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살만함?
글쓴이
굴림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657
  • 2018-09-27 05:23:11
							

바이브 프로랑 바이브중에서 뭐살까 고민중임

가격은 상관x 

두개 차이가 심한편?

ㅇㅅㅇ 가격 신경 안쓰면 닥치고 프로 가라. 니가 컴 스펙이 출중하다면 바이브 프로 화질을 충분히 살릴수 있다. 121.175 2018.09.27 05:26:03
양파양파 돈이 넉넉하면 바이브프로 사면되는데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그돈으로 바이브+트래커를 추천함. 차이는 나긴나는데 VR챗 정도 그래픽 수준이면 걍 바이브로도 나쁘지않음 2018.09.27 05:26:08
ㅇㅅㅇ 아 물론 나도 바이브 프로 + 트래커 3개 기준으로 하는 말임. 121.175 2018.09.27 05:26:37
Shinbi 사용하다보면 바이브가 부러워짐 - dc App 2018.09.27 05:27:48
굴림 예후! 공무원 시험 끝나면 바이브 프로 사야지! 2018.09.27 05:27:55
ㅇㅇ ㄴ 그냥 꽁냥꽁냥 하고놀거면 프로사면 눈편하고 좋긴하겠지만 춤추려고 사는거면. 슈샘 올리지도 못하고 렉폭탄 얻어 맞으니까 그냥 바이브도 나쁘지 않음. 프로 사양이 괴물이라 14.46 2018.09.27 05:29:34
ㅇㅅㅇ ㄴ 하긴 슈샘올리려면 최소 1080ti정도 요구하니까. 근데 바이브 프로 살 놈은 RTX2080ti또한 구매능력이 있다고 보니까 바이브 프로가 맞아. 121.175 2018.09.27 05:53:34
ㅇㅇ 프로 쓰는데 1080ti로 조금 부족함 223.62 2018.09.27 07:23: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137 일반 MR] 다시 차렷 충이 답인가... 2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136 일반 9시부터 저댄방 테스트 잠깐 열어봐야지 2 으ㅡ음 2018-09-28 0
55135 일반 MR] 첫 VR 인데 많이 실망했다.. 13 별기린 211.247 2018-09-28 1
55134 일반 MSI 이어셋 추천했던 갤럼아 6 티나 2018-09-28 0
55133 일반 실제시간 인게임에서 못보나 3 ㅇㅇ 14.40 2018-09-28 0
55132 일반 블링크 애니메이션 문제 개빡도네 4 Ƶᴇɴᴏɴ 2018-09-28 0
55131 일반 바이브 트래커가 외 고장남? 6 Macross 2018-09-28 0
55130 일반 아 이거 좀 맘에 든다 2 magicatz 2018-09-28 0
55129 일반 제이씨현 as오래걸림? 1 ㅇㅇ 211.36 2018-09-28 0
55128 일반 뼈같은건 지워도 폴리곤영향없지 3 ㅇㅇ 14.40 2018-09-28 0
55127 일반 [교류회 알림]이번주 토요일 회식 안내 17 MANKALO 2018-09-28 7
55125 일반 놀로 어디서 사냐 ? 5 ㅇㅇ 39.120 2018-09-28 0
55124 일반 커미숀중임 빠쓰 2018-09-28 0
55123 일반 제이씨..발...련...... 3 ㅇㅇ 175.223 2018-09-28 0
55122 일반 mr 바닥 질문 2 ㅇㅇ 121.161 2018-09-28 0
55121 일반 유니티 질문좀 받아죠요 왜구루냥 175.116 2018-09-28 0
55120 일반 어떤 갤램의 오줌처럼 3 ㅇㅇㅇㅇ 175.223 2018-09-28 0
55118 일반 처음으로 MR 샀는데 정작 기기에서 VRCHAT이 안보여요 3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117 일반 놀로 공 3개 질문 3 ㅇㅇ 118.40 2018-09-28 0
55115 일반 여기 트래커 스트랩 사용중인 갤럼 있어? 3 ㅇㅇ 59.12 2018-09-28 0
55114 일반 표정 이거 어떠냐 6 magicatz 2018-09-28 1
55113 일반 븨알챗 고 홈 설정좀 알려주세여ㅛㅠㅠ 3 ㅇㅇ 2018-09-28 0
55112 일반 mmd파일 브알챗용으로 바꾸려면 뭐가좋냐 ㅇㅇ 223.62 2018-09-28 0
55110 일반 놀로 풀 충전으로 몇 시간 정도 할 수 이씅? 5 티나 2018-09-28 0
55109 일반 내가 커미션 하는 이유는 ㅇㅇ 211.36 2018-09-28 0
55108 일반 헐? 이미 고냥이 압타 만들었던 사람이 있었네??? 1 굴림 2018-09-28 0
55107 일반 오늘은 근무서면서 움짤이나 찍어내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09-28 0
55106 일반 H 방이란게 원래 이럼 ? 5 Derinma 2018-09-28 0
55105 일반 옷이랑 머리 살랑살랑 흔들흔들은 다이나믹본기능임? 1 울테 2018-09-28 0
55104 일반 nolo 충전 휴대폰 충전기로 해도 대? 1 ㅇㅇ 61.82 2018-09-28 0
55103 일반 뚜따 의상중에서 한복이있나? 3 굴림 2018-09-28 0
55102 일반 커미션 이것저것 소품 많이붙이니까 비싸넹 7 ㅇㅇ 211.36 2018-09-28 0
55101 일반 본 움직인상태로 메시 고정하는법 Macross 2018-09-28 0
55100 일반 블렌더 쌉고수 형님들 질문하나만 하겠습니다 9 ㅇㅇ 59.151 2018-09-28 0
55099 일반 차렷충 캐릭터 미세먼지 제작팁 2 Jinsilly 221.153 2018-09-28 2
55098 일반 샤로쟝 의상개변 하려는데.. 6 빠쓰 2018-09-28 0
55096 일반 얘들아 이걸 어케해야할가?? 3 Belus 2018-09-28 0
55095 일반 유니티 에서 업로드 후에 인게임 피부색 어둠컴컴해지는거 3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094 일반 놀로 설정하면서 내가 병신인걸 느낌 2 ㅇㅇ 118.40 2018-09-28 0
55092 일반 님덜 놀로배송도착햇나요? 6 ㅇㅇ 223.33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