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청) 저댄 곡바꿀떄 텀을 좀 뒀으면 좋겠음..
글쓴이
방재씨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880
  • 2018-09-27 18:31:22
							



끝나고 선곡했는데 다음곡시작한줄알고 다른사람들이 다른노래 골라서


노래가 연속 3번바뀐적도 있고.


다른분들이 비슷한 이유로 곡을 2~3번 바꾸는 것도 봤고...(서로 자기하려는 곡 연속으로 누름)


노래 거의다 끝나가는 시점인데


너무 빠르게 노래 바꿔버리기도하고


그렇다고 블럭할순없고


대부분 요기갤럼들인거같으니까 고런거 좀 천천히 선곡하면 어떨까 싶음...


ㅇㅇ 월드 사양으로 구현해보려했는데 버그 오져서 관뒀음.... 160.13 2018.09.27 18:34:33
방재씨 ㄴ그렇구나..뭐 기능적인게 아니더라도 사람들끼리 지키면 좋을거같긴한데 말이지.. 2018.09.27 18:37:05
ㅇㅇ 선곡 대기줄 만들어서 줄세워놔야함 211.196 2018.09.27 19:21:27
춤만춰 고여버린 애들이 선곡을 잘 안하는 이유// 각자가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곡있는데도 불구하고 선곡하러 가지않는건 귀찮은것도 있지만 다음에 나오는곡이 상대방이 기다리던 곡일 경우도 종종 겪어봐서 무대위에 사람 한명이라도 있으면 선곡을 안하게 됨 2018.09.27 23:06:00
춤만춰 유입이 많아진 요즘은 마냥 신나서 주변눈치안보고 선곡하는 애들때문에 댄스방 퍼블릭은 피하는 친구들도 있고 2018.09.27 23:09:01
춤만춰 조만간 댄스방 교통정리좀 해볼까 생각중;ㅡ; 2018.09.27 23:10:37
춤만춰 대부분 갤럼이라고 느끼는거 역시 기존에 춤추던 다국적 친구들 상당수가 이미 빠져나가서 그렇게 느껴진거라 보임 2018.09.27 23:17: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462 일반 Vrc땜에 디씨 다시 가입했다 3 xegns 2018-10-01 0
56461 일반 글머리 앞에 일반/질문/강좌 새로 생긴거? 3 으ㅡ음 2018-10-01 0
56460 질문 노래방/댄스방 만드는데 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되네요 5 ㅇㅇ 1.245 2018-10-01 0
56459 일반 아 그러니까 이게 레거시라서 안되는거지? 1 바나나커피우유 2018-10-01 0
56458 일반 그나저나 디시 댓글확인하기 뭔가 어려워졋네 츄르 2018-10-01 0
56457 질문 이름바꾸고싶은데 2 ㅇㅇ 61.83 2018-10-01 0
56456 일반 강좌글 옮기자 Lydie 2018-10-01 0
56455 질문 플레이타임몇시간이야자 아바타 저장가능한가요? 13 ㅇㅅㅇ 222.98 2018-10-01 0
56454 일반 중구긴은 차캣따 2 바나나커피우유 2018-10-01 0
56453 질문 vr챗 아바타저장 할라면어떡게해야해요? 3 ㅇㅅㅇ 222.98 2018-10-01 0
56452 질문 블렌더에서 모델 포즈 못바꿈 ? 3 ㅇㅇ 39.120 2018-10-01 0
56451 일반 전 친구 다섯명에 플탐 5시간인데두 압타 열려있어오 고먕이 2018-10-01 0
56448 일반 선넘는 친구있으면보통어떻게해 11 ㅇㅇ 61.83 2018-10-01 0
56447 일반 유명 아바타 제작자라... 3 JJY 2018-10-01 0
56446 일반 뚜따할때 포즈모드 사용해서 확인하는것도 필요함 1 ㅇㅇ 118.218 2018-10-01 0
56445 일반 라무네나 킷슈 사면 마음대로 수정해도 되는거지? 9 아메히 2018-10-01 0
56444 일반 심심해서 한번 '그 신사'에 가봤음 4 ㅇㅇ 42.82 2018-10-01 0
56443 일반 라무네 찹쌀떡이 왜 일어나냐면 버텍스 그룹 떄문임 4 ㅇㅇ 118.218 2018-10-01 0
56442 일반 뉴-바디 1 Luche 2018-10-01 0
56441 일반 내가 유명 아바타 제작자는 아니여도 친해지고 싶다면 언제나 환영함 13 으ㅡ음 2018-10-01 0
56439 일반 킷슈 롱헤어가 사기라서 어딜끼워도 이쁨 1 JJY 2018-10-01 0
56438 일반 내가 아바타 월드 안만드는 이유 8 유티 2018-10-01 3
56436 일반 라무네와 킷슈는 5 JJY 2018-10-01 0
56435 일반 유명 아바타제작자하곤 친해지기 힘들어 2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4 일반 이거 아바타업로드하는데 플탐조건 얼마나되나요? 4 ㅇㅇ 124.61 2018-10-01 0
56433 일반 정장 mmd 7 뻐꾹이 2018-10-01 0
56432 일반 유니티 업로드문제 1 늅이 211.205 2018-10-01 0
56431 일반 디씨 업뎃후 얼탱이없는점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0 일반 삼성오디세이로 브알챗무한로딩됨 4 ㅇㅇ 182.230 2018-10-01 0
56428 일반 월드 퍼블릭신청했다 .. 8 카디아. 2018-10-01 1
56426 일반 오늘 커미션 진행 10 유티 2018-10-01 3
56425 일반 라무네 뚜따 잘 안되자너... 4 ㅇㅇ 118.218 2018-10-01 0
56424 일반 킷슈나 라무네 중에서 하나 살까 고민된다 9 아루라테 2018-10-01 0
56423 일반 아시발 10 김희민 2018-10-01 0
56421 일반 아죠씨들 유니티 본설정 오류 이거 왜이러는거야? 3 ㅇㅇ 171.241 2018-10-01 0
56420 일반 디씨부끄러워 8 김희민 2018-10-01 0
56419 일반 뚜따 커미션은 보통 얼마정도해? 2 ㅇㅇ 195.175 2018-10-01 0
56418 일반 계속 이것저것 추가하는데 재밌네 2 긴긴 2018-10-01 0
56417 일반 이누히코? 이사람 아바타 월드 어케 가는거야 10 린코 2018-10-01 0
56416 일반 이번에 디씨 업뎃한거 유동닉친화적이네 6 ㅇㅇ 175.223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