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080TI 실 사용자인데 질문받는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895
  • 2018-09-27 20:41:19
  • 115.20
							

슈샘 250%까진 할만한듯


이전에 GTX970쓸떈 슈샘 상상도 못했는데 2080TI로 바꾸고 슈샘하니깐 프레임 드랍으로 인한 현기증도 많이 사라졌고 일단 무엇보다도 화면이 쩅해서 좋은거 같다


정상 시력인데 난시가 조금 있는편인데 VR쓰면 화면도 흐릿하고 난시까지 겹쳐서 좆같았는데 쩅하니깐 너무좋다


혹시 궁금한거 있으면 테스트 해줌.


저댄방 프레임이라던가 이런거 궁금하면 적어놔 나중에 테스트할게

현실세계 슈샘 그렇게올리면 모기장을 극복할수 있음? 2018.09.27 20:46:27
ㅇㅇ ㄴ 모기장이 더 뚜렷하게 보이는 느낌임 ㅋㅋㅋ뭔가 화면이 선명해지니깐 모기장이 더 잘보이는 느낌? 방충망 통해서 보는거 같기도 하고 115.20 2018.09.27 21:01:55
방재씨 밤8~10시사이에 저댄방 15명이상 넘길경우 프레임 궁금함 슈샘 100기준 2018.09.27 21:07:11
xx cpu는 뭐씀? 183.96 2018.09.27 21:38:56
ㅇㅇ 슈샘 200으로 나중에 돌려볼게 오늘은 피곤해서 115.20 2018.09.27 22:31:31
ㅇㅇ cpu 8086k 50배수로 오버해서 씀 115.20 2018.09.27 22:31:37
ㅇㅇ 150이랑 200이랑 차이가 없던데 나는? 175.223 2018.09.27 23:17: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691 질문 브이알 챗에 채팅할 수 있는 맵이 있다고? 5 닉바꿔ㅂㅂ 180.70 2018-10-02 0
56690 일반 나나치랜드로오셈 너굴밥 2018-10-02 0
56688 일반 내 친구들 왜캐 나 놀리는거 좋아하지 6 3학년1반이하린 2018-10-02 0
56687 일반 무선킷 출발했다 3 Shinbi 2018-10-02 0
56686 일반 나나치는 최고다제! 3 너굴밥 2018-10-02 0
56685 질문 맵 만들려고 하는데 1 핵냥이 112.161 2018-10-02 0
56684 일반 갈수록 여자는 좀 거르게 되네 14 ㅇㅇ 211.184 2018-10-02 3
56683 일반 슈샘올릴필요있음? 3 현실세계 2018-10-02 0
56680 일반 포트나이트가 진짜 인기긴 한가봐 2 긴긴 2018-10-02 0
56679 일반 1070 정도면 슈샘 150 되겠지? 3 ㅇㅇ 112.151 2018-10-02 0
56678 일반 아 킷슈 너무 귀엽다 3 ㅇㅇ 73.220 2018-10-02 1
56677 일반 슈샘 200인데 슈샘 100으로 쓸떄랑 차이 개 심함 3 ㅇㅇ 115.20 2018-10-02 0
56676 일반 결론은 바이브 프로와 오디세이다. 3 ㅇㅅㅇ 222.96 2018-10-02 0
56675 질문 저댄어나더에 애니멀1p 있음?? 2 ㅇㅇ 223.39 2018-10-02 0
56674 일반 안정적인 노트 vs 불안한 풀트 4 ㅇㅇ 39.7 2018-10-02 1
56673 일반 조립PC부품 마지막 드라곤볼이 시공속으로 빠졌다.. 5 러닝머신러닝 2018-10-02 1
56672 일반 찢어진옷 수선함 2 dddd 175.223 2018-10-02 0
56671 일반 슈샘 100도 넘 자글자글하다 2 ㅇㅇ 112.151 2018-10-02 0
56670 일반 놀로 잠깐 봉인할까 22 쿨통 2018-10-02 2
56669 일반 기차들여러대. 자연스럽게 이동할때 휘어지게 하는거어렵냐 3 옵티머스 2018-10-02 0
56668 일반 트래커 두 개 삽니다 !! 11 Cimomo 2018-10-02 0
56667 일반 옷 살짝 반투명하게 하고싶은데 3 Lewis_Kim 2018-10-02 0
56666 일반 놀로 윈도우sdk 적용법 아시는분? 4 ㅇㅇ 223.38 2018-10-02 0
56665 일반 노로 천장에 베이스 달려면 뭐가 좋을까요? 2 ㅇㅇ 220.74 2018-10-02 0
56664 일반 오늘 놀로오는데 따로 사야할거 있나? ㄴㄴ 121.170 2018-10-02 0
56663 일반 유니티 이렇게도 쓰는구낭... 2 ㅇㅇ 118.218 2018-10-02 0
56662 질문 1070ti 살까.. 4 Ciao 2018-10-02 0
56661 일반 계속 실수로 조인이 아니라 인바이트 눌러짐.. 2 ㅇㅇ 58.228 2018-10-02 0
56659 일반 카와이 포스 청순 포스 다 있는데 3 초보자아 2018-10-02 0
56658 일반 바이브는 방이 좁아도 사용하는데문제없지? 5 울테 2018-10-02 0
56657 일반 라무네 파츠 쓰면안대구나 2 neco 2018-10-02 0
56656 일반 아무생각없이 chill forest 갔다가 8 ㅇㅇ 59.31 2018-10-02 0
56655 일반 빨리 집가고 싶다 ㅡㅡ 3 초보자아 2018-10-02 0
56653 질문 obs로 카메라 고정 촬영 어떻게 하냐? 5 우메코 2018-10-02 0
56652 질문 미코 베이스에 라무네 파츠 사용 가능 ? 3 ㅇㅇ 210.117 2018-10-02 1
56651 일반 보통 일본인들은 나무배요리 뭐라고 부르냐 10 옵티머스 2018-10-02 0
56650 질문 하 도대체 스팀 왜이러는고임 1 빅huge맨 2018-10-02 0
56649 일반 갤럼들아 커미션 사시미 열차 완성됨 7 옵티머스 2018-10-02 4
56648 일반 라무네 뚜따 할줄 아는 사람 있냐.. 1 ㅇㅇ 14.46 2018-10-02 0
56647 일반 유료 부스 커미션 뚜따 받는 친구들아 이것만 지켜줘. 3 ㅇㅇ 124.216 2018-10-02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