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존버한다
글쓴이
빅젖사랑꾼
추천
1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682
  • 2018-09-27 06:23:56
							


이 제품은 두개의 1600x1440 디스플레이 패널을 사용했으며, 2개의 모션 컨트롤러가 동봉됩니다. 위치를 감지할 수 있는 별도의 외부 센서는 없지만 VR 헤드셋에 장착된 4개의 초광각 센서를 활용한 "inside-out" 트래킹 기술로 착용자의 움직임을 감지합니다. 또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오는 2019년 봄 출시될 이 제품의 가격은 64GB 버전이 $399입니다.

풀트랙 된다는데 이거 존버해야징

- dc official App
ㅇㅇ 먼 풀트임 223.33 2018.09.27 06:24:22
Viver 이거 독립형이라 개병신 vr임 - dc App 2018.09.27 06:25:03
빅젖사랑꾼 풀트가 풀트지 머긴 머야 - dc App 2018.09.27 06:25:06
Misaring 2018.09.27 06:25:19
Viver VR Chat 못함 - dc App 2018.09.27 06:25:21
빅젖사랑꾼 브알챗 안된다고? - dc App 2018.09.27 06:25:34
Soran12 독립형 모바일 vr이래 - dc App 2018.09.27 06:26:14
Viver ㅇㅇ PC VR겜 하나도 안되고, 기어 VR이랑 같은 개념. - dc App 2018.09.27 06:26:18
Dochi ㄴ ㅋㅋㅋㅋ - dc App 2018.09.27 06:26:22
춤만춰 풀트래킹이라는게 아니라 외부 센서없이 컨트롤러 추적한다는거임 2018.09.27 06:26:38
춤만춰 mr 모바일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될려나 트래킹범위는 카메라4개니깐 범위는 더 넓고 2018.09.27 06:27:15
김치전사123 ㅋㅋㅋㅋ 존버해라 - dc App 2018.09.27 06:27:23
가사이_유노 2018.09.27 06:35:08
아이리네 '독립형' 2018.09.27 06:42:20
Gloryman ㅋㅋㅋㅋㅋ차라리 pc엿다면 좋앗을텐데.. 독립형은 영.. 2018.09.27 07:12:20
ㅇㅇ 병신추 124.216 2018.09.27 08:13:57
Ƶᴇɴᴏɴ 2018.09.27 10:17: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441 일반 내가 유명 아바타 제작자는 아니여도 친해지고 싶다면 언제나 환영함 13 으ㅡ음 2018-10-01 0
56439 일반 킷슈 롱헤어가 사기라서 어딜끼워도 이쁨 1 JJY 2018-10-01 0
56438 일반 내가 아바타 월드 안만드는 이유 8 유티 2018-10-01 3
56436 일반 라무네와 킷슈는 5 JJY 2018-10-01 0
56435 일반 유명 아바타제작자하곤 친해지기 힘들어 2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4 일반 이거 아바타업로드하는데 플탐조건 얼마나되나요? 4 ㅇㅇ 124.61 2018-10-01 0
56433 일반 정장 mmd 7 뻐꾹이 2018-10-01 0
56432 일반 유니티 업로드문제 1 늅이 211.205 2018-10-01 0
56431 일반 디씨 업뎃후 얼탱이없는점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430 일반 삼성오디세이로 브알챗무한로딩됨 4 ㅇㅇ 182.230 2018-10-01 0
56428 일반 월드 퍼블릭신청했다 .. 8 카디아. 2018-10-01 1
56426 일반 오늘 커미션 진행 10 유티 2018-10-01 3
56425 일반 라무네 뚜따 잘 안되자너... 4 ㅇㅇ 118.218 2018-10-01 0
56424 일반 킷슈나 라무네 중에서 하나 살까 고민된다 9 아루라테 2018-10-01 0
56423 일반 아시발 10 김희민 2018-10-01 0
56421 일반 아죠씨들 유니티 본설정 오류 이거 왜이러는거야? 3 ㅇㅇ 171.241 2018-10-01 0
56420 일반 디씨부끄러워 8 김희민 2018-10-01 0
56419 일반 뚜따 커미션은 보통 얼마정도해? 2 ㅇㅇ 195.175 2018-10-01 0
56418 일반 계속 이것저것 추가하는데 재밌네 2 긴긴 2018-10-01 0
56417 일반 이누히코? 이사람 아바타 월드 어케 가는거야 10 린코 2018-10-01 0
56416 일반 이번에 디씨 업뎃한거 유동닉친화적이네 6 ㅇㅇ 175.223 2018-10-01 0
56414 일반 과일이나 채소 아바타 업ㅎ냐 당근이나 양파같은거 10 ㅇㅇ 14.37 2018-10-01 0
56413 일반 아쿠아 봉봉 내구성이랑 방음 잘 됨? 1 ㅇㅇ 117.111 2018-10-01 0
56412 일반 마 뚜따 우예하나 2 ㅇㅇ 121.169 2018-10-01 0
56408 일반 놀로 와서 신나게 설치한 것 까지는 좋은데.. 4 At 223.39 2018-10-01 0
56407 일반 유동인데 싸우다가 자기 신변정보 한두개씩 언급하면서 고소먹이는애들도 봄 1 ㅇㅇ 223.33 2018-10-01 0
56406 일반 일본인친구가 초록눈 빨간눈 오드아이 아바타를 만들었는데 9 ㅇㅇ 121.176 2018-10-01 0
56405 일반 맵 이쁜거 나왔다 1 Red.Coco 2018-10-01 3
56404 일반 디시 왜 네덕처럼 바뀜? 9 싸이킥유코 2018-10-01 0
56403 일반 야 유동 통피한테 패드립쳐도 형사처벌 가능성 있냐? 7 ㅇㅇ 121.176 2018-10-01 0
56402 일반 뱅할 뱅 1 ㅇㅇ 175.223 2018-10-01 0
56401 일반 놀로 풀바디 아바타로 해본사람 잇나요? 1 ㅇㅇ 223.38 2018-10-01 0
56400 일반 애니메이트 컴포넌트로 ON / OFF 정리해줄사람 없을까 2 BEnE 2018-10-01 0
56399 일반 이거쉐이더 먼지아시는분잇음? 2 강나다 116.46 2018-10-01 0
56397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진동큰사람있음? 8 00 221.158 2018-10-01 0
56396 일반 트래커 신발 추천해줘 4 눈농 2018-10-01 0
56395 일반 놀로 떡락했냐 2 xx 183.96 2018-10-01 0
56394 일반 씹덕들아 이캐릭이름이뭐냐? 8 ㅇㅇ 175.114 2018-10-01 0
56393 일반 커미션 하는애들한테 질문있음 4 ㅇㅇ 223.39 2018-10-01 0
56392 일반 우콘 어디서 받아 ㅇㅇ 182.225 2018-10-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