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들어서 브얄챗이 내 컴 리소스를 별로 못쓰는느낌임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074
  • 2018-09-28 09:08:52
							

8700k 48배수주고 4.5~4.8로 구동되는데
몬헌이나 다른겜할땐 4.8까지 잘올라가는데
브얄챗할땐 저댄 영상로딩할때라던가 씨퓨로드 100퍼 가까이올라도 4.5에서 미동도 안하더라

글카도 로드율 낮고

프레임 25선까지 떨어져도 리소스 사용률은 변동이 잘없음


흠터레스팅...

- dc official App
가사이_유노 예전에 한참 글올라왔었는데, 저댄방 30명 넘게 차도 cpu 50%만 쓰고 99% 다 못씀, gpu도 마찬가지로 어느 선 넘으면 다 못쓰더라 2018.09.28 09:10:31
하벤하이드 도대체 왜 그럴까 리소스 여유는 되는데 일을 안하니 흠 - dc App 2018.09.28 09:11:09
가사이_유노 온도 쓰로틀링 문제는 아니고 vrchat이 99% 다 못뽑는거 같음, 저댄방에서 초기진입시 99% 다 뽑는건 youtube-dl.exe 얘가 할당되어서 그런거 2018.09.28 09:11:32
하벤하이드 오버한지 얼마안됬는데 얼마간은 4.8로 잘돌더니... - dc App 2018.09.28 09:11:49
하벤하이드 그냥 스펙빨로 밀어붙여야겠네 리소스 다못뽑아내니 씨퓨는 8700k니 어쩔수없더라도 2080은 내년초까지 가격변동보고 질러야겠다 - dc App 2018.09.28 09:13:02
가사이_유노 그래서 생각해볼수있는건 최저프레임은 거의 동일하니 어느정도 사양을 갖춘 컴이면 슈샘올려도 될듯 2018.09.28 09:13:15
하벤하이드 지금 980ti가 기본 133퍼로 잡히는데 1.5끼지올려봐야겠당 - dc App 2018.09.28 09:14:51
검은연 혹시 브램 꽉차서 병목 오는거 아님? 2018.09.28 09:22:54
검은연 2700x 1080쓰는 사람한테 물어봤더니, 글카 로드율 쭉쭉 올라간다는데 2018.09.28 09:23:26
하벤하이드 6gb따린데 꽉찰려나? - dc App 2018.09.28 09:23:26
하벤하이드 vr세대 글카가 아니라서 그럴거같기도하고 - dc App 2018.09.28 09:24:13
가사이_유노 6gb 모자랄걸? 내가 1070 8g 쓰는데 전에 좀 하다가 vram 사용량보니 6.5gb 있더라 2018.09.28 09:24:20
하벤하이드 그럼 그럴수도있겠네 ㅇㅇ - dc App 2018.09.28 09:24:34
하벤하이드 브얄챗른 진짜 최소 1000번대는 써야될듯 980이 브얄 이전세댜인것도 크고 - dc App 2018.09.28 09:25:14
가사이_유노 저댄방에서 사람 북적일때 vram 여유있고 gpu로드율 낮은거보면 몬가 있음 2018.09.28 09:25:56
하벤하이드 일단 브얄친화적인 2000번대나온상황에서 1000번대 사는건 좀 그렇고 가격추이를 보고 2080ti 사야지 ㅇㅇ - dc App 2018.09.28 09:26: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034 일반 아까 언프한 친구때문에 글올렸는데 6 ㅇㅇ 223.39 2018-10-05 1
58033 일반 유튭영상보는데 1 ㅇㅇ 39.7 2018-10-05 0
58032 일반 체조방 한번도 안가봐서 몰겠는데 3 빅huge맨 2018-10-05 1
58031 일반 나는 유튜브에 나오는 사람이랑 3 르위 2018-10-05 2
58030 일반 슈샘이 머에여 8 빅huge맨 2018-10-05 0
58029 일반 블랜더 작업하다가 컨트롤 제트 누르는데 3 ㅇㅇ 175.223 2018-10-05 0
58027 일반 이모트애니메이터 도움! 15 가사이_유노 2018-10-05 0
58026 일반 으악 살려ㅛ줘 2 카디아. 2018-10-05 0
58025 일반 옷입히고있는데.. neco 2018-10-05 0
58024 일반 1080ti 후기 9 러닝머신러닝 2018-10-05 3
58023 일반 양심고백) 어제 묵언 친구들끼리 쓰담쓰담 하다가 졸았음 3 아루라테 2018-10-05 0
58022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0-05 0
58021 일반 항상 밑을 향하게 하려면 어케해야해 ? 15 카디아. 2018-10-05 0
58019 일반 아싸 찐따들만 있는거같네 8 ㅇㅇ 203.228 2018-10-05 1
58016 일반 바이브 나눔합니다 12 ㅇㅇ 223.39 2018-10-05 13
58015 일반 이제 월드탐방하고 저댄위주로 놀아야할까 싶당 17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014 일반 저댄어나더 누마누마에 곡 다음곡이름먼지암? 3 댕타 2018-10-05 0
58013 일반 요즘 카메라들고 사진을 너무안찍은거같아서 3 카디아. 2018-10-05 0
58012 일반 여왕벌이던 말던 상관없지않냐? 6 좋은글만댓글담 211.36 2018-10-05 0
58011 일반 불타오를거같아서 지워버렸다 3 카디아. 2018-10-05 0
58010 일반 벌 이야기 나오니까 내손에 벌 붙어잇음 4 하피핏 2018-10-05 0
58007 일반 여왕벌이니 뭐니 피곤하게 살지말자 7 KuNori 2018-10-05 1
58006 VRC일기 오늘새벽에 인사돌리다가 실수해서 9 김희민 2018-10-05 7
58005 일반 바이브 프로얼마냐좋냐?? 2 ㅇㅇ 39.7 2018-10-05 1
58003 일반 3일차 4 ㅇㅇ 110.47 2018-10-05 0
58002 일반 일부러 다른사람 만나고 다니니 넘 슬푸다 7 ㅇㅇ 220.121 2018-10-05 1
58000 일반 요즘 유튜버들이 피해줘서 슬프다 17 KuNori 2018-10-05 0
5799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5 ㅇㅇ 1.248 2018-10-05 0
57997 일반 내생각엔 친구사이 별거없는 이유가 2 selene 2018-10-05 0
57996 일반 니들 아직도 체조인지 그거 하냐? ㅋㅋㅋㅋ 3 ㅇㅇ 125.129 2018-10-05 1
57995 일반 바이브 난 중고로 샀음 6 하피핏 2018-10-04 0
57994 일반 후방주의) 변태월드를 가보았다 9 음료 2018-10-04 5
57993 일반 브린이랑 놀아주실분 1 아메히 2018-10-04 0
57991 질문 바이브 공식홈 할부결제 안됨? 7 ㅇㅇ 117.111 2018-10-04 0
57990 일반 기차로 4시간 출퇴근 하는 썰 푼다 21 그웨에엑 223.33 2018-10-04 7
57989 일반 씨발 6 Kawaii_Doggy 2018-10-04 0
57988 일반 공포게임할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 2 ㅇㅇ 58.228 2018-10-04 0
57987 일반 오늘 트래커 올거 같은데 도움좀 2 ㅇㅇ 110.47 2018-10-04 0
57986 질문 키슈 뚜따치면 눈 이상해짐? ddfsdf 125.184 2018-10-04 0
57985 VRC일기 오늘도 체조 열심히 했다! 사진도 잔뜩 찍었다! 5 델피늄 2018-10-04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