에 달아야해요? 오큘 14.52 2018-09-29 0
55524 일반 정신병 도질거같다 5 엘에르엘 2018-09-29 1
55523 일반 추첨은 사다리타기맵에서하는게좋겠지?? 2 읭읭이 2018-09-29 0
55522 일반 레거시 뜻이 주로 구버전 기능이란 뜻 아니냐 1 Macross 2018-09-29 0
55520 일반 나도 커미션이나 해볼까 14 마-왕 2018-09-29 0
55519 일반 라무네 치마 3 ㅇㅇ 118.223 2018-09-29 0
55518 일반 바이브뉴비 도와저;; 1 ㅇㅇ 59.30 2018-09-29 0
55517 일반 레거시 안되면 아바타 기본 표정 어떻게 바꿈? 2 ㅇㅇ 59.21 2018-09-29 0
55516 일반 커미션은 기업한테 하는게 아니지 2 Macross 2018-09-29 0
55515 일반 아바타 사갈사람있음? 7 시리스 2018-09-29 0
55514 일반 갤주 카톡좀 주면안댐? 4 읭읭이 2018-09-29 0
55513 일반 레거시가 뭐야? 1 BEnE 2018-09-29 0
55512 일반 놀로산게아니야 나는 9 읭읭이 2018-09-29 0
55510 일반 하나둘 팬클럽! mmd 스테이지 영상 2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509 일반 요즘 일이 바빠.. 6 Cimomo 2018-09-29 1
55508 일반 이거 담달에 템좀뿌릴려는데 되냐 12 읭읭이 2018-09-29 0
55507 일반 애니메이션 이거 어떻게 하는거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9 0
55506 일반 mr 헤드셋이랑 컨트롤러 서로 회사달라도 돼요? 5 NAME_HORANG 2018-09-29 0
55505 일반 VR로 다이어트 하는법 1 Macross 2018-09-29 0
55504 일반 응 블렌더 안해 1 초보자아 2018-09-29 0
55502 일반 바이브 삽니다 ㅠㅠㅠㅠ 8 Cimomo 2018-09-29 0
55501 일반 처음이라 그런가 무지 힘들다 2 ㅁㄹㄴㅇㄹ 183.104 2018-09-29 0
55499 일반 교류회 이벤트 진행내용 옵티머스 2018-09-29 0
55498 일반 바이브 쵝오다 3 ㅇㅇ 211.36 2018-09-29 1
55497 일반 베타 업데이트하고나서 레거시 막혔다고 하더라 6 카디아. 2018-09-29 0
55496 일반 방금 시작한 차렷충인데 7 sort 2018-09-29 0
55495 일반 뚜따 고수님들 질문점 ㅇㅇ 39.120 2018-09-29 0
55494 일반 님들 vr챗만하려고 기기살건데 뚝배기랑 손두개만 있으면 되는거맞죠? 14 레이니 2018-09-29 0
55492 일반 놀로 다들 받았을텐데 사용후기는 어때 4 카디아. 2018-09-29 1
55491 일반 밋치리네코 아바타 어딨는거지 ㅇㅇ 1.228 2018-09-29 0
55488 일반 그냥 패치되고나면 고쳐야겠다 1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487 일반 이거닉네임어캐바꿔 읭읭이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