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왜 김치맨들 서로 한국인인데 일본어로 대화하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84
  • 2018-05-21 03:58:10
  • 27.117
							

병신들인가?;;

김끄리 왜 면전에 말못하고 갤에 글쓰는걸까 병신인가?? 2018.05.21 04:01:43
G군 적이요 혼자타고계새요 Whisper Sheep 2018.05.21 04:02:46
ㅇㅇ ㅋㅋㅋㅋㅋ 아니 본인들인가 왜 물어보는데 불타냐 ㅋㅋㅋㅋ 27.117 2018.05.21 04:03:22
Yuki_ 그런건 직접 물어보는게 아닌이상 모르지 - dc App 2018.05.21 04:04:28
ㅇㅇ 할수도 있지 머 125.185 2018.05.21 04:04:56
김끄리 그니까 니가쳐물어보라고 ㅋㅋㅋ우리가 우찌아냐 병신이냐 ㅋㅋ내가 다른사람생각 니한테쳐물으면 니가 아니 붕신아 ㅋㅋㅋㅋ지한테 피해간것도없는데 지랄은 지랄이에요 붕신놈이 ㅋㅋ 2018.05.21 04:07:04
10선비 불은 있느데 구워먹을게 없네 아쉽 2018.05.21 04:09:34
ㅇㅇ 김끄리 100% 일뽕 ^^; 27.117 2018.05.21 04:11:44
김끄리 아주 논리적이구나 ㅋㅋ남이뭘하든 니가뭔상관인데 ㅋㅋㅋ논리도없고 팩트도없고 유동에 할말딸리니 일뽕이넹 ㅎㅎ 왜 ?영어로말하는건 괜찮니? 급식이도 그정도생각은 안한다 ㅋㅋㅋㅋ아주 지세계안에서 생각하는수준이...ㄹㅇ히키십덕파오후 밖에는 나가봤니? 2018.05.21 04:14:58
MANKALO 썩은떡밥... 2018.05.21 04:18:02
MANKALO 이래서 닥눈삼이라는 말이 예전부터 있었던거임 2018.05.21 04:18:18
F유동닉 왜 이런 똥글은 단 하루도 안올라오는 날이 없을까 2018.05.21 04:33:42
ㅇㅇ 왜 찐따들은 직접 안묻고 똥글싸냐? 병신인가 ㅋㅋ - dc App 223.38 2018.05.21 05:55: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703 일반 뭔가 MMD 소품+잡동사니 합치면 아바타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2 고로로상 2018-07-05 2
26702 일반 미코 대가족인고야 5 타르사르 2018-07-05 3
26701 일반 구와아악 부랄챗 현탐온다 5 નાસ 2018-07-05 0
26700 일반 간단할수도 어려울수도있는커미션 1 합체로보 2018-07-05 0
26698 일반 브알챗하느라 생활 패턴 바꼈다 2 기타빌런 2018-07-05 1
26697 일반 혹시 블소 upk 파일 풀어서 아바타 적용시킨 갤럼있음?? AtaGo 2018-07-05 0
26696 일반 그룹애들 설마 디씨하나. 아니겠지 8 નાસ 2018-07-05 0
26695 일반 매일 일본애들사이에 끼어 있는데 힘듬 6 Luche 2018-07-05 1
26693 일반 커메 추출까지 어떻게어떻게 따라했는데 블렌더가 없다!!! 2 ㅇㅇ 121.171 2018-07-05 0
26690 일반 일본어 초급코스 슈라인.... 고급코스 1619... 중급코스는...? 8 ㅇㅇ 222.237 2018-07-05 0
26689 일반 머리카락 뚜따 어떻게함?? 3 ㅇㅇ 118.33 2018-07-05 0
26688 일반 한국돌아가고싶다 10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5 0
26687 일반 집에 보내줘... 5 싸이킥유코 2018-07-05 0
26686 일반 돔형태 나오는 이모트 쓰는거 개싫어 2 Luche 2018-07-05 0
26685 일반 수익구조 이거면 재밌을듯 6 꼬마키` 2018-07-05 0
26682 일반 아 이번에 14번째 11 NAME_HORANG 2018-07-05 0
26681 일반 영어 잘하는갤럼 5 MANKALO 2018-07-05 0
26679 일반 보너스들어왔다섹스섹스 5 애플치즈 2018-07-05 0
26677 일반 카메라 스킨 적용 되면 좋겟다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5 0
26676 일반 섹스 2 꼬마키` 2018-07-05 0
26675 일반 안잠? 6 MANKALO 2018-07-05 0
26674 일반 마테리얼 내가 따로추가 못하남? 3 BLOCK_B 2018-07-05 0
26673 일반 캐릭터 저작권 문제 땜시;;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5 0
26672 일반 vr챗은 정식 출시하면 좀 별로일거같음 3 긴긴 2018-07-05 0
26671 일반 DLC월드가 생기지 않을까?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5 0
26670 일반 아바타 개조는 여기까지 게럴드 2018-07-05 0
26669 일반 너넨 브알챗 얼마면 살거임? 22 MANKALO 2018-07-05 0
26668 일반 이런 데스건은 정의 이거 자체가 개 비틱같음 1 꼬마키` 2018-07-05 1
26665 일반 근데 브알챗 정식서비스해서 가격생기면 1 꼬마키` 2018-07-05 0
26664 일반 미국가서도 성조기 몸에 두르고 있는 새끼는 걸러라 4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5 0
26663 일반 브얄챗 정식출시하면 3 Luche 2018-07-05 0
26662 일반 이런 모델이 브알챗에 있으면 쩔거같음 3 피냐타 2018-07-05 0
26661 일반 어제 브알챗하는데 문을 사정없이 두드리길래 4 꼬마키` 2018-07-05 0
26660 일반 너거들은 배트맨이 아님 6 MANKALO 2018-07-05 2
26658 일반 오늘자 블렌더 도움^^ 3 BLOCK_B 2018-07-05 0
26657 일반 미코 대가리 다 뚜따하고 싶다 2 꼬마키` 2018-07-05 0
26656 일반 블랜더 웨이트값 좆까! 2 ㅇㅇ 218.146 2018-07-05 0
26655 일반 비틱새끼들이랑 쿵쾅이들 공통점 3 꼬마키` 2018-07-05 2
26654 일반 나는 10년전에 일본간거라 모름 26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5 0
26653 일반 벌써 금요일 4 공배기 2018-07-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