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ive사려고 돈모으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883
  • 2018-09-27 18:53:16
  • 175.223
							

매달용돈 아껴서 20씩모으고 지금 35만있는데 nolo사도 방학 딱 시작하면 93만이 되는데 바이브트래커 사기전까지 어차피 또 여름방학까지 돈모아야하니까 노로를 임시 트래킹용으로하면서 바이브를 사려는데 어때?
지금은 엠알이라 바이브사기전까지 노로로 풀트채험도 할수있을거같고 고민이네
방학시작용돈받고 사는거라 바이브사고 트래커사려면 한달반 더있어야해서 방학끝나고 또 엠알들고 긱사행이라 이번겨울에 트래커3개는 불가능함

현실세계 그렇게 용돈모으면서까지 vr챗에 바이브풀셋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면 노로들르지말고 바로 바이브세트로 가는게 좋음 2018.09.27 18:55:28
ㅇㅇ ㄴ 어차피 내년에 여름에 트래커살거야 겨울에 바이브로 손 얼굴만 움직이려니 감질나섴 175.223 2018.09.27 18:56:50
현실세계 그니깐 그냥 트래커사라고 노로사지말고. 바이브랑 노로는 호환성테스트도 안된상태임 2018.09.27 19:10:27
xx 왜 아주 임시로 당장 키넥트를 주문했다가 임시의 임시로 무브 컨트롤러를 샀다가 임시의 임시의 임시로 놀로를 샀다가 바이브 트래커를 가지 그래. 진정한 호구 테크를 탈 수 있을텐데. 183.96 2018.09.27 19:34:38
ㅇㅇ 답정너 글이구만 183.96 2018.09.27 19:51:40
현실세계 아니지 엄청싸게풀린 키넥트1을 삿다가 v2로 다시샀다가 무브봉을사서 연구하다가 노로를 샀다가 트래커로 가는게 공부도되고 현명함 2018.09.27 20:14:08
ㅇㅇ 아냐 키넥트는 애바야 203.228 2018.09.27 20:24: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418 일반 4일차 2 ㅇㅇ 110.47 2018-10-06 0
58416 일반 비가 이리많이 오는데 손님은 왜자꾸오지 1 아메히 2018-10-06 0
58414 일반 나만 질문이라는 단어가 야하게 들리냐 7 ㅇㅇ 223.62 2018-10-06 1
58413 일반 태풍소리좀 안나게해라!!! ㅠㅠ 182.224 2018-10-06 0
58412 일반 mr 컨트롤러 스틱 용도가뭐임? 4 aa 175.223 2018-10-06 0
5841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ㅅㅇ 221.153 2018-10-06 0
58409 일반 확실히 구미호미코하고 서양사람만나면 1 옵티머스 2018-10-06 0
58408 일반 태풍 강하긴 강한듯 울집 전기나감 ㅋㅋ 댕타 2018-10-06 0
58407 일반 어제자 댄스 Work Work 새로운 구도로 찍어봄 3 댕타 2018-10-06 1
58406 일반 두달전에 풀커미션 신청했음 12 김치전사123 2018-10-06 0
58405 일반 윈도우 MR Etron USB 3.0포트 오류 못고쳐요..? ㅇㅇ 124.49 2018-10-05 0
58404 일반 천장에 이렇게 달아놧거든? 5 애플티 2018-10-05 0
58403 일반 클났네 5 하벤하이드 2018-10-05 0
58402 일반 노로 설정에 관한 질문 7 ㅇㅇ 220.74 2018-10-05 0
58401 일반 친해진분들 그려주고싶다 5 ㅇㅇ 175.210 2018-10-05 0
58400 일반 네다씹박제용 녹화 기능 키고 돌아다니면 4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5 1
58399 일반 놀로 뒤로갈수록 왜 파고드냐 3 애플티 2018-10-05 0
58398 일반 방금 내 룸메에게 체조 하는거 보여줬는데 ㅇㅇ 118.218 2018-10-05 0
58397 일반 나는 308 오류 나와서 고쳐지지않는데 어쩌면 좋음 6 ㅇㅇ 118.218 2018-10-05 0
58395 일반 이번에 머리 스타일 바꾸고 새로운 옷 입혀주는 중... 2 델피늄 2018-10-05 1
58394 일반 알바가서 비오는데 근무하니 눈물난다 8 옵티머스 2018-10-05 0
58393 질문 궁금한게 있어 3 왕초보 59.14 2018-10-05 0
58392 일반 다이소에서 구멍뚫린신발 얼마나 하냐 1 애플티 2018-10-05 0
58391 일반 노로 베이스 말이야 1 ㅇㅇ 223.62 2018-10-05 0
58390 일반 다른거 옷을 알아봐야 하나봐.. 1 린뀨 2018-10-05 0
58389 일반 나도 방금 첫체조 해봄 9 ㅇㅇ 118.218 2018-10-05 0
58388 질문 Driver4VR설치한 이후로 스팀VR이 이상해졌는데 6 ㅇㅇ 73.220 2018-10-05 0
58387 일반 브린이 첫아침체조 후기 3 ㅇㅇ 175.223 2018-10-05 3
58385 일반 오히려 여자목소리 들리면 거부감나던데 6 ㅇㅇ 112.151 2018-10-05 0
58381 질문 놀로 살까 생각중인데 사용자들 어떰?? 6 새로운열쇠 2018-10-05 0
58380 일반 브이알이 현실보다더좋아.. 7 하루사메 2018-10-05 3
58379 질문 눈깜빡이를 포기해야되나 하피핏 2018-10-05 0
58378 일반 핑크는 최고야 3 Cimomo 2018-10-05 2
58377 질문 금일 아침 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39.7 2018-10-05 0
58375 일반 H방 3P도 해보고싶다 3 ㅇㅇ 112.151 2018-10-05 0
58373 일반 어제오늘 남들 말하는거만 듣다 잔다.. 2 ㅇㅇ 182.215 2018-10-05 0
58370 일반 교류회에서 뭐먹을때 묻을까 걱정인데 7 카디아. 2018-10-05 1
58369 질문 념글에 애니메이터로 눈깜빡이는거 있잖아 3 하피핏 2018-10-05 0
58368 VRC일기 주..죽여줘... 5 Cimomo 2018-10-05 1
58366 일반 냠냠쩝쩝 교류회때 먹을거 장바구니 7 반지사미 2018-10-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