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유저들아 헤드셋 안불편하냐?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068
  • 2018-09-28 08:59:16
							



에이서에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쓰니깐 음이 자꾸 끈키고 음질도 이상하고 그래서 휴대폰용 이어폰 쓰는데 마이크 쓸떼마다


이어폰 손으로 잡아줘야하고 춤출 때마다 선 걸리적 거려서 그냥 헤드셋 내장인 오딧세이 질럿다.


mr은 그냥저냥 쓸만한데 헤드셋 쓰기가 넘 불편한거 같애 잘 맞는 헤드셋 찾기도 힘들고


왠지 좀더 흑우 되는 느낌이지만 그래도 화질좋으니 바이브 프로라고 생각하고 써야겟다 ㅋㅋ


근데 관세랑 배송비 계산하니깐 48만원이나 하더라 ㄷㄷ;


현실세계 그냥 노트8살때 들어있던 이어폰꽂아서 쓰는데 음질좋다고 그러던데 2018.09.28 09:03:12
Ƶᴇɴᴏɴ MR 쓰다가 바이브 넘어가서 비교해봤는데 앞뒤에 쿠션달린 MR은 뭔가 편하다고 느껴지지 않더라. 그냥 바이브가 편하다고 해야하나 2018.09.28 09:06:03
Gloryman 유선으로 쓰면 괜찮긴 한데 마이크 쓸려면 손으로 잡아줘야돼, 바이브는 옵션으로 뭐 더 사야하지 않나? 2018.09.28 09:17:11
ㅇㅅㅇ 바이브가 머리통은 편해. 오디세이는 듣는거 말하는게 머리통에 다 붙어있어서 편리성은 좋음. 121.175 2018.09.28 09:49:12
WTFk 나 무선헤드셋 엠지텍 펜타 X5 쓰는데 괜찮아 - dc App 2018.09.28 10:45:21
WTFk 소리도 잘들리고 소리도 잘나옴. 가벼워서 편하고 - dc App 2018.09.28 10:45:53
Gloryman 진작 알앗으면 그거 삿을텐데 아쉽네 2018.09.28 16:34: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276 일반 아무리 재밋는아바타만들고내가원하던 차들손에넣어도 5 옵티머스 2018-10-01 0
56275 일반 디스코드 아바타 만드는 그룹 있나 7 ㅇㅇ 223.62 2018-10-01 0
56274 일반 이쁜 쉐이더는 어디서 구매,받는거..? 1 ㅇㅇ 1.235 2018-10-01 0
56273 일반 2080쓰는 사람이 라이젠을 쓸리가 어뵤다 4 ㅇㅇ 223.62 2018-10-01 0
56272 일반 엔비디아 익스프리언스 쉐도우플레이 쓰는사람 4 가사이_유노 2018-10-01 0
56271 일반 그룹 하니까 신세계 생각남 1 NAME_HORANG 2018-10-01 0
56270 일반 우리그룹은 절대안싸움ㅋㅋㅋㅋㅋ 1 ㅇㅇ 39.7 2018-10-01 1
56267 일반 난 우리그룹은 안 싸울줄 알앗는데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1 0
56266 일반 mmd방 영상 어째봄?? 5 밤비나노 2018-10-01 0
56265 일반 그룹있는애들이 부러움 5 옵티머스 2018-10-01 0
56264 일반 랫저댄 본방 앞으로 어캐할지 묻고싶음 15 Luche 2018-10-01 0
56263 일반 저댄방에서 자기가 춤추는거 영상으로 어떻게 찍냐? 7 우메코 2018-10-01 0
56262 일반 보닌쟝 목소리 찐따 같은데 2 ㅇㅇ 223.38 2018-10-01 0
56260 일반 인텔vs암드 9 ㅇㅇ 175.223 2018-10-01 1
56259 일반 바이브는 액자나 책상유리같은거에도 튀고그럼? 2 울테 2018-10-01 0
56258 일반 만렙3개 1 ㄱㅎㅁ 39.7 2018-10-01 0
56257 일반 와 오늘 진짜 아저씨 다운 표현봄 6 초보자아 2018-10-01 1
56255 일반 헬스방 오늘도 해? 4 김치전사123 2018-10-01 0
56254 일반 요즘 그룹의 분산위기가 보인다 56 Luche 2018-10-01 12
56253 일반 (데이터,스압) VRC 나나치 일대기 결산 10 ㅇㅇ 203.229 2018-10-01 20
56252 일반 트랜지션on off가 전체적으로 문제 많이 생기는데,나만 이런거 아니지? 2 검은연 2018-10-01 0
56251 일반 놀로 별로야?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249 일반 vr친구가...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0-01 0
56248 일반 차렷충? 4 FGDss 2018-10-01 0
56247 일반 트래커 폰충전기로 충전해도됨? 2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246 일반 엉님들 블렌더 질문점 솜검 110.70 2018-10-01 0
56245 일반 디씨에 대댓글 기능 생겼네 20 림크 2018-10-01 0
56244 일반 MR 중고로 20만원에 팔사람있습니까 특주 2018-10-01 0
56243 일반 새로만든 아바타 넘모기여엉 7 ㄴㄴㅅ 2018-10-01 1
56242 일반 놀로 구매 생각한다면 8 Gloryman 2018-10-01 0
56241 일반 액션캠 스트랩 보다 좋은거 추천해 주세요 pocky 2018-10-01 0
56240 일반 mr dp 젠더 ㅇㅇ 118.46 2018-10-01 0
56239 일반 어우 벌써 11시네 4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238 일반 웃으면 친구가 생긴다 3 초보자아 2018-10-01 0
56237 일반 차렷보고 거지라고 하는거나 ㅇㅇ 182.210 2018-10-01 0
56236 일반 원래 자기목소리 자기가 들으면 좆같냐? 7 ㅇㅇ 124.216 2018-10-01 0
56235 일반 라무네 신발 추천좀 6 Jinsilly 221.153 2018-10-01 0
56234 일반 새로운 친구들 만들고싶은데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0-01 0
56233 일반 노트북 내장그래픽으로 mr 1 ㅇㅇ 223.62 2018-10-01 0
56232 일반 놀로 허리가 너무돌아가서 당분간 봉인해야겠음 2 ㅇㅇ 223.38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