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ive사려고 돈모으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883
  • 2018-09-27 18:53:16
  • 175.223
							

매달용돈 아껴서 20씩모으고 지금 35만있는데 nolo사도 방학 딱 시작하면 93만이 되는데 바이브트래커 사기전까지 어차피 또 여름방학까지 돈모아야하니까 노로를 임시 트래킹용으로하면서 바이브를 사려는데 어때?
지금은 엠알이라 바이브사기전까지 노로로 풀트채험도 할수있을거같고 고민이네
방학시작용돈받고 사는거라 바이브사고 트래커사려면 한달반 더있어야해서 방학끝나고 또 엠알들고 긱사행이라 이번겨울에 트래커3개는 불가능함

현실세계 그렇게 용돈모으면서까지 vr챗에 바이브풀셋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면 노로들르지말고 바로 바이브세트로 가는게 좋음 2018.09.27 18:55:28
ㅇㅇ ㄴ 어차피 내년에 여름에 트래커살거야 겨울에 바이브로 손 얼굴만 움직이려니 감질나섴 175.223 2018.09.27 18:56:50
현실세계 그니깐 그냥 트래커사라고 노로사지말고. 바이브랑 노로는 호환성테스트도 안된상태임 2018.09.27 19:10:27
xx 왜 아주 임시로 당장 키넥트를 주문했다가 임시의 임시로 무브 컨트롤러를 샀다가 임시의 임시의 임시로 놀로를 샀다가 바이브 트래커를 가지 그래. 진정한 호구 테크를 탈 수 있을텐데. 183.96 2018.09.27 19:34:38
ㅇㅇ 답정너 글이구만 183.96 2018.09.27 19:51:40
현실세계 아니지 엄청싸게풀린 키넥트1을 삿다가 v2로 다시샀다가 무브봉을사서 연구하다가 노로를 샀다가 트래커로 가는게 공부도되고 현명함 2018.09.27 20:14:08
ㅇㅇ 아냐 키넥트는 애바야 203.228 2018.09.27 20:24: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87 일반 사쿠라랑 신사 탈출은 지능순이냐?? 5 ㅇㅇ 182.215 2018-10-04 2
57686 질문 여왕벌때문에 정말 힘들어 7 ㅇㅇ 37.154 2018-10-04 3
57685 일반 기분안좋으면 겜을 하지말던가 4 ㅠㅠ 117.111 2018-10-04 0
57684 일반 vrchat vram9기가 이상 쓴다며? 6 ㅇㅇ 223.38 2018-10-04 0
57683 질문 샤로 뚜따는 어케하는겨 8 차렷충아닌사람 2018-10-04 0
57682 일반 꼭꼬핀 4 ㅇㅇ 14.40 2018-10-04 0
57681 일반 슈샘 어느정도가 적당할까? 3 Lewis_Kim 2018-10-04 0
57680 일반 차이나드레스 같은건 어캐해야되는거지 ㅇㅇ 39.7 2018-10-04 0
57679 일반 누가 자꾸 글지우냐? 헤드셋 커버 업어가라 5 ㅇㅇ 14.46 2018-10-04 0
57678 일반 가슴 작은 모델들도 가슴 본좀 넣어 둿으면 요긴하게 썻을텐데 6 아루라테 2018-10-04 0
57677 일반 또 커미션받고싶다 1 사요 2018-10-04 0
5767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설치팁좀 4 ㅇㅇ 14.40 2018-10-04 0
5767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2.0 구하고싶은데 5 린코 2018-10-04 0
57674 일반 1070ti 1080ti 2080ti 각각 가격차이 얼마나남? 6 빅huge맨 2018-10-04 0
57673 일반 근데 2080TI 사봤자 그렇게 의미 없는거 아니냐? 3 빅huge맨 2018-10-04 0
57672 일반 브알챗에 진 없나 3 lu 221.152 2018-10-04 0
57671 질문 문을 만들엇는대 이거 어캐 여나여? 7 늅이 49.164 2018-10-04 0
57669 일반 노로 설정중인데 아는사람 도와줘 1 ㅇㅇ 220.74 2018-10-04 0
57668 일반 집가서 게임하고싶다... 5 츄르 2018-10-04 0
57667 일반 노트북으로 vr하는 갤럼들아 질문좀 하께 6 dd 121.139 2018-10-04 0
57666 일반 귀여운 아이들 dddd 175.223 2018-10-04 0
57665 질문 아까 다이나믹 본 질문했었는데 이렇게 하는거 맞니 4 Lewis_Kim 2018-10-04 0
57663 질문 mr설정 4 ㅇㅇ 118.46 2018-10-04 0
57662 일반 영어권 성우 목소리 겁나 섹끈발끈함 1 눈깔돌아간사람 223.38 2018-10-04 0
57661 일반 항상 하는말이지만 본인목소리는 이상할수밖에없음 1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660 일반 외국애들도 사회성 없는 애들도 똑같은듯 1 눈깔돌아간사람 223.38 2018-10-04 0
57659 일반 목소리 어떻게 좋아지냐 10 아리수챤 2018-10-04 0
57658 일반 윈도우 mr관련 질문 1 ㅇㅇ 211.36 2018-10-04 0
57657 일반 대딸듀오 2 ㅇㅇ 211.36 2018-10-04 1
57656 일반 지금 접속중인 nolo 풀트 유저 있음? ㅇㅇ 223.39 2018-10-04 0
57655 일반 난 인게임내에 목소리가 다른듯 5 초보고양이 2018-10-04 0
57654 일반 난 텐션따라서 목소리가 다른듯 2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653 일반 부랄챗하고나서 사고싶은게 너무많아짐 3 울테 2018-10-04 1
57652 일반 지금 풀트래킹안됨? 1 ㅇㅇ 106.249 2018-10-04 0
57651 일반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4 1
57650 일반 요즘 벽람 아카시 사람들 아바타로 사용하는거 보기 힘든거 같음 3 아루라테 2018-10-04 0
57648 일반 요즘 목소리는 좋은데 하는짓이... 라는말 되게 많이들음 6 초보자아 2018-10-04 0
57647 일반 왜 자꾸 표정이 dddd 175.223 2018-10-04 0
57645 일반 야밤에 라무네 따먹는짤 8 Dochi 2018-10-04 7
57644 일반 풀트래킹 고쳐짐?! 3 Dochi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