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청) 저댄 곡바꿀떄 텀을 좀 뒀으면 좋겠음..
글쓴이
방재씨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880
  • 2018-09-27 18:31:22
							



끝나고 선곡했는데 다음곡시작한줄알고 다른사람들이 다른노래 골라서


노래가 연속 3번바뀐적도 있고.


다른분들이 비슷한 이유로 곡을 2~3번 바꾸는 것도 봤고...(서로 자기하려는 곡 연속으로 누름)


노래 거의다 끝나가는 시점인데


너무 빠르게 노래 바꿔버리기도하고


그렇다고 블럭할순없고


대부분 요기갤럼들인거같으니까 고런거 좀 천천히 선곡하면 어떨까 싶음...


ㅇㅇ 월드 사양으로 구현해보려했는데 버그 오져서 관뒀음.... 160.13 2018.09.27 18:34:33
방재씨 ㄴ그렇구나..뭐 기능적인게 아니더라도 사람들끼리 지키면 좋을거같긴한데 말이지.. 2018.09.27 18:37:05
ㅇㅇ 선곡 대기줄 만들어서 줄세워놔야함 211.196 2018.09.27 19:21:27
춤만춰 고여버린 애들이 선곡을 잘 안하는 이유// 각자가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곡있는데도 불구하고 선곡하러 가지않는건 귀찮은것도 있지만 다음에 나오는곡이 상대방이 기다리던 곡일 경우도 종종 겪어봐서 무대위에 사람 한명이라도 있으면 선곡을 안하게 됨 2018.09.27 23:06:00
춤만춰 유입이 많아진 요즘은 마냥 신나서 주변눈치안보고 선곡하는 애들때문에 댄스방 퍼블릭은 피하는 친구들도 있고 2018.09.27 23:09:01
춤만춰 조만간 댄스방 교통정리좀 해볼까 생각중;ㅡ; 2018.09.27 23:10:37
춤만춰 대부분 갤럼이라고 느끼는거 역시 기존에 춤추던 다국적 친구들 상당수가 이미 빠져나가서 그렇게 느껴진거라 보임 2018.09.27 23:17: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586 일반 바이브 왜 새거 사라함 5 아메아메 2018-09-29 0
55585 일반 우콘은 쉐이더 뭐씀? 2 라그네아 2018-09-29 0
55584 일반 케모노 mmd를 뜯으면 안되던가? 1 ㅇㅇ 175.204 2018-09-29 0
55583 일반 기분풀려고 저댄방 가서 첫곡에서 팅기넹 1 엘에르엘 2018-09-29 0
55582 일반 무료게임이라생각했는데 7 Juken 2018-09-29 3
55581 일반 오큘 거래불발남 다시판다 3 읭읭이 2018-09-29 0
55580 일반 Mr nolo 쓰면 팔 트래킹도 개선? 4 Slme 175.223 2018-09-29 0
55579 일반 찐따 혼자 갈곳 없나요? 10 tntnt 2018-09-29 0
55578 일반 내일 팔려가는 오큘임 1 읭읭이 2018-09-29 0
55577 일반 나는 블렌더가 쳐꺼져도 이쁜데 유니티는 존나 병신같아서 싫음 1 유티 2018-09-29 1
55576 일반 바이브 산다 13 Cimomo 2018-09-29 0
55575 일반 키패드 한명 다시구함 2 읭읭이 2018-09-29 1
55574 일반 퍼블릭 됐다. X키를 눌러 조의를 표해라 4 엘에르엘 2018-09-29 0
55573 일반 본중에 만져지는본있잖아 그거 어케해? 1 123 122.45 2018-09-29 0
55572 일반 혹시 시계 이거 써본 사람 있어? 500원딱풀 2018-09-29 0
55571 일반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은 전선만 이어주면됨? 4 ㅇㅇ 125.185 2018-09-29 0
55570 일반 킷슈 홍조는 12 ㅇㅇ 121.151 2018-09-29 0
55569 일반 vr쓰는데 걷는거 어떻게해야해? 1 ㅇㅇ 59.30 2018-09-29 0
55568 일반 nolo캘리브 스팀vr킬때마다 해줘야함? 7 ㅇㅇ 223.39 2018-09-29 0
55567 일반 빨간맛 칸나 ㅇㅇ 49.167 2018-09-29 0
55566 일반 야 키패드하나남았다 3 읭읭이 2018-09-29 0
55565 일반 오늘자 6시반 체조 하이라이트 6 ㅇㅇ 175.223 2018-09-29 10
55564 일반 손에 걸려서펄럭펄럭움직이는게 cloth임? 2 울테 2018-09-29 0
55563 일반 베타 업뎃하면 애니메이션못씀? 3 꿀뚤 2018-09-29 0
55562 일반 우콘뚜따하고 확인했는데 눈깔이 이상함 14 ㅇㅇ 211.196 2018-09-29 3
55561 일반 급한대로 아바타 월드거 가져와서 써도 되는구나 3 rifjs 183.104 2018-09-29 2
55560 일반 애니메이터 토글 생각보다 1 ㅇㅇ 175.223 2018-09-29 0
55559 일반 그래서 애니메이터로 꼬리흔드는거 강좌 나옴 ???? 1 dtd 221.153 2018-09-29 0
55558 일반 놀로 셋팅중인데 켈리브레이션에서 문제 생김... 6 ㅇㅅㅇ 121.175 2018-09-29 0
55557 일반 지금 vrchat 베타 레거시 막힌거야? ㅇㅇ 220.74 2018-09-29 0
55556 일반 오늘 교류회때 랩댄스 시연할 예정 3 기무대띠 2018-09-29 1
55554 일반 옷 뚜따 하는데 얼마듬? ㅇㅇ 124.216 2018-09-29 0
55553 일반 오큘 중고가 20만원임? 4 tntnt 2018-09-29 0
55552 일반 키패드필요한갤럼있니 13 읭읭이 2018-09-29 0
55551 일반 뚜따못하겠어.. ㅇㅇ 61.83 2018-09-29 0
55550 일반 놀로 구슬맞추는데 14 류아람 2018-09-29 0
55549 일반 눈깜빡임 질문 하나만 ㅇㅇ 175.204 2018-09-29 0
55548 일반 병신같은 블렌더 질문 1 ㅇㅇ 59.151 2018-09-29 0
55547 일반 캡슐 콜라이더 참고 해봐 2 Amiya 2018-09-29 0
55546 일반 집안 반사되는게 너무 많아서 2 ㅇㅇ 211.36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