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음업글은 2080으로 갈까 흠...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5011
  • 2018-09-28 06:18:40
							

지금도 980ti 저댄방에서 133슈샘으로 25프레임까지떨어져도 로드율은 50퍼선인데 2080낀다고 프레임향상이 체감이 될려나

시퓨는 8700k라서 상관없을거같고

- dc official App
ㅇㅇ 1080ti 로드율 90넘게 자주찍던데 난? 175.223 2018.09.28 06:22:23
하벤하이드 워썬더나 몬헌깉은 다른겜은 열일하는데 브얄챗은 글카가 일을 별로안함 내 시스템에선 - dc App 2018.09.28 06:23:11
ㅇㅅㅇ 1080ti급 이상은 되야 슈샘 150정도에 어느정도 안심할수 있을듯...980ti는 특히나 VR에선 무척 약함... 121.175 2018.09.28 06:26:08
하벤하이드 브얄세대가 아니라서 브앨에서 일을 별로못하나봐 - dc App 2018.09.28 06:26:31
하벤하이드 담업글은 어찌됬건 2080 해야할듯 브얄이 주력겜이니 - dc App 2018.09.28 06:27:24
ㅇㅅㅇ 가능하면 2080ti로 가. 그게 제대로 쓸수 있을듯... 121.175 2018.09.28 06:33:43
하벤하이드 ㅇㅇ 근데 더럽게 비싸네 - dc App 2018.09.28 06:34:47
ㅇㅅㅇ 돈 없으면 차라리 1080ti 싼 매물 찾아서 사는 방법도 방법임. 121.175 2018.09.28 06:42:38
하벤하이드 내년쯤이면 가격 꾀떨어지겠지 ㅇㅇ 아직은 존버하고 1000번대 건너뛰겠음 - dc App 2018.09.28 06:43: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658 일반 (스압)회식 내 생각보다 너무 무거웠다 ;; 5 하벤하이드 2018-09-29 1
55656 일반 모두가 회식을 즐기고있을때 1 JJY 2018-09-29 1
55655 일반 교류회 방송으로라도 볼사람 보러오면 됨 3 MANKALO 2018-09-29 0
55653 일반 네코아바타월드 가어디인지아시는분 ㅠ 아바타월드찾는중 222.98 2018-09-29 0
55652 일반 회식장에 틀곡 추천해줘봐 5 ㄱㅎㅁ 118.44 2018-09-29 0
55651 일반 회식장 쓰래기 다 치웠다 3 굴림 2018-09-29 5
55649 일반 현재 교류회 인스턴스들 2 MANKALO 2018-09-29 0
55648 일반 오늘자 커미션 결과 5 유티 2018-09-29 1
55646 일반 교류회 밥먹는거 아니였냐. . ? 4 tntnt 2018-09-29 1
55645 일반 아 시발 알람맞춰두고 잘껄 1 꼬마키` 2018-09-29 0
55644 일반 너무렉걸려서 아무것도못함 2 기무대띠 2018-09-29 0
55643 일반 놀로 vr 안됨..ㅠㅠ헬프좀.. 4 ㅅㅌㅌ 182.224 2018-09-29 0
55642 일반 아바타는 어디서 어떻게 사나요?? 3 ㅋㅋㅋ 218.236 2018-09-29 0
55641 일반 회식장 사람들 너무 많어 3 네게브 2018-09-29 2
55639 일반 친구중에 파란색은 모임? tntnt 2018-09-29 0
55638 일반 렉 화면끊기는거 멀미오짐 3 공배기 2018-09-29 0
55636 일반 낙오됐다 3 너굴밥 2018-09-29 0
55634 일반 같은방아닌상태에서 친구추가 어떻게넣어? 5 ㅇㅇ 59.30 2018-09-29 0
55632 일반 우와 노트북이라 압타꺼도 랙걸려 1 굴림 2018-09-29 0
55631 일반 gtx750 교류방 들어갔다가 팅김 1 ㅇㅇ 118.43 2018-09-29 0
55630 일반 와 자다가 지금 일어남 기무대띠 2018-09-29 0
55629 일반 교류회 사람너무많드라 컴 터질려함 울테 2018-09-29 0
55628 일반 교류회 입구컷당함 ㅠㅠ 3 ㅇㅇ 59.12 2018-09-29 0
55627 일반 캐릭터 어떤거같음? (사진많음!) 16 neco 112.140 2018-09-29 7
55626 일반 교류회 끝났어???? 4 굴림 2018-09-29 0
55625 일반 회식 사람 너무많은데? JJY 2018-09-29 0
55624 일반 이미 출발한거같은데 으떠케따라가..? 2 ㅇㅇ 59.30 2018-09-29 0
55623 일반 일본애들 회식하는데 갔다가 너무무거워서 갤회식왔는데 JJY 2018-09-29 0
55622 일반 아바타 커미션 신청할때 질문있음 1 쫑남 2018-09-29 0
55621 일반 회식방 맞냐? 1 tntnt 2018-09-29 0
55620 일반 이런 셋팅하다가 늦었네 3 waeuifhj 183.104 2018-09-29 0
55619 일반 뚜따 성공했따아ㅏ아아ㅏㅏㅇㅇㅇㅇㅇㅇㅇ 1 ㅇㅇ 175.204 2018-09-29 0
55618 일반 아씨발 갤화력 오지네 dd 203.90 2018-09-29 0
55617 일반 교류회방 어디로들어가ㅏㅏ ㅇㅇ 59.30 2018-09-29 0
55616 일반 고양이아바타 넘 재밌자너 읭읭이 2018-09-29 0
55615 일반 으악 죽는다 꿀뚤 2018-09-29 0
55614 일반 교류회 재정신임? 2 ㅇㅇ 1.248 2018-09-29 1
55613 일반 킷슈 대리 커미션 질문좀 2 ㅇㅇ 124.216 2018-09-29 0
55612 일반 기능연습 좋았따리 5 굴림 2018-09-29 0
55611 일반 ??놀로 calibrate하려했는데 7 류아람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