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는친구들 물리옵션도 넣고 써보셈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050
  • 2018-09-28 08:08:22
							

중력 가속 관성 뭐 그런옵션 넣는거 본적있을거임 설치페이지에서
그런거 넣고 잡고 당기면서 놓으면 설정한만큼 날아가거나 휙 날아가거나 점프하고나 그럼 ㅇㅇ
잘 설정하면 일일이 손으로 잡고 안움직여도 휙당기고 다시 잡으면 원하는 높이만큼 이동가능

- dc official App
검은자까 엠알 유저인데 깔고도 사용하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버튼 뭐 눌러야 기능 활성화되요? 39.7 2018.09.28 08:09:01
ㅇㅇ 강좌글 기대합니다 175.211 2018.09.28 08:09:24
하벤하이드 보통은 메뉴버튼 누른채로 컨트롤러 움직이는거 - dc App 2018.09.28 08:09:30
검은자까 아 그럼 제대로 안 깔렸나봐요; 메뉴 버튼 누른채 컨트롤러 움직여도 반응이 없더라그요 39.7 2018.09.28 08:10:24
Ku_Nyang 옹? 궁금하네 스페이스무버는 깔려있는데 2018.09.28 08:10:35
하벤하이드 음 오늘 야간근무이니 시간날때 스샷찍어가면서 한번 써봄 ㅇㅇ - dc App 2018.09.28 08:10:58
하벤하이드 사실 설치페이지에 다 설명되있긴한대.... - dc App 2018.09.28 08:11:06
ㅇㅇ 안그래도 어제 친구한명이 스페이스무버로 올라간뒤 천천히 떨어지던데 그거였구만 175.211 2018.09.28 08:12:31
하벤하이드 ㅇㅇ 스페이스무버 만지는거도 나름 재미임 - dc App 2018.09.28 08:15:35
Ku_Nyang 방금 보고왔는데 막 날라댕기더라 2018.09.28 08:22:02
Ku_Nyang 근데 중력값같은거 넣으면 공중에 떠있을수는 없는거? 2018.09.28 08:22:21
하벤하이드 공중에 떠있는건 버튼 아마 잡고있어야할거임 중력값 안넣고 가속도같은거만 넣고 날아가는중에 다시 버튼 누르면 그자리에 멈출거 아마 ㅇㅇ - dc App 2018.09.28 08:23:12
하벤하이드 이것저것 넣으면서 싱험을 해봐야겠지만 뇌피셜로는 그럼 - dc App 2018.09.28 08:23: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275 일반 디스코드 아바타 만드는 그룹 있나 7 ㅇㅇ 223.62 2018-10-01 0
56274 일반 이쁜 쉐이더는 어디서 구매,받는거..? 1 ㅇㅇ 1.235 2018-10-01 0
56273 일반 2080쓰는 사람이 라이젠을 쓸리가 어뵤다 4 ㅇㅇ 223.62 2018-10-01 0
56272 일반 엔비디아 익스프리언스 쉐도우플레이 쓰는사람 4 가사이_유노 2018-10-01 0
56271 일반 그룹 하니까 신세계 생각남 1 NAME_HORANG 2018-10-01 0
56270 일반 우리그룹은 절대안싸움ㅋㅋㅋㅋㅋ 1 ㅇㅇ 39.7 2018-10-01 1
56267 일반 난 우리그룹은 안 싸울줄 알앗는데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1 0
56266 일반 mmd방 영상 어째봄?? 5 밤비나노 2018-10-01 0
56265 일반 그룹있는애들이 부러움 5 옵티머스 2018-10-01 0
56264 일반 랫저댄 본방 앞으로 어캐할지 묻고싶음 15 Luche 2018-10-01 0
56263 일반 저댄방에서 자기가 춤추는거 영상으로 어떻게 찍냐? 7 우메코 2018-10-01 0
56262 일반 보닌쟝 목소리 찐따 같은데 2 ㅇㅇ 223.38 2018-10-01 0
56260 일반 인텔vs암드 9 ㅇㅇ 175.223 2018-10-01 1
56259 일반 바이브는 액자나 책상유리같은거에도 튀고그럼? 2 울테 2018-10-01 0
56258 일반 만렙3개 1 ㄱㅎㅁ 39.7 2018-10-01 0
56257 일반 와 오늘 진짜 아저씨 다운 표현봄 6 초보자아 2018-10-01 1
56255 일반 헬스방 오늘도 해? 4 김치전사123 2018-10-01 0
56254 일반 요즘 그룹의 분산위기가 보인다 56 Luche 2018-10-01 12
56253 일반 (데이터,스압) VRC 나나치 일대기 결산 10 ㅇㅇ 203.229 2018-10-01 20
56252 일반 트랜지션on off가 전체적으로 문제 많이 생기는데,나만 이런거 아니지? 2 검은연 2018-10-01 0
56251 일반 놀로 별로야?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249 일반 vr친구가...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0-01 0
56248 일반 차렷충? 4 FGDss 2018-10-01 0
56247 일반 트래커 폰충전기로 충전해도됨? 2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246 일반 엉님들 블렌더 질문점 솜검 110.70 2018-10-01 0
56245 일반 디씨에 대댓글 기능 생겼네 20 림크 2018-10-01 0
56244 일반 MR 중고로 20만원에 팔사람있습니까 특주 2018-10-01 0
56243 일반 새로만든 아바타 넘모기여엉 7 ㄴㄴㅅ 2018-10-01 1
56242 일반 놀로 구매 생각한다면 8 Gloryman 2018-10-01 0
56241 일반 액션캠 스트랩 보다 좋은거 추천해 주세요 pocky 2018-10-01 0
56240 일반 mr dp 젠더 ㅇㅇ 118.46 2018-10-01 0
56239 일반 어우 벌써 11시네 4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238 일반 웃으면 친구가 생긴다 3 초보자아 2018-10-01 0
56237 일반 차렷보고 거지라고 하는거나 ㅇㅇ 182.210 2018-10-01 0
56236 일반 원래 자기목소리 자기가 들으면 좆같냐? 7 ㅇㅇ 124.216 2018-10-01 0
56235 일반 라무네 신발 추천좀 6 Jinsilly 221.153 2018-10-01 0
56234 일반 새로운 친구들 만들고싶은데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0-01 0
56233 일반 노트북 내장그래픽으로 mr 1 ㅇㅇ 223.62 2018-10-01 0
56232 일반 놀로 허리가 너무돌아가서 당분간 봉인해야겠음 2 ㅇㅇ 223.38 2018-10-01 0
56231 일반 암드 한번 써볼까 생각중임 7 댕타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