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랫저댄 어나더 퍼블릭 신청하겠음
글쓴이
Luche
추천
8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877
  • 2018-09-27 18:15:28
							

곡 리퀘스트는 써져있는 디스코드로 보내줄것( 정식 리스트 편입은 안되고 뒤에 빨간 버튼에 리퀘스트 유저명 / 저댄인지 MMD인지 MV인지 표기해둘것임

최대 인원수 제한 추천받음


거울말고 무대카메라 버전도 부활 준비함
날개 아 빨리요 - dc App 2018.09.27 18:16:02
날개 2018.09.27 18:16:34
Luche 빨리 부활시킨 이유를 적자면 단순 내 기분따라 컨텐츠를 즐길수 있는 월드를 삭제하는건 그냥 떼쓰는거라 생각이 들기도 했고 너무 성급한 판단이었다고 생각해서 부랴부랴 곡 추가해서 업데이트 했었음 2018.09.27 18:17:10
경운기Cultivator 8~12 적당할듯 2018.09.27 18:33:43
타나토스시스템 15이하 개인적으로 - dc App 2018.09.27 18:44:05
댕타 맘보 넘버 파이브 2p - dc App 2018.09.27 23:32:41
초보고양이 15명 어제 사람 너무 많더라 ..... - dc App 2018.09.28 03:43:19
반지사미 https://www.youtube.com/watch?v=evVLpXuQbpE 2019 토이 추천! 디코로 신청 안하는 이유 : 창피해서 ㅎ 2018.09.28 05:22: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201 일반 음 교복 모델을 찾아야해 이쁜 교복을 5 하피핏 2018-10-19 0
64200 일반 VR챗 지우니까 벌써 그리워 1 ㅇㅇ 125.129 2018-10-19 0
64199 일반 오늘부터 신사잠복근무한다 13 읭읭이 2018-10-19 0
64198 일반 웨이트 0인데 왜같이 움직임? 2 아메히 2018-10-19 0
64197 일반 그 머지 뱅 디코방 초대 가능함? 4 UnnameD 2018-10-19 0
64196 일반 담주 월요일 예비군... 1 빠쓰 2018-10-19 0
64195 일반 놀로 베이스 위치가 중요하긴함 1 ㅇㅇ 222.113 2018-10-19 0
64193 일반 으 멀미땜에 드러누웟는데 Yua 2018-10-19 0
64192 일반 남자아바타 괜찮은거 없나 2 ㅇㅇ 14.37 2018-10-19 0
64190 일반 vr챗만 할거면 중고사도되나용 6 재배맨 2018-10-19 0
64189 일반 vrchat 하려면 그거 VR 장비 필요한 거 아님? 2 ㅇㅇ 1.237 2018-10-19 0
64188 일반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11 나냠 2018-10-19 0
64187 일반 이번 블프때 오큘 싸게팔려나 읭읭이 2018-10-19 0
64186 질문 vrchat 하려면 장비가 뭐가 필요함? 3 ㅇㅇ 1.237 2018-10-19 0
64185 일반 놀로 되파는각이다 7 aa 59.13 2018-10-19 0
64184 일반 체크카드라그러는듯 2 읭읭이 2018-10-19 0
64183 일반 이 맵 다시 올라옴 3 너랑안놀거야 2018-10-19 1
64182 일반 제가 쓰고 있는 아바타 수정을 커미션맡기고 싶은데요 ㅇㅅㅇ 175.123 2018-10-19 0
64180 일반 웨이트 페인팅에서 잘못 칠한곳 지우는 법 있음? 4 아메히 2018-10-19 0
64179 일반 가끔 도와주면 보람차다 2 읭읭이 2018-10-19 0
64177 질문 아주 기초적인거 질문함. 1 무리어미 39.117 2018-10-19 0
64176 일반 안이 이거 웃기는 겜이네 3 ㅇㅇ 59.27 2018-10-19 0
64175 일반 미코 학대파는 하등하다 15 으ㅡ음 2018-10-19 21
64171 일반 이거 왜이러냐ㅐ 3 ㅇㅇ 218.235 2018-10-19 0
64170 일반 VR방 옮겻습니다 댕기분굿 8 ㅇㅇ 223.39 2018-10-19 3
64169 일반 어때 귀엽지? 귀엽지 !? 7 카디아. 2018-10-19 0
64168 일반 이번에 만든거 적용샷 3 긴긴 2018-10-19 0
64166 일반 itx유저라 무선킷 못쓰는줄 알았더니 1 ㅇㅇ 211.228 2018-10-19 0
64165 일반 형들...드라이버4vr 결제에서 막혔당...ㅠ 5 아우렐리아 61.77 2018-10-19 0
64164 일반 커미션돈안주고ㅌㅌ하면어캄? 3 읭읭이 2018-10-19 0
64160 일반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첨깔아본 뉴비인데 13 ㅇㅇ 2018-10-19 0
64159 일반 360키넥트 이미가지고있는데 조합할vr추천좀 3 캣리스 2018-10-19 0
64158 일반 커미션 사기 당함 17 유티 2018-10-19 16
64157 일반 아부지 vr사서 체험해보고싶다하시는데 7 공배기 2018-10-19 4
64156 일반 혼자놀기좋은맵추천좀 1 읭읭이 2018-10-19 0
64155 일반 아 집가고싶다 읭읭이 2018-10-19 0
64154 일반 무선킷 짱좋아 2 Luche 2018-10-19 0
64153 질문 업로드 하면 무리어미 39.117 2018-10-19 0
64152 일반 바이브 늒네 토할거같아서 쉬는중 3 Yua 2018-10-19 0
64151 일반 바이브 무선킷 말이야 2 dd 211.228 2018-10-1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