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사면 저댄방 갈껀데
글쓴이
ㅋㅎ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664
  • 2018-09-27 05:35:10
							

춤 추고 싶어서 곧VR 사는데 가면 막 늅늅이라고 따돌릴려나... 그렇게 되면 구석가서 가만히 앉아 있어야지..

ㅇㅇ 도대체 그런 소리는 어디서 14.46 2018.09.27 05:35:43
ㅋㅎ 미안 아싸라 그런가봐 2018.09.27 05:37:23
댕타 같이추고 같이 쉬는사람도잇는데 대부분 혼자와서 즉석으로 듀엣곡추니 타이밍봐서 옆에 서면 서로아이컨텍하고 추는거임 - dc App 2018.09.27 05:37:36
ㅋㅎ 내가 춤은 추고 싶은데 몸치라 야ㅏ악간... 2018.09.27 05:38:57
Misaring 메인스테이지가 두렵습니까? 머지않아 알게될것입니다. 백스테이지가 더 위험하다는걸 2018.09.27 05:39:37
Misaring 나도 몸치야 같이 잘해보자 2018.09.27 05:39:44
춤만춰 다 몸치니깐 걱정말고 댄스방으로 가보쟈//덤으로 헬스방은 누구나 환영입니다 2018.09.27 05:40:11
ㅋㅎ 앗.. 그럼 뭐 닉네임이라도 남겨야 하나 2018.09.27 05:40:41
ㅋㅎ 헬스방은 뭐야? 진짜 헬스방이야?? 2018.09.27 05:40:51
Misaring 갤에선 닉네임 남기면 좀 거시기해, 만만한건 퍼블릭(아무나 들어올 수 있는) 맵 이름이랑 방 번호정도? 2018.09.27 05:41:50
하벤하이드 흑형 나와서 완!투! 하는거 따라함 - dc App 2018.09.27 05:42:08
하벤하이드 댄스방은 솔로곡은 그냥 나가서 대충 흔들면되고 여러명이서 추는건 눈치보고 하거나 그냥 상관없이 나가서 흔들어재껴 - dc App 2018.09.27 05:42:57
ㅋㅎ 으으 빨리 몸 쓰고 싶어 211.36 2018.09.27 05:50:34
Huntere 태보 - dc App 2018.09.27 05:52:59
ㅋㅎ 보통 몇시에 사람이 많을려나 211.36 2018.09.27 05:54:04
춤만춰 아시아친구들 많을시간대는 저녁8~11시사이// 나라별 시차계산해서 저녁타임이 가장 활발해요 2018.09.27 05:56:50
ㅋㅎ 간다면 아싸 한명 구원해줘 117.111 2018.09.27 05:59:20
chameleong 다인 곡인데 혼자 춤 추는 사람이 있으면, 도중이라도 다가가서 맞춰서 같이 춰주면 엄청 좋아한답니다! 저도 그렇구요! 39.7 2018.09.27 06:02:31
ㅋㅎ 다들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 dc App 2018.09.27 06:12: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284 일반 파티클 펜 성공한거 같다. 3 ㅇㄱ 49.165 2018-09-28 0
55283 일반 신사 맵에서 만난 잔다르크님 ㅈㅔ 목소리가 들립니가 4 haemaa 112.161 2018-09-28 0
55282 일반 nolo + 오큘러스 조합시 calibrate가 비정상적으로 될때 팁 2 현실세계 2018-09-28 6
55280 일반 업로드하니까 다리가 뒤집혀있는건뭐냐 ㅇㅇ 211.186 2018-09-28 0
55278 일반 오랜만에 굿나잇 2 꿀뚤 2018-09-28 0
55277 일반 클레릭 동물 귀있는 FBX폴더의 모델을 메인모델로 어떻게 바꾸나요? 1 Rain_rin 2018-09-28 0
55275 일반 mmd 모델 아바타로 바꾼다고 퇴근하자마자 8시간 째 3 ㅇㅇ 14.37 2018-09-28 0
55274 일반 불금은 파티클펜을 성공시키는게 목표다 3 ㅇㄱ 49.165 2018-09-28 0
55273 일반 풀트래킹 설정에 몇시간걸리는거야 3 ㅇㅇㅇ 211.186 2018-09-28 0
55272 일반 미코 보빔짤 2 tntnt 2018-09-28 11
55271 일반 테스트삼아서 업로드 해봤는데 나름 만족스럽게 된듯 1 델피늄 2018-09-28 0
55270 일반 내 프라이빗 월드에서 블락당함ㅋㅋ 7 Luche 2018-09-28 3
55269 일반 우콘 안하는사람 바보야 ㅇㅇ 121.125 2018-09-28 0
55268 일반 캐릭터 쉐이더 추천해주세요! 2 ㅇㅇ 218.39 2018-09-28 0
55267 일반 풀트래킹인데 어깨한쪽이 내려가잇음; 3 ㅇㅇㅇ 211.186 2018-09-28 0
55266 일반 다이소vr 전용 컨트롤러는 이게 갑이긴 함 NAME_HORANG 2018-09-28 0
55265 일반 댄스타임 지나고 다들 어디감? 14 ㅇㄱ 49.165 2018-09-28 0
55262 일반 다른사람영상에 나오는 내모습 보는거 너무기분조음 3 댕타 2018-09-28 0
55260 일반 너클콘말고 그냥 댄스용으로 장갑같은것만나왔으면좋겠다 4 댕타 2018-09-28 0
55259 일반 놀로 흰색공 위치말인데 4 바밤 2018-09-28 0
55258 일반 hp mr 23에 사면 말랑카우냐? 1 ㅇㅇ 220.78 2018-09-28 0
55257 일반 놀로트래커가 컨트롤러로 인식되고 오큘 컨트롤러가 트래커처럼 인식되는버그 4 마요릭 2018-09-28 0
55256 일반 너클콘 EV3 리뷰영상 뜸. 3 ㅇㅇ 14.46 2018-09-28 0
55255 일반 한국인이 한국인 싫어하는건 이해함 근데 3 dd 183.101 2018-09-28 1
55254 일반 VR챗 MR기기 파란색 화면 나오고 팅김 2 LooPang3 2018-09-28 0
55253 일반 오늘은 h방이 많이 안올라오네 3 굴림 2018-09-28 0
55252 일반 부스에서 팬서 산사람있음? 2 김치전사123 2018-09-28 0
55250 일반 한 사람 소리 크게하고 줄이는방법없어 ? 1 ㅇㅇ 58.226 2018-09-28 0
55249 일반 오늘도 춘다 나는 춤을 열심히 계속. 4 Chameleong 2018-09-28 4
55248 일반 오늘도 춘다 나는 춤을 열심히. 2 Chameleong 2018-09-28 0
55246 일반 최근 친구 한명이 그룹이랑 연을 완전히 끊어버린것같다. 6 JJY 2018-09-28 0
55245 일반 이거 다 텍스쳐 아님? 7 ㅇㅇ 223.33 2018-09-28 0
55244 일반 나도 그 신사 프렌드방 갔다가 개깜놀했네 2 양파양파 2018-09-28 6
55243 일반 이때까지 바이브를 한번에 다 구매하려했었네 굴림 2018-09-28 0
55242 일반 카톡그만보내 이샊들아 읭읭이 2018-09-28 0
55241 일반 립모션+풀트셋 팜 ㅎㅎ 4 Cimomo 2018-09-28 0
55240 일반 오늘 nolo 받는다고 말한 친구 3명 다 접속을 안 한다... 1 검은자까 14.52 2018-09-28 0
55239 일반 H방 퍼블릭 아니지않음? 2 굴림 2018-09-28 0
55236 일반 이모트 온오프 표정 질문 1 유티 2018-09-28 0
55235 일반 이야하 바이브프로사고 2080ti끼우려면 3 굴림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