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사면 저댄방 갈껀데
글쓴이
ㅋㅎ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664
  • 2018-09-27 05:35:10
							

춤 추고 싶어서 곧VR 사는데 가면 막 늅늅이라고 따돌릴려나... 그렇게 되면 구석가서 가만히 앉아 있어야지..

ㅇㅇ 도대체 그런 소리는 어디서 14.46 2018.09.27 05:35:43
ㅋㅎ 미안 아싸라 그런가봐 2018.09.27 05:37:23
댕타 같이추고 같이 쉬는사람도잇는데 대부분 혼자와서 즉석으로 듀엣곡추니 타이밍봐서 옆에 서면 서로아이컨텍하고 추는거임 - dc App 2018.09.27 05:37:36
ㅋㅎ 내가 춤은 추고 싶은데 몸치라 야ㅏ악간... 2018.09.27 05:38:57
Misaring 메인스테이지가 두렵습니까? 머지않아 알게될것입니다. 백스테이지가 더 위험하다는걸 2018.09.27 05:39:37
Misaring 나도 몸치야 같이 잘해보자 2018.09.27 05:39:44
춤만춰 다 몸치니깐 걱정말고 댄스방으로 가보쟈//덤으로 헬스방은 누구나 환영입니다 2018.09.27 05:40:11
ㅋㅎ 앗.. 그럼 뭐 닉네임이라도 남겨야 하나 2018.09.27 05:40:41
ㅋㅎ 헬스방은 뭐야? 진짜 헬스방이야?? 2018.09.27 05:40:51
Misaring 갤에선 닉네임 남기면 좀 거시기해, 만만한건 퍼블릭(아무나 들어올 수 있는) 맵 이름이랑 방 번호정도? 2018.09.27 05:41:50
하벤하이드 흑형 나와서 완!투! 하는거 따라함 - dc App 2018.09.27 05:42:08
하벤하이드 댄스방은 솔로곡은 그냥 나가서 대충 흔들면되고 여러명이서 추는건 눈치보고 하거나 그냥 상관없이 나가서 흔들어재껴 - dc App 2018.09.27 05:42:57
ㅋㅎ 으으 빨리 몸 쓰고 싶어 211.36 2018.09.27 05:50:34
Huntere 태보 - dc App 2018.09.27 05:52:59
ㅋㅎ 보통 몇시에 사람이 많을려나 211.36 2018.09.27 05:54:04
춤만춰 아시아친구들 많을시간대는 저녁8~11시사이// 나라별 시차계산해서 저녁타임이 가장 활발해요 2018.09.27 05:56:50
ㅋㅎ 간다면 아싸 한명 구원해줘 117.111 2018.09.27 05:59:20
chameleong 다인 곡인데 혼자 춤 추는 사람이 있으면, 도중이라도 다가가서 맞춰서 같이 춰주면 엄청 좋아한답니다! 저도 그렇구요! 39.7 2018.09.27 06:02:31
ㅋㅎ 다들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 dc App 2018.09.27 06:12: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589 일반 형님들 나 VR챗에 대해서 물어볼거 몇개 있어서 그런데 3 하토 2018-09-29 0
55588 일반 풀트래킹하고 춤추면 무슨느낌일까요 3 cleasky 2018-09-29 0
55587 일반 블렌더 버텍스 도움요청 3 ㅇㅇㅇ 218.38 2018-09-29 0
55586 일반 바이브 왜 새거 사라함 5 아메아메 2018-09-29 0
55585 일반 우콘은 쉐이더 뭐씀? 2 라그네아 2018-09-29 0
55584 일반 케모노 mmd를 뜯으면 안되던가? 1 ㅇㅇ 175.204 2018-09-29 0
55583 일반 기분풀려고 저댄방 가서 첫곡에서 팅기넹 1 엘에르엘 2018-09-29 0
55582 일반 무료게임이라생각했는데 7 Juken 2018-09-29 3
55581 일반 오큘 거래불발남 다시판다 3 읭읭이 2018-09-29 0
55580 일반 Mr nolo 쓰면 팔 트래킹도 개선? 4 Slme 175.223 2018-09-29 0
55579 일반 찐따 혼자 갈곳 없나요? 10 tntnt 2018-09-29 0
55578 일반 내일 팔려가는 오큘임 1 읭읭이 2018-09-29 0
55577 일반 나는 블렌더가 쳐꺼져도 이쁜데 유니티는 존나 병신같아서 싫음 1 유티 2018-09-29 1
55576 일반 바이브 산다 13 Cimomo 2018-09-29 0
55575 일반 키패드 한명 다시구함 2 읭읭이 2018-09-29 1
55574 일반 퍼블릭 됐다. X키를 눌러 조의를 표해라 4 엘에르엘 2018-09-29 0
55573 일반 본중에 만져지는본있잖아 그거 어케해? 1 123 122.45 2018-09-29 0
55572 일반 혹시 시계 이거 써본 사람 있어? 500원딱풀 2018-09-29 0
55571 일반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은 전선만 이어주면됨? 4 ㅇㅇ 125.185 2018-09-29 0
55570 일반 킷슈 홍조는 12 ㅇㅇ 121.151 2018-09-29 0
55569 일반 vr쓰는데 걷는거 어떻게해야해? 1 ㅇㅇ 59.30 2018-09-29 0
55568 일반 nolo캘리브 스팀vr킬때마다 해줘야함? 7 ㅇㅇ 223.39 2018-09-29 0
55567 일반 빨간맛 칸나 ㅇㅇ 49.167 2018-09-29 0
55566 일반 야 키패드하나남았다 3 읭읭이 2018-09-29 0
55565 일반 오늘자 6시반 체조 하이라이트 6 ㅇㅇ 175.223 2018-09-29 10
55564 일반 손에 걸려서펄럭펄럭움직이는게 cloth임? 2 울테 2018-09-29 0
55563 일반 베타 업뎃하면 애니메이션못씀? 3 꿀뚤 2018-09-29 0
55562 일반 우콘뚜따하고 확인했는데 눈깔이 이상함 14 ㅇㅇ 211.196 2018-09-29 3
55561 일반 급한대로 아바타 월드거 가져와서 써도 되는구나 3 rifjs 183.104 2018-09-29 2
55560 일반 애니메이터 토글 생각보다 1 ㅇㅇ 175.223 2018-09-29 0
55559 일반 그래서 애니메이터로 꼬리흔드는거 강좌 나옴 ???? 1 dtd 221.153 2018-09-29 0
55558 일반 놀로 셋팅중인데 켈리브레이션에서 문제 생김... 6 ㅇㅅㅇ 121.175 2018-09-29 0
55557 일반 지금 vrchat 베타 레거시 막힌거야? ㅇㅇ 220.74 2018-09-29 0
55556 일반 오늘 교류회때 랩댄스 시연할 예정 3 기무대띠 2018-09-29 1
55554 일반 옷 뚜따 하는데 얼마듬? ㅇㅇ 124.216 2018-09-29 0
55553 일반 오큘 중고가 20만원임? 4 tntnt 2018-09-29 0
55552 일반 키패드필요한갤럼있니 13 읭읭이 2018-09-29 0
55551 일반 뚜따못하겠어.. ㅇㅇ 61.83 2018-09-29 0
55550 일반 놀로 구슬맞추는데 14 류아람 2018-09-29 0
55549 일반 눈깜빡임 질문 하나만 ㅇㅇ 175.204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