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들어서 브얄챗이 내 컴 리소스를 별로 못쓰는느낌임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074
  • 2018-09-28 09:08:52
							

8700k 48배수주고 4.5~4.8로 구동되는데
몬헌이나 다른겜할땐 4.8까지 잘올라가는데
브얄챗할땐 저댄 영상로딩할때라던가 씨퓨로드 100퍼 가까이올라도 4.5에서 미동도 안하더라

글카도 로드율 낮고

프레임 25선까지 떨어져도 리소스 사용률은 변동이 잘없음


흠터레스팅...

- dc official App
가사이_유노 예전에 한참 글올라왔었는데, 저댄방 30명 넘게 차도 cpu 50%만 쓰고 99% 다 못씀, gpu도 마찬가지로 어느 선 넘으면 다 못쓰더라 2018.09.28 09:10:31
하벤하이드 도대체 왜 그럴까 리소스 여유는 되는데 일을 안하니 흠 - dc App 2018.09.28 09:11:09
가사이_유노 온도 쓰로틀링 문제는 아니고 vrchat이 99% 다 못뽑는거 같음, 저댄방에서 초기진입시 99% 다 뽑는건 youtube-dl.exe 얘가 할당되어서 그런거 2018.09.28 09:11:32
하벤하이드 오버한지 얼마안됬는데 얼마간은 4.8로 잘돌더니... - dc App 2018.09.28 09:11:49
하벤하이드 그냥 스펙빨로 밀어붙여야겠네 리소스 다못뽑아내니 씨퓨는 8700k니 어쩔수없더라도 2080은 내년초까지 가격변동보고 질러야겠다 - dc App 2018.09.28 09:13:02
가사이_유노 그래서 생각해볼수있는건 최저프레임은 거의 동일하니 어느정도 사양을 갖춘 컴이면 슈샘올려도 될듯 2018.09.28 09:13:15
하벤하이드 지금 980ti가 기본 133퍼로 잡히는데 1.5끼지올려봐야겠당 - dc App 2018.09.28 09:14:51
검은연 혹시 브램 꽉차서 병목 오는거 아님? 2018.09.28 09:22:54
검은연 2700x 1080쓰는 사람한테 물어봤더니, 글카 로드율 쭉쭉 올라간다는데 2018.09.28 09:23:26
하벤하이드 6gb따린데 꽉찰려나? - dc App 2018.09.28 09:23:26
하벤하이드 vr세대 글카가 아니라서 그럴거같기도하고 - dc App 2018.09.28 09:24:13
가사이_유노 6gb 모자랄걸? 내가 1070 8g 쓰는데 전에 좀 하다가 vram 사용량보니 6.5gb 있더라 2018.09.28 09:24:20
하벤하이드 그럼 그럴수도있겠네 ㅇㅇ - dc App 2018.09.28 09:24:34
하벤하이드 브얄챗른 진짜 최소 1000번대는 써야될듯 980이 브얄 이전세댜인것도 크고 - dc App 2018.09.28 09:25:14
가사이_유노 저댄방에서 사람 북적일때 vram 여유있고 gpu로드율 낮은거보면 몬가 있음 2018.09.28 09:25:56
하벤하이드 일단 브얄친화적인 2000번대나온상황에서 1000번대 사는건 좀 그렇고 가격추이를 보고 2080ti 사야지 ㅇㅇ - dc App 2018.09.28 09:26: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416 일반 VR 안쓰고 VR하기 귀차니즘 강좌 10 Gloryman 2018-10-08 9
59415 일반 프롭헌트맵 왜 안나옴 ? 00 121.178 2018-10-08 0
59413 일반 어제 갤놈중에 누가 주사위 질문 월드 만들지 않았냐? 1 ㅇㅇ 211.179 2018-10-08 0
59412 VRC일기 오늘도 몸 막 흔들면서 잘 논거 같음 3 아이리네 2018-10-08 0
59411 일반 설마설마했는데 녹화안누르고 놀았네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410 일반 VR챗 지금까지 간 월드 초기화 하는법 알려주세요 !!! 1 JJH 121.172 2018-10-08 0
59409 일반 MMD 댄스 월드 버그 찾아냄 7 어흑마이갓 2018-10-08 14
59408 일반 이제 사람 적은 방 못들어가? 1 ㅇㅇ 211.229 2018-10-08 0
59407 일반 난 처음할때 이겜 소셜게임인줄 몰랐음 8 으ㅡ음 2018-10-08 0
59406 일반 이거 파란테두리 언제 탈출할 수 있어? 9 몰래온손님 2018-10-08 0
59405 일반 여태 만든거 다 올리는 중인데 2 Red.Coco 2018-10-08 2
59403 일반 Vr챗 하면서 얻은 깨달음 .txt 3 려료려 221.142 2018-10-08 0
59402 일반 한글닉인 유저들아 4 ㅇㅇ 112.144 2018-10-08 0
59401 질문 나는 왜 닉네임 바꿔달라고 메일 보내도 답장이 안오냐ㅠㅠ 1 ㅇㅇ 112.144 2018-10-08 0
59400 일반 첫 풀트래킹 성공하였다 1 마요릭 2018-10-08 0
59399 일반 마야 크랙좀 주세요 1 ituwari 2018-10-08 0
59398 질문 아이트래킹 질문 ㅇㅇ 210.117 2018-10-08 0
59396 질문 2d 아바타 만들엇데 오류 비누왕자 61.80 2018-10-08 0
59395 일반 소아온맵 꿀잼이네 5 chaikatrabant 2018-10-08 2
59393 일반 라무네 입 벌리고싶은데 2 FK 125.188 2018-10-08 0
59392 일반 공포맵 시나리오 짜는중인데 도움좀 주세요 16 ㅇㅇ 1.218 2018-10-08 0
59391 일반 그 고양이 악단? 아바타 어디월드에 있어? 2 ㅇㅇ 211.179 2018-10-08 0
59390 일반 방금 디씨애들이랑 뱅 하고 온 차렷맨임 ㅇㅇ 59.27 2018-10-08 1
59388 질문 Gloryman님 제발 도와주세요 5 ㅇㅇ 182.225 2018-10-08 1
59386 일반 아니 아바타가 무섭다고 블락하는건 뭔경우냐 8 ㅇㅇ 14.37 2018-10-08 0
59385 질문 이 남캐들 어디 월드에 있음? 2 ㅇㅇ 222.117 2018-10-08 0
59383 일반 미코에게 혼나는 우콘 1 빠쓰 2018-10-08 0
59382 일반 우리집은 좁아서 정말다행이야 5 JJY 2018-10-08 0
59380 일반 마이크 테스트하는 방이 있다고 들었는데 1 몰래온손님 2018-10-08 0
59379 일반 미코는 너무 위험한 아바타가 아닌가 1 ㅇㅇ 211.184 2018-10-08 4
59377 일반 저번에 헤드셋위에 트래커 올려서 VR대신으로 쓴다는 글 있지않았어? ㅇㅇ 182.225 2018-10-08 0
59375 일반 미코식 인사 2 Soran12 2018-10-08 0
59374 일반 케모노 아바타는 태그 뭘로 검색해야 맞는 옷 찾기 쉬움? ㅇㅇ 14.37 2018-10-08 0
59373 일반 덕 던전 업데이트 됨 ㅇㅇ 42.82 2018-10-08 0
59372 일반 덥배애미뒤짐 1 ㅇㅇ 14.37 2018-10-08 0
59371 일반 이 게임 하면서 여자분들이 가장 무섭네요.. 7 명탐정 115.136 2018-10-08 2
59370 일반 놀로 작동은 하는데 질문좀 3 ㅇㅇ 119.193 2018-10-08 0
59369 일반 퍼블릭방 갯수가 왜케 적나요? 2 니나노 222.237 2018-10-08 0
59368 일반 오큘러스 벗으면 브챗꺼지는데 원래이런가요? 3 ulchas 2018-10-08 0
59367 일반 쓸만한 옷 찾는거 넘 힘들다 5 아루라테 2018-10-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