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lo 샀음.
글쓴이
소아오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753
  • 2018-09-27 09:59:37
  • 220.78
							

현실세계님 ㄱㅅ.   움직임 보자마자 키넥트v2 유저 입장에서 5초만에 경악.   바로지름.

드라이버4 결제 꼭 해야겠죠?

필요한 악세서리는 뭘 사야하나... 신발? 케이블타이?  허리띠도 있어야하려나요

글보니 설정이랑 설치하는데 어려워보이던데...할 수 있으려나...키넥트도 익숙해지고 하는데 몇일은 걸렸는데. 일단

본 그뒤로 아직도 충격의 도가니.  


진짜...키넥트같은 ㅂㄷ 거림 하나도 없고 위아래로 붕붕거리지않는  다리와....눕거나 않기부터.. 다리꼬거나 도는것.  점프. 고개숙이는 모습,  그냥 거의 모든 행동이 키넥트랑 비교할 계층이아님....

조무사소리들을 트래킹이 절때아니었고...키넥 유저들은 알꺼임. 온몸이 붕붕거리고..회전불가.. 위치 움직이면 상하체 위치가 서로 다름.. 키넥  바이브 풀트들만 보여주던 요염한 허리놀림.  (키넥은 허리위치는 움직여도 골반 방향이 바뀌지 않음,)
입장에서 본 노로의 움직임은...과장없이.  
립모션<<<키넥트v1<<<<<<<<<<<<키넥v2<<<<<차원의 벽<<<<<<<<<<<<<<<<<<<<<<<<<<<<<<<<<<<<<<<<<<<<<<<<<<<<<<<<<<<<<<<<<<<<<<<<<<<<<<<<<<<<<<<<<<<<<<<{}}][[[{}}{€£¥||€}{£]£]£{£}€}{£{£(((((((((((((((((((((((nolo cv1<<<<<<<<<<<바이브풀트. 임

현실세계 driver4vr은 결제해야하고 슬리퍼있음좋은데 발등부분이 너무 유연하거나 말랑말랑하면 nolo 달았을때 불편할수도 있음. 케이블타이, usb연장케이블(천장에 설치할 경우), 안쓰는벨트같은거 있음됨 2018.09.27 10:01:52
검은자까 케이블타이 긴거 사세요.... 15센치짜리 신에 구겨 넣으려니 힘드네요. 14.52 2018.09.27 10:04:52
소아오 모두 고마워요, 특히나 현실세계님은 너무나. 정말 진짜로. 바이브 풀트하기엔 엠알이라 현실성이 없었는데. 나도 설치하고 올릴게요 후기! 220.78 2018.09.27 10:11:12
현실세계 풀트래킹은 모두의 것입니다 . 2018.09.27 10:13:57
검은자까 시간되면 어제처럼 노로 풀트로 하는 몇가지 동작 더 올려볼게요 14.52 2018.09.27 10:19:24
소아오 고마워요 감자님 영상도 너무 좋았어요. 220.78 2018.09.27 10:26:51
Misaring 훈훈 맥시멈 2018.09.27 10:3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434 일반 얘들아 도와줘 초보자아 2018-09-29 0
55433 일반 어차피 다 ㅈ된거 그냥 말한다. 레거시 막힌 이유 9 MANKALO 2018-09-29 15
55432 일반 모델링 커미션 맏겨본 사람 7 ㅇㅇ 221.155 2018-09-29 0
55431 일반 레거시죽은 기념 4이모트칸 16토글 프리팹 뿌린다~ 13 검은연 2018-09-29 12
55426 일반 늅인데 레거시가 뭐임? 2 ㅇㅇ 124.216 2018-09-29 2
55425 일반 웹패널 장례식 에 이어서 레거시 장례식 1 으ㅡ음 2018-09-29 0
55424 일반 이거 조작키 뭐야?? 2 뿌부키 2018-09-29 0
55423 일반 VR 챗은 인생입니다 7 ㅇㅇ 175.202 2018-09-29 5
55422 일반 레거시 애니메이션 부활시키자는 건의인데. 좀 눌러줘라. 7 MANKALO 2018-09-29 3
55421 일반 야 그래서 오큘러스 퀘스트는 5 ㅇㅇ 118.222 2018-09-29 0
55419 일반 이모트토글이 wave나 point있는곳 맞지? 2 ㅇㅇ 1.252 2018-09-29 0
55418 일반 에셋스토어에서 쓸 만한 파티클ㅇ ㅣㅆ냐? ㅇㅇ 118.222 2018-09-29 0
55417 일반 이거 바디 환불 안되냐 3 초보자아 2018-09-29 0
55416 일반 자기 아바타 업로드한 시간대 확인가능해? 1 엘에르엘 2018-09-29 0
55415 일반 념금 베타>일반섭 복붙해도 접속안된다 4 반지사미 2018-09-29 0
55414 일반 내 압타에는 레거시 애니메이션만 한 60개 박혀있는데 1 검은연 2018-09-29 0
55413 일반 에이 그럼 SDK 기능 확장을 해주겠지 엘에르엘 2018-09-29 0
55412 일반 아 쉬팔.... 좆됨... 6 초보자아 2018-09-29 1
55411 일반 레거시 항상 잔뜩 쓰고 다녔었는데 망했네 1 엘에르엘 2018-09-29 0
55410 일반 레거시 막혔으면, 이제 물건 소환하고 껏다 하는것도 못하겠네 ? 5 검은연 2018-09-29 0
55408 일반 이모트 토글 막혔다ㅋㅋㅋㅋㅋㅋ 13 MANKALO 2018-09-29 9
55406 일반 첨하는 늅인데 이거 뭐임? 3 뿌부키 2018-09-29 0
55405 일반 라무네 ㅇㅇ 211.36 2018-09-29 0
55403 일반 이게 뭔데 왜 갑자기 커짐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9 0
55401 일반 오픈베타 열렸덴다 2 으ㅡ음 2018-09-29 0
55400 일반 파맥8k 사고싶다 벨랑 211.36 2018-09-29 0
55399 일반 알파값 넣으면 은은한 홍조로 나오는 텍스쳐는 뭘로 설정해야됨? 1 아루라테 2018-09-29 0
55398 일반 이 게임 뭔가 스토킹 하기 쉬운구조야 2 ㅇㅇ 220.121 2018-09-29 0
55397 일반 개인전/단체전즉석해서 신청받고 끝나고 닉인증이랑 메일써줘 1 옵티머스 2018-09-29 0
55395 일반 유니티나 블렌더 가르쳐주는 곳 없나 2 ㅇㅇ 14.37 2018-09-29 0
55393 일반 오큘이나 바이브 삽니다 8 Cimomo 2018-09-29 0
55392 일반 0로부터 시작하는 유니티쨩 9 늅이 49.164 2018-09-29 0
55391 일반 블렌더 텍스처 재질문 2 ㅇㅇ 59.151 2018-09-29 0
55390 일반 유니티고수있음? 4 강나다 2018-09-29 0
55389 일반 브랄챗 튜토리얼완료 1 Niwatori 2018-09-29 0
55388 일반 아니 그 시점이동 말고 6 라그네아 2018-09-29 0
55387 일반 이벤트상품 인증이다 3 옵티머스 2018-09-29 4
55386 일반 물리값 성공했드악! 2 Ku_Nyang 2018-09-29 0
55385 일반 아바타 중심이동 어케함 3 라그네아 2018-09-29 0
55383 일반 물리값 어케하는거야 ㅠㅠ 1 Ku_Nyang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