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ive사려고 돈모으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883
  • 2018-09-27 18:53:16
  • 175.223
							

매달용돈 아껴서 20씩모으고 지금 35만있는데 nolo사도 방학 딱 시작하면 93만이 되는데 바이브트래커 사기전까지 어차피 또 여름방학까지 돈모아야하니까 노로를 임시 트래킹용으로하면서 바이브를 사려는데 어때?
지금은 엠알이라 바이브사기전까지 노로로 풀트채험도 할수있을거같고 고민이네
방학시작용돈받고 사는거라 바이브사고 트래커사려면 한달반 더있어야해서 방학끝나고 또 엠알들고 긱사행이라 이번겨울에 트래커3개는 불가능함

현실세계 그렇게 용돈모으면서까지 vr챗에 바이브풀셋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면 노로들르지말고 바로 바이브세트로 가는게 좋음 2018.09.27 18:55:28
ㅇㅇ ㄴ 어차피 내년에 여름에 트래커살거야 겨울에 바이브로 손 얼굴만 움직이려니 감질나섴 175.223 2018.09.27 18:56:50
현실세계 그니깐 그냥 트래커사라고 노로사지말고. 바이브랑 노로는 호환성테스트도 안된상태임 2018.09.27 19:10:27
xx 왜 아주 임시로 당장 키넥트를 주문했다가 임시의 임시로 무브 컨트롤러를 샀다가 임시의 임시의 임시로 놀로를 샀다가 바이브 트래커를 가지 그래. 진정한 호구 테크를 탈 수 있을텐데. 183.96 2018.09.27 19:34:38
ㅇㅇ 답정너 글이구만 183.96 2018.09.27 19:51:40
현실세계 아니지 엄청싸게풀린 키넥트1을 삿다가 v2로 다시샀다가 무브봉을사서 연구하다가 노로를 샀다가 트래커로 가는게 공부도되고 현명함 2018.09.27 20:14:08
ㅇㅇ 아냐 키넥트는 애바야 203.228 2018.09.27 20:24: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81 일반 외국어 1도안되는데 어디맵 가야됨? 11 WTFk 2018-10-04 0
57979 일반 스믹 없이 번역기 활용해서 말하는법도 있나요? 4 ㅇㅇ 58.228 2018-10-04 0
57978 질문 스팀브얄 켤때 자동으로 스팀홈 켜지자나 2 차렷충아닌사람 2018-10-04 0
57977 일반 아싸 퇴근이다! 주말이다! 7 꼬마키` 2018-10-04 1
57976 일반 아침 팅커벨 H방 후기 15 으ㅡ음 2018-10-04 6
57975 일반 H방 물 다 빠진건가 3 으ㅡ음 2018-10-04 0
57974 일반 언프한 친구때문에 신경쓰인다 11 ㅇㅇ 223.39 2018-10-04 1
57973 일반 무서워서 오픈마이크 못해놓겠네요 6 ㅇㅇ 58.228 2018-10-04 0
57972 일반 오늘도 팅커벨 보러감 8 Lakenls 2018-10-04 9
57970 일반 어으 피곤해 5 으ㅡ음 2018-10-04 0
57969 일반 하 씨... 씨바...씨바아아ㅏㅏㅏㅏ 10 ㅇㅇ 175.223 2018-10-04 0
57968 일반 초딱인데 파란색 언제되나여? 5 ㅇㅇ 175.210 2018-10-04 0
57967 일반 오늘부터 신사가서 파랑이 뉴비들 친추 걸어야지 라그네아 2018-10-04 0
57966 일반 커미션 받은 샤로 넘모 이쁘다 2 Lewis_Kim 2018-10-04 0
57965 일반 외주급이여도 좋으니깐 모델링 커미션은 어디서 함?? 1 ㅇㅇ 211.246 2018-10-04 0
57963 일반 왜 이새끼 말도 안하는데 말 시켜요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0-04 0
57962 일반 님 아까 하신거 또 해주실수있어요?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0-04 1
57961 일반 풀바디 고쳐준다는거 소식있? 3 차캐여 123.109 2018-10-04 0
57960 일반 일부 유튜버들이 개념없는 이유 4 ㅇㅇ 49.254 2018-10-04 3
57959 일반 오늘의 H방 후기 9 Eungyo 2018-10-04 7
57958 일반 바이브 풀트 이상함 도움좀... 5 ㅇㅇ 124.216 2018-10-04 0
57957 일반 3달지기 지인한테 손절당함ㅋㅋ 5 ㅇㅇ 110.70 2018-10-04 2
57956 일반 허리 트래커 어떻게 쓰는거야? 3 ㅇㅇ 125.178 2018-10-04 0
57955 VRC일기 1619 월드 소소하게 잼있당 16 반지사미 2018-10-04 0
57954 일반 H방 애들 다접었나 5 ㅇㅇ 175.211 2018-10-04 0
57953 일반 엄지엄지척 5 ㅇㅇㅇ 221.155 2018-10-04 5
57952 질문 Vr가격대랑 추천좀 해주세양 5 ㅇㅇ 223.38 2018-10-04 0
57951 일반 커미션 적당히하고 요거 모델링 하려고 준비중 4 유티 2018-10-04 2
57950 일반 대부분이 먹는거 관련 교류회네 3 IRUOD 2018-10-04 0
57949 일반 MMD 파일이면 리깅되어있게지? 4 옵티머스 2018-10-04 0
57948 질문 스팀vr 프로그램인식 없앨수없냐 ㅇㅇ 112.156 2018-10-04 0
57946 일반 노로 베이스스테이션 민둥이잖아 10 애플티 2018-10-04 0
57945 일반 오예 오늘쉰다ㅅ 11 공배기 2018-10-04 0
57944 일반 미안 하란대로 했는데 안되잖아 2 블랙재즈 118.223 2018-10-04 0
57943 일반 이사를 먼저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 210.216 2018-10-04 0
57941 일반 오늘 처음해봣는뎅 2 ㅇㅇ 210.103 2018-10-04 0
57940 일반 예전에있던 블락모드는 어떻게걸음? 3 -__ 2018-10-04 0
57938 일반 월드제작중인데 문 이동 어떻게하냐 7 블랙재즈 118.223 2018-10-04 0
57936 일반 냠냠쩝쩝교류회 장소 정해져따 15 카디아. 2018-10-04 7
57934 일반 컨트롤러만 키고 브알챗 들어가서 후에 트래커 키라구? 4 Lewis_Kim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