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존버한다
글쓴이
빅젖사랑꾼
추천
1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682
  • 2018-09-27 06:23:56
							


이 제품은 두개의 1600x1440 디스플레이 패널을 사용했으며, 2개의 모션 컨트롤러가 동봉됩니다. 위치를 감지할 수 있는 별도의 외부 센서는 없지만 VR 헤드셋에 장착된 4개의 초광각 센서를 활용한 "inside-out" 트래킹 기술로 착용자의 움직임을 감지합니다. 또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오는 2019년 봄 출시될 이 제품의 가격은 64GB 버전이 $399입니다.

풀트랙 된다는데 이거 존버해야징

- dc official App
ㅇㅇ 먼 풀트임 223.33 2018.09.27 06:24:22
Viver 이거 독립형이라 개병신 vr임 - dc App 2018.09.27 06:25:03
빅젖사랑꾼 풀트가 풀트지 머긴 머야 - dc App 2018.09.27 06:25:06
Misaring 2018.09.27 06:25:19
Viver VR Chat 못함 - dc App 2018.09.27 06:25:21
빅젖사랑꾼 브알챗 안된다고? - dc App 2018.09.27 06:25:34
Soran12 독립형 모바일 vr이래 - dc App 2018.09.27 06:26:14
Viver ㅇㅇ PC VR겜 하나도 안되고, 기어 VR이랑 같은 개념. - dc App 2018.09.27 06:26:18
Dochi ㄴ ㅋㅋㅋㅋ - dc App 2018.09.27 06:26:22
춤만춰 풀트래킹이라는게 아니라 외부 센서없이 컨트롤러 추적한다는거임 2018.09.27 06:26:38
춤만춰 mr 모바일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될려나 트래킹범위는 카메라4개니깐 범위는 더 넓고 2018.09.27 06:27:15
김치전사123 ㅋㅋㅋㅋ 존버해라 - dc App 2018.09.27 06:27:23
가사이_유노 2018.09.27 06:35:08
아이리네 '독립형' 2018.09.27 06:42:20
Gloryman ㅋㅋㅋㅋㅋ차라리 pc엿다면 좋앗을텐데.. 독립형은 영.. 2018.09.27 07:12:20
ㅇㅇ 병신추 124.216 2018.09.27 08:13:57
Ƶᴇɴᴏɴ 2018.09.27 10:17: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740 일반 제가 완성하고 싶은게 이거임 2 ㅇㅇ 118.218 2018-09-29 0
55739 일반 어 씨발 왜 픽스 모델이 또 먹히냐? 1 ㅇㅇ 118.218 2018-09-29 0
55738 일반 여기 디씨 맞냐ㄷㄷ 4 ㅇㅇ 211.173 2018-09-29 0
55737 일반 vr 없으면 플레이 하는데 지장 큼? 6 ㅇㅇ 211.173 2018-09-29 0
55736 일반 하품했을뿐인데 무수한 친구요청이 2 ㅇㅇ 1.218 2018-09-29 0
55735 일반 ㅋㅋㅋㅋㅋ 라무네 ㅋㅋㅋㅋ 귀엽기만 한 애가 아니었네 ㅇㅇ 118.218 2018-09-29 0
55734 일반 이 겜 한국인 많음? 4 ㅇㅇ 211.173 2018-09-29 0
55733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vr사본 갤럼있어?? 3 모닥불 121.154 2018-09-29 0
55732 일반 블렌더 하는데 진짜 소름돋음 ㅇㅇ 218.50 2018-09-29 0
55730 일반 친한 친구한테 친구의 아바타를 공유받았다. 4 A.ms 2018-09-29 4
55729 일반 묵언 하는 애들 대체로 이유가 뭐임? 15 ㅇㅇ 14.37 2018-09-29 0
55728 일반 잔다 Ƶᴇɴᴏɴ 2018-09-29 0
55727 일반 퍼블릭 신사에서 토가 만났다 2 ㅇㅇ 175.194 2018-09-29 2
55726 일반 페도는 아닌데 라무네 꼴림 2 ㅇㅇ 223.62 2018-09-29 0
55725 일반 사랑해 8 바밤 2018-09-29 3
55724 일반 다들 재밌게 놀았나보네 3 Luche 2018-09-29 3
55722 일반 완장 왜 이렇게 나와? 5 ㅇㅇ 14.37 2018-09-29 0
55721 일반 나나치만 뚜따하다가 처음으로 사람 뚜따했다 1 ㅇㅇ 2018-09-29 1
55720 일반 이거 카메라로찍고 어디저장됨? 1 ㅇㅇ 39.116 2018-09-29 0
55719 일반 설마 누워서 할라면 방설정 해야함??? 8 ㅇㅇ 118.218 2018-09-29 0
55717 일반 vr챗 높이 조절 같은건 있는데 누워서 할려면 뭐 눌러야함?? ㅇㅇ 118.218 2018-09-29 0
55716 일반 [강좌] 애니메이터만으로 이모트 온오프 만들기! 13 MANKALO 2018-09-29 15
55715 일반 오늘 교류회 수고하셨습니다. (스샷주의) 4 고로로상 2018-09-29 9
55714 일반 교류회 수고햇다 6 Ƶᴇɴᴏɴ 2018-09-29 2
55713 일반 애니메이터만으로도 이모트 온오프 하는 방법 알아냄 5 MANKALO 2018-09-29 2
55712 일반 쩝쩝 교류회 하고싶다 5 카디아. 2018-09-29 0
55710 일반 룸 가용면적 2x1 m 인데 이거 룸스케일설정되냐??? 1 ㅇㅇ 121.139 2018-09-29 0
55709 일반 오늘 교류에서 본것들 2 굴림 2018-09-29 0
55708 일반 컴 스펙 올려달라는 친구 있어서 올릴게 7 MANKALO 2018-09-29 2
55707 일반 개 산책시키다가 고라니 봤다ㅏ 1 Ƶᴇɴᴏɴ 2018-09-29 0
55706 일반 난 트래커 안사는게 좋을꺼 같음 1 아루라테 2018-09-29 0
55705 일반 바이브 삽니다 3 Cimomo 2018-09-29 5
55704 일반 교류회 재밌었다~ (사진 많음) 5 ㅇㄱ 49.165 2018-09-29 5
55703 일반 오늘 회식 재밌었당 8 Kawaii_Doggy 2018-09-29 0
55702 일반 vr chat 계정 4 adlfkj01 110.47 2018-09-29 0
55700 일반 주말을 맞아 온천에 온 가족의 모습 1 가-족같은 118.176 2018-09-29 0
55699 일반 교류회는 끝나지 않는다구 boy~ 굴림 2018-09-29 0
55698 일반 OPEN VR 말인데 3 ㅇㅇ 39.116 2018-09-29 0
55697 일반 묵언도 재밌어.. ㅋㅎ 2018-09-29 0
55696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셋트 usb 허브 뭘로 씀? 4 ㅇㅇ 175.196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