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들어서 브얄챗이 내 컴 리소스를 별로 못쓰는느낌임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074
  • 2018-09-28 09:08:52
							

8700k 48배수주고 4.5~4.8로 구동되는데
몬헌이나 다른겜할땐 4.8까지 잘올라가는데
브얄챗할땐 저댄 영상로딩할때라던가 씨퓨로드 100퍼 가까이올라도 4.5에서 미동도 안하더라

글카도 로드율 낮고

프레임 25선까지 떨어져도 리소스 사용률은 변동이 잘없음


흠터레스팅...

- dc official App
가사이_유노 예전에 한참 글올라왔었는데, 저댄방 30명 넘게 차도 cpu 50%만 쓰고 99% 다 못씀, gpu도 마찬가지로 어느 선 넘으면 다 못쓰더라 2018.09.28 09:10:31
하벤하이드 도대체 왜 그럴까 리소스 여유는 되는데 일을 안하니 흠 - dc App 2018.09.28 09:11:09
가사이_유노 온도 쓰로틀링 문제는 아니고 vrchat이 99% 다 못뽑는거 같음, 저댄방에서 초기진입시 99% 다 뽑는건 youtube-dl.exe 얘가 할당되어서 그런거 2018.09.28 09:11:32
하벤하이드 오버한지 얼마안됬는데 얼마간은 4.8로 잘돌더니... - dc App 2018.09.28 09:11:49
하벤하이드 그냥 스펙빨로 밀어붙여야겠네 리소스 다못뽑아내니 씨퓨는 8700k니 어쩔수없더라도 2080은 내년초까지 가격변동보고 질러야겠다 - dc App 2018.09.28 09:13:02
가사이_유노 그래서 생각해볼수있는건 최저프레임은 거의 동일하니 어느정도 사양을 갖춘 컴이면 슈샘올려도 될듯 2018.09.28 09:13:15
하벤하이드 지금 980ti가 기본 133퍼로 잡히는데 1.5끼지올려봐야겠당 - dc App 2018.09.28 09:14:51
검은연 혹시 브램 꽉차서 병목 오는거 아님? 2018.09.28 09:22:54
검은연 2700x 1080쓰는 사람한테 물어봤더니, 글카 로드율 쭉쭉 올라간다는데 2018.09.28 09:23:26
하벤하이드 6gb따린데 꽉찰려나? - dc App 2018.09.28 09:23:26
하벤하이드 vr세대 글카가 아니라서 그럴거같기도하고 - dc App 2018.09.28 09:24:13
가사이_유노 6gb 모자랄걸? 내가 1070 8g 쓰는데 전에 좀 하다가 vram 사용량보니 6.5gb 있더라 2018.09.28 09:24:20
하벤하이드 그럼 그럴수도있겠네 ㅇㅇ - dc App 2018.09.28 09:24:34
하벤하이드 브얄챗른 진짜 최소 1000번대는 써야될듯 980이 브얄 이전세댜인것도 크고 - dc App 2018.09.28 09:25:14
가사이_유노 저댄방에서 사람 북적일때 vram 여유있고 gpu로드율 낮은거보면 몬가 있음 2018.09.28 09:25:56
하벤하이드 일단 브얄친화적인 2000번대나온상황에서 1000번대 사는건 좀 그렇고 가격추이를 보고 2080ti 사야지 ㅇㅇ - dc App 2018.09.28 09:26: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747 일반 킷슈 커미션 11 유티 2018-10-02 0
56746 일반 횐님들은 행님 언니 안해요? 1 초보자아 2018-10-02 0
56745 일반 월드배경바꾸고싶은데 1 ㅇㅇ 61.83 2018-10-02 0
56744 일반 무언차렷충에서 무언이라도 탈출하려고 3 아메히 2018-10-02 0
56743 일반 근데 삼국지아바타없냐 ㅇㅇ 121.135 2018-10-02 0
56742 일반 묵언하다보니 삼국지마냥 5 ㅇㅇ 121.135 2018-10-02 0
56741 일반 아바타플레이타임몇시간해야지 저장메일오나요~? ㅇㅅㅇ 222.98 2018-10-02 0
56740 질문 dp 젠더 링크좀 올려주셍용... 1 ㅇㅇ 175.223 2018-10-02 0
56739 일반 부랄챗하는 한국인들중에 가족놀이 하는넘들 많던데 14 아루라테 2018-10-02 0
56738 일반 ssd 속도 장난아니네... 6 boogleboogle 2018-10-02 0
56737 질문 혹시 블렌더 콘솔창뜨다 꺼지는오류 1 Merro 121.190 2018-10-02 0
56736 일반 킷슈바디 텍스쳐 알몸임? 3 ㅇㅇ 106.249 2018-10-02 0
56735 일반 방금 신사에서 인기투표 당해봄 31 ㅇㅇ 59.152 2018-10-02 23
56734 질문 화면에 이건 왜뜨는건가용? 6 ㅇㅇ 27.35 2018-10-02 0
56733 일반 신사에 있는 일부 차렷충들보면 친구를 만들고싶은게 아니라 ㅇㅇ 223.33 2018-10-02 0
56732 일반 d쉐이프키 번역된거 못되돌리냐 dddd 175.223 2018-10-02 0
56731 일반 킷슈 옷벗길수있었음? 2 ㅇㅇ 211.36 2018-10-02 0
56730 일반 신사나 벚꽃은 버스커들로 가득찻던데 1 강나다 117.111 2018-10-02 1
56729 일반 놀로 사려고했는데 문제가 너무많이보인다.. 7 ulchas 2018-10-02 0
56728 일반 유니티 만질떄마다 화가난다 1 유티 2018-10-02 0
56727 일반 킷슈는 뭘입혀도 귀여워 4 루히 2018-10-02 0
56725 일반 예압 잘 만들어졌다 3 유티 2018-10-02 1
56724 질문 의자에 앉으면 시점위에 있어서 손들고있는현상;; 12 아에 222.97 2018-10-02 0
56723 일반 신사 차렷 거지새끼들 마이크로 가오잡는거 존나거슬림 5 ㅇㅇ 125.180 2018-10-02 0
56722 일반 묵언차렷이었는데 마이크 쓰고 처음 들은 말 ㅇㅇ 58.228 2018-10-02 0
56721 일반 브갤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2 3
56720 일반 묵언차렷은 영국근위병같은요소임 ㅇㅇ 121.135 2018-10-02 0
56719 일반 어제 신사에서 킥당함 2 읭읭이 2018-10-02 0
56718 일반 묵언차렷이 입열면 반응비슷한만화찾음 5 ㅇㅇ 121.135 2018-10-02 4
56717 일반 미코 임신 7 ㅇㅇ 210.220 2018-10-02 3
56716 일반 계급장언제 출시 ㅇㅇ 121.135 2018-10-02 0
56715 일반 차렷충으로 배틀디스크하는 일본인밧는데 강나다 117.111 2018-10-02 0
56713 질문 MR 쓰면 멀미 좆같이 심한데 5 ㅇㅇ 112.173 2018-10-02 0
56712 일반 슈샘 150에서 200주려면 글카 뭐써야함? 9 ㅇㅇ 223.62 2018-10-02 0
56711 일반 음..전생슬라임..성우 맘에 안드네.. 4 ㅇㅇ 121.168 2018-10-02 0
56710 일반 새월드 제작 9 Luche 2018-10-02 6
56709 일반 노로 베이스 벨크로 붙여서 천장 고정 될까? ㅇㅇ 220.74 2018-10-02 0
56708 일반 초대의 대부분은 실수입니다. 1 ㅇㅇ 58.228 2018-10-02 0
56707 일반 MR 컨트롤러도 세세한 손이랑 팔움직임 표현가능??? 3 ㅇㅇ 110.70 2018-10-02 0
56706 일반 오늘 놀로온다. 배송 개빠르네... 3 우메코 2018-10-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