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들 사람들 상담해주는거 생각보다 보통일이 아님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633
  • 2018-09-27 04:09:00
							

밑에 쩌스트 카운셀링 월드 얘기가 나와서 쓰는데


옛날에 군머에서 상담병 잠깐했는데 생각보다 쉬운일이 아니더라


나도 옛날에 했을때는 막 내가 고민을 들어주다가 괜찮아 우린 할수있어


하면 크흑 김병장쎈세니뮤ㅠㅠㅠ


이러면서 막 감동적인 장면 연출되고 그럴줄 알았는데


진짜로 상담이 필요한 애들은 80퍼센트는 말 자체가 안통하는 애들이 많음.


듣다보면 이건 지잘못 맞는거 같은데?해도


세상탓 남탓 일단 난 잘못없음. 이런식으로 생각하는애들 태반이고


그래도 서로 이해하기위해선 네가 한발 양보하는것도 좋을거 같아 이런식으로 얘기해도


? 내가 왜요 뺴애애애액 난 잘못없다고 빼애애액 이럼.


대부분이 불만있는 사람한테 대놓고 말은 못하니까


욕받이 해주는거랑 다를게 없더라 ㅋㅋㅋㅋㅋ


군종 법사님이 상담병 담당이라 여쭤봤더니만


듣기만 해줘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러시길래 아 일단 난 입 최대한 다무는 쪽으로 하고 듣기만 해주자 했는데


지들이 말하다가 승질나서 난리 치는게 더 고역이였음...


내가 그래서 그이후로 학을 떼서


동생들이나 후임 후배들한테 그런쪽 얘길 잘 안함




경운기Cultivator 공감되네요 다른사람 상담해주다보면 어느순간 화풀이상대로 변질되어있더라고요 - dc App 2018.09.27 04:13:56
춤만춰 욕받이 맛다 2018.09.27 04:28: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106 일반 오늘 저댄방 뭣같아서 나옴 5 으ㅡ음 2018-09-30 0
56105 일반 자꾸 글 올려서 ㅈㅅ 급함 혹시 홍삼 원액 많이 먹으면 8 동랭 180.70 2018-09-30 0
56104 일반 태!권! 7 Soran12 2018-09-30 0
56103 일반 팬티 3 ㅇㅇ 59.12 2018-09-30 0
56102 일반 춤안무 외우는데는 역시 MMD가 좋은거같아 뮤비는 너무 빨라 옵티머스 2018-09-30 0
56101 일반 시발 전자레인지 터짐 12 tntnt 2018-09-30 0
56098 일반 아니시발 H방은 머임 3 원펀맥 2018-09-30 0
56097 일반 MR어떤게 싸고 가성비 좋음? 7 tntnt 2018-09-30 0
56096 일반 h방에 친구 사귀러 오는 사람도 있음..? 2 ㅇㄱ 49.165 2018-09-30 0
56095 일반 이런 갤러리도 있었네 2 원펀맥 2018-09-30 0
56094 일반 쌀쌀해지는데 감기조심들해라 8 꼬마키` 2018-09-30 0
56093 일반 뚜따 커미션하면 파일로 받음? 4 ㅇㅇ 223.39 2018-09-30 0
56092 일반 브알 가장 싸게 사면 얼마? 4 tntnt 2018-09-30 0
56091 일반 방 추천 좀 받을게 17 메이플하자메이플좋다 180.70 2018-09-30 0
56090 일반 헬스방은 언제나 지옥이야... 6 아이리네 2018-09-30 2
56089 일반 (약스압)오늘도 저댄 꿀잼 4 Ku_Nyang 2018-09-30 2
56088 일반 출근 싫다 3 라그네아 2018-09-30 0
56087 일반 HDMI 연장선 아무거나 끼면 안되는구나 Macross 2018-09-30 0
56086 일반 살려줘요 업로드가 안되요 3 N펠 122.46 2018-09-30 0
56085 일반 yunsu 1608아 너보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13 dd 121.1 2018-09-30 3
56084 일반 내방 그닥 작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2 Macross 2018-09-30 0
56082 일반 Vr기기 추천좀 해주세요 3 쀼튭바빕 2018-09-30 0
56081 일반 근데 놀로랑 mr 조합하면 이런거도 되려나 3 긴긴 2018-09-30 0
56080 일반 님들 피아노방 버그 어캐 고쳐요 ? 2 Derinma 2018-09-30 0
56079 일반 요즘 친구창 버그있으? 5 ㅇㅇ 175.194 2018-09-30 0
56078 일반 페이크트래커 그냥 스페이스무버 소스코드로 내가 수정해야지... 2 Raimiz 2018-09-30 0
56077 일반 놀로도 자력계 있긴 한 모양이네 1 긴긴 2018-09-30 0
56076 일반 누가 얼짱도용하던데 실화? 2 ㄴㅇ 118.223 2018-09-30 0
56073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존나 시끄럽네 1 ㅇㅇ 119.207 2018-09-30 0
56071 일반 라무네사이다는 먹으면 지저분해져 1 굴림 2018-09-30 0
56070 일반 나도 뉴빈데 여기저기 가보고 싶다 4 ㅇㄱ 49.165 2018-09-30 0
56067 일반 그 던전방 맵이라는게 4 굴림 2018-09-30 0
56066 일반 놀로 회전 틀어지는건 무슨 문제야? 13 Gloryman 2018-09-30 0
56065 일반 페이크트래커 이거 어떻게 작동이 되는거죠? Raimiz 2018-09-30 0
56064 일반 퇴근한다 씻고H방에서자야지 ㅇㅇ 175.223 2018-09-30 0
56063 일반 이거 걷다가 갑자기 하늘로 솟아오르는건 왜이러는거야 1 ㅇㅇ 211.186 2018-09-30 0
56061 일반 스페이스무버가 아무리해도 안됨.... 13 dd 180.150 2018-09-30 0
56060 일반 요즘에 부랄 재미없다. 2 초보자아 2018-09-30 0
56059 일반 가장 라무네다운 라무네 3 ㅇㅇ 121.125 2018-09-30 0
56057 일반 공포맵 아시는 맵 이름좀 적어주세요 2 dㅇㅅㅇ 113.192 2018-09-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