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080TI 실 사용자인데 질문받는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895
  • 2018-09-27 20:41:19
  • 115.20
							

슈샘 250%까진 할만한듯


이전에 GTX970쓸떈 슈샘 상상도 못했는데 2080TI로 바꾸고 슈샘하니깐 프레임 드랍으로 인한 현기증도 많이 사라졌고 일단 무엇보다도 화면이 쩅해서 좋은거 같다


정상 시력인데 난시가 조금 있는편인데 VR쓰면 화면도 흐릿하고 난시까지 겹쳐서 좆같았는데 쩅하니깐 너무좋다


혹시 궁금한거 있으면 테스트 해줌.


저댄방 프레임이라던가 이런거 궁금하면 적어놔 나중에 테스트할게

현실세계 슈샘 그렇게올리면 모기장을 극복할수 있음? 2018.09.27 20:46:27
ㅇㅇ ㄴ 모기장이 더 뚜렷하게 보이는 느낌임 ㅋㅋㅋ뭔가 화면이 선명해지니깐 모기장이 더 잘보이는 느낌? 방충망 통해서 보는거 같기도 하고 115.20 2018.09.27 21:01:55
방재씨 밤8~10시사이에 저댄방 15명이상 넘길경우 프레임 궁금함 슈샘 100기준 2018.09.27 21:07:11
xx cpu는 뭐씀? 183.96 2018.09.27 21:38:56
ㅇㅇ 슈샘 200으로 나중에 돌려볼게 오늘은 피곤해서 115.20 2018.09.27 22:31:31
ㅇㅇ cpu 8086k 50배수로 오버해서 씀 115.20 2018.09.27 22:31:37
ㅇㅇ 150이랑 200이랑 차이가 없던데 나는? 175.223 2018.09.27 23:17: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468 일반 h방은 누가만든거야 ㅇㅇ 59.30 2018-10-01 0
56467 일반 섹시한 중저음 여캐 vs 귀여운목소리 남캐 2 우츠라 2018-10-01 0
56465 일반 오늘자 작업2탄 8 유티 2018-10-01 0
56464 일반 라무네는 그렇고 킷슈는 뚜따 되는거? 2 아메히 2018-10-01 0
56462 일반 Vrc땜에 디씨 다시 가입했다 3 xegns 2018-10-01 0
56461 일반 글머리 앞에 일반/질문/강좌 새로 생긴거? 3 으ㅡ음 2018-10-01 0
56460 질문 노래방/댄스방 만드는데 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되네요 5 ㅇㅇ 1.245 2018-10-01 0
56459 일반 아 그러니까 이게 레거시라서 안되는거지? 1 바나나커피우유 2018-10-01 0
56458 일반 그나저나 디시 댓글확인하기 뭔가 어려워졋네 츄르 2018-10-01 0
56457 질문 이름바꾸고싶은데 2 ㅇㅇ 61.83 2018-10-01 0
56456 일반 강좌글 옮기자 Lydie 2018-10-01 0
56455 질문 플레이타임몇시간이야자 아바타 저장가능한가요? 13 ㅇㅅㅇ 222.98 2018-10-01 0
56454 일반 중구긴은 차캣따 2 바나나커피우유 2018-10-01 0
56453 질문 vr챗 아바타저장 할라면어떡게해야해요? 3 ㅇㅅㅇ 222.98 2018-10-01 0
56452 질문 블렌더에서 모델 포즈 못바꿈 ? 3 ㅇㅇ 39.120 2018-10-01 0
56451 일반 전 친구 다섯명에 플탐 5시간인데두 압타 열려있어오 고먕이 2018-10-01 0
56448 일반 선넘는 친구있으면보통어떻게해 11 ㅇㅇ 61.83 2018-10-01 0
56447 일반 유명 아바타 제작자라... 3 JJY 2018-10-01 0
56446 일반 뚜따할때 포즈모드 사용해서 확인하는것도 필요함 1 ㅇㅇ 118.218 2018-10-01 0
56445 일반 라무네나 킷슈 사면 마음대로 수정해도 되는거지? 9 아메히 2018-10-01 0
56444 일반 심심해서 한번 '그 신사'에 가봤음 4 ㅇㅇ 42.82 2018-10-01 0
56443 일반 라무네 찹쌀떡이 왜 일어나냐면 버텍스 그룹 떄문임 4 ㅇㅇ 118.218 2018-10-01 0
56442 일반 뉴-바디 1 Luche 2018-10-01 0
56441 일반 내가 유명 아바타 제작자는 아니여도 친해지고 싶다면 언제나 환영함 13 으ㅡ음 2018-10-01 0
56439 일반 킷슈 롱헤어가 사기라서 어딜끼워도 이쁨 1 JJY 2018-10-01 0
56438 일반 내가 아바타 월드 안만드는 이유 8 유티 2018-10-01 3
56436 일반 라무네와 킷슈는 5 JJY 2018-10-01 0
56435 일반 유명 아바타제작자하곤 친해지기 힘들어 2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4 일반 이거 아바타업로드하는데 플탐조건 얼마나되나요? 4 ㅇㅇ 124.61 2018-10-01 0
56433 일반 정장 mmd 7 뻐꾹이 2018-10-01 0
56432 일반 유니티 업로드문제 1 늅이 211.205 2018-10-01 0
56431 일반 디씨 업뎃후 얼탱이없는점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0 일반 삼성오디세이로 브알챗무한로딩됨 4 ㅇㅇ 182.230 2018-10-01 0
56428 일반 월드 퍼블릭신청했다 .. 8 카디아. 2018-10-01 1
56426 일반 오늘 커미션 진행 10 유티 2018-10-01 3
56425 일반 라무네 뚜따 잘 안되자너... 4 ㅇㅇ 118.218 2018-10-01 0
56424 일반 킷슈나 라무네 중에서 하나 살까 고민된다 9 아루라테 2018-10-01 0
56423 일반 아시발 10 김희민 2018-10-01 0
56421 일반 아죠씨들 유니티 본설정 오류 이거 왜이러는거야? 3 ㅇㅇ 171.241 2018-10-01 0
56420 일반 디씨부끄러워 8 김희민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