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도 저댄 열심히 달렸다... 만족 만족!
글쓴이
Chameleong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829
  • 2018-09-27 14:18:00
							

오늘 대략 27곡 정도 논스탑으로 춘 듯 해요... 만족 대 만족!



마지막에 Narco 였는데, 다 추고 뒤돌아서 퇴장하는 부분에서 오늘도 어김없이 선뽑엔딩... 으로 자연스럽게 진짜로 퇴장해버렸어욧...


으으 카메라 설정을 까먹고 안하는 바람에

1인칭 화면이 너무 어지러워서

영상이나 움짤은 차마 못 올리겠어요...


흠흠 광란의 댄스를 마지고 나니 땀도 땀이지만, 입 안에 카카오 99% 가 들어있는 듯한 맛이!


이젠 저댄 없이 살아갈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렸어... 책임졋!

크왁이 선 계속 뽑으면 안좋을텐데..조심해 언제 단선될지몰라 2018.09.27 14:23:02
Chameleong 걱정 고마워욧... 요즘은 무조건 과격하게 추기보다는, 그럴 듯 하게 따라하면서 몸은 살짝살짝 조심히 움직이는 동작을 연습중이에요. ...물론 익스트림들은 따라하는 것만 해도 점점 움직임이 과해지지만...(눈치) 2018.09.27 14:26:45
크왁이 맞아요.. 그렇게 춰야 나중에 영상보면 이쁘게나와요 2018.09.27 14:33:06
Chameleong ! (깊은 깨달음) 2018.09.27 14:33:29
zetyx 2018.09.27 23:41: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204 일반 Vr챗할때 fps하면 잘댐 1 ㅇㅇ 211.36 2018-09-30 0
56203 일반 처음으로 체조 참여해봤어요. 5 Chameleong 2018-09-30 2
56202 일반 오늘 느낀 씹튜버 조튜버 특 1 cv52468 175.223 2018-09-30 0
56201 일반 [사진많음] ㄹㅇ 이게임은 남는게 스크린샷밖에 없는거같다 9 A.ms 2018-09-30 5
56200 일반 놀로만사면 vr챗 못함? 2 ㄱㄱㄱㄱㄱ 221.142 2018-09-30 0
56198 일반 회식가서 인형이랑 술마심 ㅇㅇ 115.144 2018-09-30 0
56197 강좌/정보 vr쓰는 사람들을 위한 팁 두개 15 카이네 106.102 2018-09-30 21
56196 일반 아침체조 자주 하니까 요새는 이 시간 되면 눈이 떠진다. 3 델피늄 2018-09-30 0
56195 일반 브얄챗해서 행복해 ㅇㅇ 220.93 2018-09-30 0
56194 일반 감기시팔 6 FGDss 2018-09-30 0
56193 일반 난 누가 나 허락없이 찍는거 신경안씀 2 댕타 2018-09-30 1
56191 일반 메췐 아직도 안잠 4 하벤하이드 2018-09-30 0
56190 일반 이 겜 3트래킹에다가 더 어떻게 안되나 5 ㅇㅇ 211.196 2018-09-30 1
56189 일반 이번 회식유튜브 올렸다던데 머라치면 나오냐 4 꼬마키` 2018-09-30 0
56186 일반 혹시 지금 노는 사람 있나? 6 ㅇㄱ 49.165 2018-09-30 0
56185 일반 제이씨현은 온라인몰 없냐? 아니 검색해도안나와 4 꼬마키` 2018-09-30 0
56184 일반 쥐며느리 14 으ㅡ음 2018-09-30 1
56182 일반 솔직히 어쩌디 어느 유튜버 방송에 내가 나왔는데 김야기 2018-09-30 0
56181 일반 한동안 잊고있었는데 내 목소리 곡켬 4 반지사미 2018-09-30 0
56180 일반 오큘 트래커 혼종강좌 어디갔냐 공지에없나? 2 꼬마키` 2018-09-30 0
56179 일반 차렷충 방송충새기들 2 ㅇㅇㄴ 39.116 2018-09-30 0
56177 일반 vrchat 현실정모한다면 이런분위기 일까나? 3 ㅇㅇ 203.226 2018-09-30 5
56175 일반 귀여운친구쓰다듬기vs쓰다듬당하기 10 꼬마키` 2018-09-30 0
56173 일반 요즘 왜 갑자기 민트초코에 미쳐가는거냐 6 꼬마키` 2018-09-30 0
56172 일반 차렷유튜버특) 2 꼬마키` 2018-09-30 3
56171 일반 바이브유전데 궁금한게 좀 있어서요 7 고먕이 2018-09-30 0
56170 일반 이젠 친구들이 내가 변태인걸 알고 놀려댐 5 유티 2018-09-30 0
56169 일반 40만원 커미션 퀄 11 카디아. 2018-09-30 4
56168 일반 이거 아바타 원본이름뭐냐 3 211.243 2018-09-30 0
56167 일반 솔직히 씹튜버들 욕해도 영상보면 재미있던데 7 ㅇㅇ 223.33 2018-09-30 47
56166 일반 오큘+노로는 어떤편이야? 3 ㅇㅇ 220.74 2018-09-30 0
56165 일반 내일 행벅부랄 계획중임 ㅇㅇ 218.55 2018-09-30 0
56162 일반 아바타월드 이름이 고민이야 ㅜㅜ 8 ㅇㅇ 121.125 2018-09-30 0
56161 일반 바이브 중고로 샀는데 불량이다 ㅋㅋㅋ 17 Cimomo 2018-09-30 2
56160 일반 커미션 괜히 신청햇나 2 ㅇㅇ 121.125 2018-09-30 0
56159 일반 nolo 천장 고정할려면 뭘로 하는게 좋을까? 7 ㅇㅇ 220.74 2018-09-30 0
56158 일반 커미션 80만원정도면 어느정도 퀄리티야? 3 굴림 2018-09-30 0
56155 일반 오늘 집회소에서 노는데 2 ㅇㅇ 39.116 2018-09-30 0
56153 일반 놀로 이거 스마트폰화면 기종 제한이있네 2 굴림 2018-09-30 0
56152 일반 오늘 내친구 한명 군대감 1 ㅇㅇ 218.55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