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080TI 실 사용자인데 질문받는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895
  • 2018-09-27 20:41:19
  • 115.20
							

슈샘 250%까진 할만한듯


이전에 GTX970쓸떈 슈샘 상상도 못했는데 2080TI로 바꾸고 슈샘하니깐 프레임 드랍으로 인한 현기증도 많이 사라졌고 일단 무엇보다도 화면이 쩅해서 좋은거 같다


정상 시력인데 난시가 조금 있는편인데 VR쓰면 화면도 흐릿하고 난시까지 겹쳐서 좆같았는데 쩅하니깐 너무좋다


혹시 궁금한거 있으면 테스트 해줌.


저댄방 프레임이라던가 이런거 궁금하면 적어놔 나중에 테스트할게

현실세계 슈샘 그렇게올리면 모기장을 극복할수 있음? 2018.09.27 20:46:27
ㅇㅇ ㄴ 모기장이 더 뚜렷하게 보이는 느낌임 ㅋㅋㅋ뭔가 화면이 선명해지니깐 모기장이 더 잘보이는 느낌? 방충망 통해서 보는거 같기도 하고 115.20 2018.09.27 21:01:55
방재씨 밤8~10시사이에 저댄방 15명이상 넘길경우 프레임 궁금함 슈샘 100기준 2018.09.27 21:07:11
xx cpu는 뭐씀? 183.96 2018.09.27 21:38:56
ㅇㅇ 슈샘 200으로 나중에 돌려볼게 오늘은 피곤해서 115.20 2018.09.27 22:31:31
ㅇㅇ cpu 8086k 50배수로 오버해서 씀 115.20 2018.09.27 22:31:37
ㅇㅇ 150이랑 200이랑 차이가 없던데 나는? 175.223 2018.09.27 23:17: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959 일반 놀로 추첨 오픈채팅만듬 7 읭읭이 2018-09-30 1
55956 일반 형들노트북사양이정도인데 바이브가능해? 4 heoss 222.113 2018-09-30 0
55955 일반 이거 가슴 자연스러워보임? 4 유티 2018-09-30 3
55954 일반 오늘 새벽2시쯤 놀로 나눔함 4 읭읭이 2018-09-30 0
55953 일반 다이소에 천장 매다는거 사러 왔는데 이거어때 ??? 5 pocky 2018-09-30 0
55952 일반 다이나믹본에 콜라이더 설정 연결했더니 라그네아 2018-09-30 0
55951 일반 킷슈나 라무네나 어디서 사? 4 ㅇㅇ 211.222 2018-09-30 0
55949 일반 센과치히로 맵 왜 안보임 1 운동좀하자 223.33 2018-09-30 0
55948 일반 메시키는거 애니메이터로 하려면 그냥 이렇게하면됨 4 엘에르엘 2018-09-30 0
55946 일반 기본 애니메이션 7 ㅇㅇㅇ 211.186 2018-09-30 0
55943 일반 아조씨들 nolo가 그렇게 좋아요? 3 Kawaii_Doggy 2018-09-30 1
55942 일반 신사에서 할짓 생겼네 1 Cyka 2018-09-30 0
55941 일반 저 애니메이션 온오프말인데 8 ㅇㅇ 39.116 2018-09-30 0
55940 일반 쉐이프 만져야할거 같은데 방법좀 1 ㅋㄻㄹ 61.101 2018-09-30 0
55939 일반 자러가기전에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요 14 ㅇㅇ 58.228 2018-09-30 0
55938 일반 왠지 놀로 복잡해보이네 ㅇㅇ 14.37 2018-09-30 0
55937 일반 커미션을 먼저신청할까 브이알을 먼저살까 5 굴림 2018-09-30 0
55936 일반 끄악 nolo 저 밸크로로 천장에 달건 아니지? 3 현실세계 2018-09-30 0
55935 일반 새벽브알하고나서 안잤더니 분당 5하품 5 ㅇㅇ 58.228 2018-09-30 0
55934 일반 놀로 베이스 스테이션 천장에 달면 360도 턴 되냐?? 11 우메코 2018-09-30 0
55933 일반 자기가 만든 스크립트도 적용 됨? 5 바나나커피우유 2018-09-30 0
55932 일반 밑에 새로 올라온 새로운 애니메이터 on/off 테스트 결과.gif 3 엘에르엘 2018-09-30 0
55931 일반 으 ㅅㅂ 나도 아수라무네 만들고 싶다.. ㅇㅇ 118.218 2018-09-30 0
55930 일반 좋은글 빠른념글보내고싶어도 할수가업내 류아람 2018-09-30 0
55929 일반 vr처음사볼려하는데.. 12 dd 223.62 2018-09-30 0
55928 일반 애니메이터로 on off 만드는거 말인데. 꼭cull completey 4 검은연 2018-09-30 0
55927 일반 미안해 놀로 또질문할게있는데... 4 Hoya 223.38 2018-09-30 0
55926 일반 그 쉬프트랑 f숫자 누를때 안경쓰는거 3 ㅇㅇ 14.37 2018-09-30 0
55925 일반 놀로 쓸거면 이거 참고해라. 알려준 케이블 찾았다. 우메코 2018-09-30 0
55924 강좌/정보 Animator를 이용한 이모트 스위치(온오프) (예제 추가) 16 KaMYu 2018-09-30 26
55923 일반 다이소에서 놀로 셋팅장비사려는 갤럼들아 3 하루사메 2018-09-30 0
55922 일반 폴리곤넘는거 애니메이션처리 어에하는거야 ㅇㅇ 39.116 2018-09-30 0
55921 일반 나는병신입니다 14 류아람 2018-09-30 14
55920 일반 놀로 살려는데 뭐뭐 필요해요?? 2 Hoya 223.62 2018-09-30 0
55919 일반 연장선은 길게 하려면 해외에서 주문하는게 답임 4 아이리네 2018-09-30 1
55918 일반 놀로 베이스 스테이션에 기본적으로 찍찍이 달려있음? 2 우메코 2018-09-30 0
55917 일반 풀트래킹 지원하는 게임이 뭐뭐 있어요? 6 검은자까 14.52 2018-09-30 0
55916 일반 화이트베이스에 호위함으로 함대연출할까고민중 옵티머스 2018-09-30 0
55915 일반 바이브 살때 추가로 살거 있음? 4 Cimomo 2018-09-30 0
55914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충전기빼고쓰면 몇시간감? 류아람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