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센서 헤드 분리 어떻게함 ??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871
  • 2018-09-27 17:18:52
  • 49.170
							

오큘러스가 도착해서 설치중인데

센서 헤드 분리어떻게함 ??

뚝배기잡고 뭘 하려니까 무서워서 못하겠네

가사이_유노 대가리랑 원반형 스탠드 잡고 돌리면 빠짐 2018.09.27 17:23:41
Rutin26 https://www.google.co.kr/amp/s/www.vrheads.com/how-mount-your-rift-sensor-your-vive-lighthouse%3Famp?source=images - dc App 2018.09.27 17:23:54
ㅇㅇ 대가리 잡다가 박살날수도 있다 가끔식 좆빡세게 채결되있는 경우가 있다는데 내가 그랬음 대가리 바로 아래쪽은 뺀찌에다 고무장갑 두번 씌운다음 휴지로 감싸서 존나쌔개 물고 스탠드 바닥쪽은 걍 손으로 잡고 존나쌔게 돌리니까 분리되더라 근데 뺀찌를 저렇게 했는데도 흠집났음 175.223 2018.09.28 00:29: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654 일반 좋미죽미 1 Lakenls 2018-10-18 0
63653 일반 이거 중복접속몇개까지됨 8 읭읭이 2018-10-18 0
63652 일반 부랄챗 재미없어진건 맞아 4 Shinbi 2018-10-18 1
63651 일반 집가고 싶다 초보자아 2018-10-18 0
63650 일반 칼에 트레일렌더러 넣었다! 9 ICECAP 2018-10-18 0
63649 일반 이거 완전 vrc 아니냐 1 ㅇㅇ 117.111 2018-10-18 2
63648 일반 브알챗 연애의 미래 1 ㅇㅇ 175.223 2018-10-18 0
63647 일반 답은 vr연애뿐이야 5 읭읭이 2018-10-18 0
63646 일반 놀 친구 없으면 급 현타오고 3 린코 2018-10-18 1
63644 일반 우타이테많은 저댄방있음? 2 ㅎㅇㅆ 116.33 2018-10-18 0
63643 일반 얼마전 반진지하게 VR챗 디스토피아 라고 글썼던 갤런데 3 야근박멸 211.38 2018-10-18 2
63641 일반 일본인친구한테 목졸라 달라고 해봤음 9 ㅇㅇ 110.70 2018-10-18 0
63640 일반 급재미없어지네 5 읭읭이 2018-10-18 0
63639 일반 브알챗 진짜 큰일날수도??? 4 Misaring 2018-10-18 0
63637 일반 야겜이나 해야지 1 유티 2018-10-18 0
63636 일반 블리치 천본앵 만들고 싶은데 2 Raimiz 2018-10-18 0
63635 일반 Mr 실행 도움! 3 Dd 175.223 2018-10-18 0
63634 일반 우콘 묶어놓고 딜도로 조교하고싶다 1 ㅇㅇ 211.36 2018-10-18 0
63633 일반 트래커 사면 cpu업글도 해야될까? 3 ㅇㅇ 117.111 2018-10-18 0
63631 일반 바이브 트래킹+오큘컨트롤러 눈깔이 223.38 2018-10-18 0
63629 일반 와!!! 왔다!!! 5 ㅇㅇ 223.38 2018-10-18 2
63628 일반 님들 모델 다 어디서 구함? 1 눈깔이 223.38 2018-10-18 0
63627 질문 야야 부랼챗 공지 진짜 큰일났는데 ㅇㅇ 211.246 2018-10-18 0
63626 일반 바이브 옵션에서 컨트롤러반전되어서 움직이는거 왜이럼 ? ㅇㅇ 123.111 2018-10-18 0
63624 일반 세상에서 제일 어색한 사진 2 눈깔이 223.38 2018-10-18 0
63622 일반 브알챗에 카스트제도가 있나요?ㅋㅋㅋㅋ 1 야근박멸 211.38 2018-10-18 0
63621 질문 유니티패키지 파일만으로도 뚜따 가능? 1 ㅇㅇ 117.111 2018-10-18 0
63619 일반 섹프 구함 5 ㅇㅇ 117.111 2018-10-18 2
63618 일반 근데 콜라이더로 고속이동하는거 존나 빨라서 걍 넣지마라던데 ㄹㅇ임? 4 긴긴 2018-10-18 0
63617 일반 너히 할로윈 장식품 어디서 주워쓰니? 4 꼬마키` 2018-10-18 0
63616 일반 방금 온 따끈따근한 델mr 5 Dd 175.223 2018-10-18 0
63615 일반 퍼블릭 저댄방에선 말하면 안되는거야? 7 ㅇㅇ 110.35 2018-10-18 0
63614 일반 신사 야외플레이 8 cleasky 2018-10-18 3
63613 일반 뚜따 할때도 뽀또샾이 필요한가요? 3 야근박멸 211.38 2018-10-18 0
63612 일반 엉아들 i3에 650ti 쓰는데 게임 돌아갈까요? 5 ㅇㅇ 39.7 2018-10-18 0
63611 일반 아바타 제작 용어 질문 16 야근박멸 211.38 2018-10-18 0
63610 질문 이건 무슨프로그램으로 만든거같아여? Dimer 2018-10-18 0
63609 일반 나나치 6 Huntere 2018-10-18 0
63608 일반 유니티에서도 아바타 본 삭제 가능해? 5 ㅇㅅㅇ 222.97 2018-10-18 0
63607 일반 부랄챗 캐시 누적됨? 4 무른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