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은 헤드셋 어떤 걸 써야 해?
글쓴이
티나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763
  • 2018-09-27 10:25:51
							

이제 풀트래킹 하면 스탠딩 마이크로 말 못 할 거 같은데 


MR은 이어폰 단자 하나 밖에 없고 마이크 꼽는 곳이 없으니.. 어떡하면 될까?


휴대폰 이어폰은 마이크 음질이 너무 꾸져서 못 하겠어

현실세계 https://smartstore.naver.com/pcsaja1/products/3298195652?NaPm=ct=jmkfoub4|ci=f663753fd0e2a775a7dda7c40ab7e51ce394da51|tr=sls|sn=551501|hk=52b959f43a73bf07c8b0223f49a87600da3f5294 2018.09.27 10:26:54
티나 저거면 이어폰 단자에 꼽으면 바로 마이크도 되는 거야? 2018.09.27 10:27:58
현실세계 2018.09.27 10:28:25
티나 땡큐땡큐 ㅋㅋ 근데 내가 보통 음감용 헤드폰을 쓰고 음질에 민감한데 저걸로 VRC만 하면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려나?? 2018.09.27 10:30:28
현실세계 저걸로 게임할거지 음감할거아니자나 2018.09.27 10:36:06
검은연 mr은 마이크 그거 하나 끼워다 주는게 뭐가 그리 단가 늘어난다고 안넣었는지 참,, 2018.09.27 10:53:53
WTFk 난 무선헤드셋 따로 써 - dc App 2018.09.27 11:04: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369 일반 스페이스무브 물리값 어떻게하는거? 2 Ku_Nyang 2018-09-29 0
55368 일반 놀로왔다. 준비물이 뭘까? 3 ㅇㅅㅇ 121.175 2018-09-29 0
55367 일반 이거 어뎁터 더 긴거 살 수 있어? 4 Belus 2018-09-29 0
55366 일반 이벤트최종 결정내용 추천눌러서 다볼수있게해줘 11 옵티머스 2018-09-29 13
55365 일반 저댄방이 퍼블릭이 되었읍니더 9 으ㅡ음 2018-09-29 4
55364 일반 아바타 가슴 어떻게 키움 4 라그네아 2018-09-29 0
55363 일반 단체 종목2개중1개할려는데 5 옵티머스 2018-09-29 0
55360 일반 단쳬종목 정해봄 5 옵티머스 2018-09-29 0
55359 일반 신사의자에 앉아서 자면 잠잘오드라 cv52468 175.223 2018-09-29 0
55358 일반 다이소에서 구녕뚤ㅇ림 신발팔아?? 5 마요릭 2018-09-29 1
55357 일반 오큘러스로 부랄챗할때 화면 덜덜 떨리는증상있으신분있음? 3 울테 2018-09-29 0
55356 일반 바이브랑 트래커3개 샀는데 같이 살때 필요한거 뭐가 있을까? 4 dd 121.139 2018-09-29 0
55355 일반 킷슈 풀트 잘됨? 2 ㅇㅇ 124.216 2018-09-29 0
55354 일반 단체종목 차렷/유동/풀트래도 공평한게임 뭐있을까 12 옵티머스 2018-09-29 0
55352 일반 놀로 페어링단계질문 2 류아람 2018-09-29 0
55351 일반 이벤트진행은 누가하면좋겠냐 4 옵티머스 2018-09-29 0
55350 일반 무선킷 직구질문 ㅇㅇ 175.223 2018-09-29 0
55349 일반 어쨌든 물어볼려는게 이건데 5 Ciao 2018-09-29 0
55348 일반 나 왜 차단당했지.. 7 Ciao 2018-09-29 0
55347 일반 테스트 하던 저댄방 퍼블릭 신청함 11 으ㅡ음 2018-09-29 3
55346 일반 아쉽지만 ASW 2.0 이거 VRC에서 쓰지 못할지도 모름. 4 검은연 2018-09-29 1
55345 일반 헤헤 1 Ku_Nyang 2018-09-29 0
55344 일반 놀로들 다 어디감? 2 ㅇㅇ 175.223 2018-09-29 0
55342 일반 오랜만에 VR챗 햇다 하피핏 2018-09-29 0
55341 일반 이벤트 내용수정해봄 4 옵티머스 2018-09-29 0
55340 일반 브이알챗의 장단점(극히 주관적임) 2 cleasky 58.148 2018-09-29 0
55339 일반 어제자 뱅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9 0
55337 일반 묵언해제하니까 엄청편해 3 Shinbi 2018-09-29 1
55336 일반 뱅 버그 인가? 으ㅡ음 2018-09-29 0
55335 일반 이벤트상품도정해봄 7 옵티머스 2018-09-29 0
55334 일반 너네들 세컨드라이프 아냐? 2 코갱 2018-09-29 0
55333 일반 혹시 vrchat 조작법이나 설정등등 정리된 글 링크좀 줄수있니? 9 ㅇㅇ 175.113 2018-09-29 0
55332 일반 기프티콘이벤트 게임 정해봄 1 옵티머스 2018-09-29 0
55331 일반 느낌 ㄹㅇ 비슷하네 5 아루라테 2018-09-29 3
55330 일반 H방말고 잘만한대없나 4 ㅇㅇ 175.223 2018-09-29 0
55329 일반 저녘에 교류회이벤트때 돌발 미션 기프티콘할까하는데 10 옵티머스 2018-09-29 0
55326 일반 막상 손움직이니까 재미없다 3 NAME_HORANG 2018-09-29 0
55325 일반 아바타월드 잠금해놓은거 5 ㅇㅇ 124.216 2018-09-29 0
55324 일반 차렷충은 그냥 관음하는것만으로 재미있어 1 굴림 2018-09-29 0
55321 일반 h방에서 자다보면 거의4~6시쯤사이에는 옆에서누가 같이자고있음 5 ㅇㅇ 121.172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