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몇가지 질문좀 던져봄
글쓴이
Medifoam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629
  • 2018-09-27 03:56:53
							

놀로가 모바일 지원이라길래 스팀 브얄도 지원하는지 궁금함


놀로'만' 가지고 스팀 브얄챗에서 팔이라도 움직이는거 가능?


놀로가 인식 좀느려서 빠른 브얄겜은 힘들다던데 비트세이버 가능?



ㅇㅇ 놀로는 mr이나 오큘 풀트용으로 뜨는거지 차렷에 그가격이면 그냥 mr사라; 175.211 2018.09.27 03:58:15
검은연 놀로는 모바일 VR을 스팀VR에 물려서 쓰게하는 장비임 2018.09.27 03:58:23
검은연 요새 mr 존나 싸서 풀트가 아니라 그 용도로는 메리트가 없어 2018.09.27 03:59:00
Medifoam 보조 장비라곤 듣긴했는데 mr 사고싶어도 못찾겠드라 60짜린 잘보이는데 30짜리 있다카길래 2018.09.27 03:59:44
춤만춰 모바일용도로 나온게 nolo에요// 기본적으로 nolo랑 핸드폰+핸드폰 넣을 vr껍대기가 필요// 갤에서 풀트래킹 용도로 사용하는 방식은 2018.09.27 04:01:18
춤만춰 hmd부분을 허리쪽 트래커대용으로/ 양손의 컨트롤러를 양 발 트래커대용으로 이렇게 이용하는 방식이 풀트래킹 방식 2018.09.27 04:02:02
검은연 60짜린 삼성 오디세이 말하는거 같은데, 그거 말고 아마존 가서 mixed reality headset 이라 쳐봐 2018.09.27 04:05:37
Medifoam 가볍게 하고싶은 용도라 팔만움직여도돼니 ㅠㅠ 2018.09.27 04:06:23
춤만춰 nolo만 쓰고싶다면 몇천원짜리 플라스틱 이랑 핸드폰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성능은 모바일기기라,, 2018.09.27 04:08:47
Medifoam 그그 뭐더라 아마존가서 사는거 배송비 까지 따지고보면 조금 싸다쳐도 as 안돼서 좀 그렇지않음? 2018.09.27 04:10:25
춤만춰 공식a/s는 바이브 정발, 오디세이mr을 제외하면 없는걸로 알고있음// 사설수리업체 갤 검색하면 나와요 2018.09.27 04:13: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488 일반 그냥 패치되고나면 고쳐야겠다 1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487 일반 이거닉네임어캐바꿔 읭읭이 2018-09-29 0
55486 일반 혹시 털옷 같은거에 어울리는 쉐이더 없을까 1 솜검 218.146 2018-09-29 0
55485 일반 카와이 무브 하는데 블링크 때문에 달걀 귀신 순간적으로 보이면 1 아루라테 2018-09-29 0
55484 일반 오예 놀로왔다 6 공배기 2018-09-29 1
55483 일반 바이브 왔는데 설치하려면 꼭꼬핀이랑 뭐사야함? 3 Macross 2018-09-29 0
55481 일반 9월1일 이전에 업로드된 아바타는 영향 없음 2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480 일반 레거시가 지금 문제되는게 머임? 3 ㅇㅇ 211.36 2018-09-29 0
55479 일반 레거시가 그거임??? 1 JinSilly 2018-09-29 0
55478 일반 레거시 막히면 눈 깜뻑이는것도 적용 안되는거임? 1 ㅇㅇ 171.241 2018-09-29 0
55477 일반 교류회가 뭐임? tntnt 2018-09-29 0
55476 일반 꼬리는 그냥 에니메이터로도 댐 2 강나다 116.46 2018-09-29 0
55475 일반 레거시 죽어서 이제 꼬리 달린 미코는 끝난거군 아루라테 2018-09-29 0
55474 일반 이번에 월드에 추가할 것.jpg 4 엘에르엘 2018-09-29 3
55473 일반 자고 일어났더니 이게 뭔소리야 3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472 일반 이젠 영어 잘하고싶다 1 다이소vr 211.36 2018-09-29 0
55471 일반 일본어 참 신기함 4 다이소vr 211.36 2018-09-29 0
55470 일반 얘들아 제발점 도와줘 2 초보자아 2018-09-29 0
55469 일반 오늘 vr챗 첨했는데 1 밤비나노 2018-09-29 0
55468 일반 한국인 위주그룹에 일본인 한둘있으면 3 ㅇㅇ 211.36 2018-09-29 0
55467 일반 일본어 할줄 아는 애들은 다 이거 하는 기분 5 ㅇㅇ 211.40 2018-09-29 0
55466 일반 오늘 교류회월드 소개 -회식- 10 MANKALO 2018-09-29 1
55465 일반 교류회인가 뭔가 오늘 들어가고 싶은데 4 아루라테 2018-09-29 0
55464 일반 그룹애들 모이는 방주인이 없어지니 JJY 2018-09-29 0
55463 일반 안녕하세요. korean 모서리 유저들 불만이 또 있어요? 1 유티 2018-09-29 3
55462 일반 뱅뱅뱅 춰봣음 3 댕타 2018-09-29 1
55461 일반 댄스방가면 추는거 1 Shinbi 2018-09-29 0
55460 일반 이것도 레거시 어쩌고임? 댕타 2018-09-29 1
55459 일반 그럼 이번 베타는 베타 안한 사람이랑 못만남? 2 림크 2018-09-29 0
55458 일반 VR챗 닉네임 변경 어찌해요?? 1 ㅇㅇ 14.48 2018-09-29 0
55457 일반 레거시가 애니메이션 이모트로 여러개 키는거냐? 6 ㅇㅇ 58.226 2018-09-29 0
55456 일반 가끔 이유없이 1~2초 트래킹 튀는거 2 ㅇㅇ 59.12 2018-09-29 0
55452 일반 (베타) 고마워요 툰쉐이더 3 반지사미 2018-09-29 0
55451 일반 이모트 죽었으니 1 가사이_유노 2018-09-29 1
55450 일반 바이브 풀세트 팝니다. 기무대띠 2018-09-29 0
55448 일반 놀로 트리거 부숨 15 ㅇㅇ 223.62 2018-09-29 11
55447 일반 아쿠아 봉봉슈즈후기(훌륭함) 2 댕타 2018-09-29 0
55446 일반 레거시가 막힌다니 1 아리수챤 2018-09-29 0
55445 일반 nolo 발에다 달때 1 현실세계 2018-09-29 0
55444 일반 주말마다 브랄쳇 하려는데 혼자라 심심하다 9 너굴밥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