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쓸려면 바이브말고 다른것도 사야되요?
글쓴이
윾윽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922
  • 2018-09-28 00:24:51
							

뭐사여됌?

- dc official App
경운기Cultivator 필수 : 바이브 HMD, 베이스 스테이션, 컨트롤러 2정 - dc App 2018.09.28 00:29:45
늑대소녀 러브젤 2018.09.28 00:29:55
포도초콜렛 79만원짜리 바이브풀킷에 필요한거 다 들어있음 - dc App 2018.09.28 00:31:19
윾윽 바이브사면 내용물 뭐 들어있음? - dc App 2018.09.28 00:31:42
포도초콜렛 고사양 컴퓨터랑 2×2m 되는 플레이 공간정도..? - dc App 2018.09.28 00:31:59
포도초콜렛 내용물은 저기 첫댓에 나온대로 있다고보면댐 - dc App 2018.09.28 00:32:22
포도초콜렛 아 풀트래킹 하고 싶으면 15만원짜리 트래커를 3개 구매해야된다 - dc App 2018.09.28 00:33:05
늑대소녀 베이스스테이션 고정할 꼭꼬핀, 선 꼬이는거 막을 전선정리 지퍼코드나 아님 아예 천장으로 선 올려버릴 리드줄 같은 것, usb 유전원 허브정도 사두면 잘 쓸것 2018.09.28 00:34: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334 일반 심심해서 하고있는 간단한 뚜따 5 JJY 2018-10-01 0
56333 일반 시타델 월드 만들고 싶음 6 Luche 2018-10-01 0
56332 일반 옷 갈아입히거나 뚜따하는건 난이도 좀 있어? 5 ㅇㅇ 223.62 2018-10-01 0
56331 일반 일본인들은 초장같은거 주면 찍어먹을까? 4 옵티머스 2018-10-01 0
56330 일반 영상찍어서 모아두는거도 좋아 5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329 일반 내가 음란마귀가 씌였나 이게 왜 펠라로 보이지 4 ㅇㅇ 220.74 2018-10-01 0
56328 일반 kvcg들으니까 생각난건데 9 ㅇㅇ 223.62 2018-10-01 0
56327 일반 놀로도 베이스 2개 되냐 1 애플티 2018-10-01 0
56326 일반 지인 3명이 안보여 3 ㅇㅇ 175.223 2018-10-01 0
56324 일반 놀로 후기영상이 좀처럼 안올라온닷 NAME_HORANG 2018-10-01 0
56323 일반 갤보니까 어째 좀 오래한 갤넘은 다 love 관계가 있는거같다..? 6 ㅇㅇ 220.74 2018-10-01 0
56320 일반 (스샷20장)1월에 브얄 첨샀지 나는 3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319 일반 뚜따 재료 찾는것도 일이구나 ㅇㅇ 58.239 2018-10-01 0
56318 일반 환자분 괜찮으세요?? 2 Shinbi 2018-10-01 3
56317 일반 브알쓰고 베려하자 ㅇㅇ 223.62 2018-10-01 0
56316 일반 놀로 어디서 사야대? 1 애플티 2018-10-01 0
56315 일반 모니터도 가려야함? 2 ㅇㅇ 175.223 2018-10-01 0
56314 일반 증기기관차 아바타 넓은화차에 음식 올린열차 구상중인데 7 옵티머스 2018-10-01 0
56313 일반 병원에서 입원실에 VR설치하고 쓰는거 무리수? 14 포도초콜렛 2018-10-01 0
56312 일반 내일 풀강하고 또 쉬네 2 Red.Coco 2018-10-01 0
56311 일반 공지글에 뚜따강좌글 있음? ㅇㅇ 14.46 2018-10-01 0
56310 일반 만든 월드중에 저댄빼고 그나마 흥하는 월드 3 Luche 2018-10-01 0
56309 일반 지금 봤는데 슈샘이 머야? 3 린코 2018-10-01 0
56308 일반 월드 들어가자마자 화장실로 와라네 밤비나노 2018-10-01 0
56307 일반 그룹원 모집 게시판 찾습니다 5 반지사미 2018-10-01 0
56306 일반 1월에 브얄챗하던 영상 오랜만에 봤는데 7 기무대띠 2018-10-01 0
56305 일반 막상 쉬는날이긴한데 할게없다 6 하벤하이드 2018-10-01 0
56304 일반 nolo 좌/우측 이동 시 트래커 축 틀어지는 문제 해결법 아시는 분? 10 검은자까 218.153 2018-10-01 0
56303 일반 새로만든 아바타 사진 몇개 3 ㄴㄴㅅ 2018-10-01 2
56302 일반 이 사양이면 슈샘 몇퍼 가능? 4 ㅇㅇ 14.46 2018-10-01 0
56301 일반 브알챗 누워서 할라고 어드밴세팅 까니까 진동이 사라짐 2 ㅇㅇ 118.218 2018-10-01 0
56300 일반 나치나치 나나치 나치나치 나나치 너굴밥 2018-10-01 0
56299 일반 우리 그룹은 절대 안싸움 ㅋㅋ 10 ㅇㅇ 118.218 2018-10-01 6
56298 일반 VR 벤치 돌렸을때 2700X랑 8700K면 장단점은 있지만 비슷함 아이리네 2018-10-01 2
56297 일반 저댄럼 함 봐보셈 hmd랑 컨트롤러를 트래커로 대체하는 방법이 있었네 9 MANKALO 2018-10-01 3
56296 일반 쉐이프키로 애니메이션 만들때 3 저댄조아 2018-10-01 0
56295 일반 글 달면 답변 잘해주고 해서 고마워! 4 shiro 2018-10-01 0
56294 일반 태근하구십다 1 ㅇㅇ 223.38 2018-10-01 0
56293 일반 중국인 친구한테 노래불러주려고 연습했는데 4 초보고양이 2018-10-01 2
56291 일반 어제만낫던 나나치들 2 너굴밥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