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영어 일본어 둘 다 잘하는 유저는 얼마나 재밌을까
- 글쓴이
- 고양이나무
- 추천
- 0
- 댓글
- 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458971
- 2026-02-27 06:15:35
| 댓글이 없습니다. |
|---|
| 댓글이 없습니다.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5459294 | 바보 | 평가 다 늦었네 | 미로 | 2026-02-27 | 0 |
| 5459293 | 바보 | 달달한거 마시고싶다 | 유냐_ | 2026-02-27 | 0 |
| 5459292 | 바보 | 빨리 집가서 브야스하고싶다 | 삼중하나 | 2026-02-27 | 0 |
| 5459291 | 바보 | 다음 컨셉은 일본풍 할랫는데 그냥 교복 입힐래 | sisters | 2026-02-27 | 0 |
| 5459290 | 바보 | 강아지처럼 머엉 하고 나긋나긋한 애들이 좋아 | 무무에용 | 2026-02-27 | 0 |
| 5459289 | 바보 | 오늘 왠지 칼퇴각임 | 바바나 | 2026-02-27 | 0 |
| 5459288 | 바보 | 치킨은 멕시카나,호식이,또래오래다 | soju | 2026-02-27 | 0 |
| 5459287 | 바보 | 평가 받으러 갔는뎅 끝났넹.. | 푸너다요 | 2026-02-27 | 0 |
| 5459286 | 바보 | 내가어케8점이야 | 와샤넴 | 2026-02-27 | 0 |
| 5459285 | 바보 | 오늘은 진짜 프빗에서 단 둘이 알콩달콩할 사람 구해야 되는데 ㅇㅇ... | 67 | 2026-02-27 | 0 |
| 5459284 | 바보 |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 삼중하나 | 2026-02-27 | 0 |
| 5459283 | 바보 | 치킨은 뭘먹든 순살임 | 무무에용 | 2026-02-27 | 0 |
| 5459282 | 바보 | 하 에펙 어렵네 | ㅇㅇ | 2026-02-27 | 0 |
| 5459281 | 바보 | 오 텀블러 있다 | 백야ㅿ | 2026-02-27 | 0 |
| 5459280 | 바보 | 반반치킨도 아니고 반반게이 관상이래요 | 냉각수 | 2026-02-27 | 0 |
| 5459279 | 바보 | 보지랑 뽀뽀한다는 말이 젤 야해보임 | 쿠션 | 2026-02-27 | 0 |
| 5459278 | 바보 | 오늘퇴근하면 걔 그릴꺼임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2026-02-27 | 0 |
| 5459277 | 바보 | 사실평가받아왔어 2점이래 | 반프르2 | 2026-02-27 | 0 |
| 5459276 | 바보 | 역시 순살 치킨은 노통이지 | 파란색귤 | 2026-02-27 | 0 |
| 5459275 | 바보 | 유동이 나한테 밤꽃냄새난대 ㅁㅊ | 편하비_ | 2026-02-27 | 0 |
| 5459274 | 바보 | 집 보내죠라 | 녠니무 | 2026-02-27 | 0 |
| 5459273 | 바보 | 행복하구몬 | 안녕히가십시오 | 2026-02-27 | 0 |
| 5459272 | 바보 | 고추가 원래 쓴맛남??? | 물탄커피 | 2026-02-27 | 0 |
| 5459271 | 바보 | 우리 아버지는 아직도 두쫀쿠를 못드셔봤다는거임... | 67 | 2026-02-27 | 0 |
| 5459270 | 바보 | 요즘 햄버거 만드는 거에 맛 들렸음 | 그래열심히해라 | 2026-02-27 | 0 |
| 5459269 | 바보 | 반갑다고 혀악수~ | soju | 2026-02-27 | 0 |
| 5459268 | 바보 | 콰삭킹이 진짜 맛있는데 | 양띠 | 2026-02-27 | 0 |
| 5459267 | 바보 | . | 이은하_ | 2026-02-27 | 1 |
| 5459266 | 바보 | 뭔가 AI 평가같은거보다 유동평가가 재밌음 | ㅇㅔㄴ | 2026-02-27 | 0 |
| 5459265 | 바보 | 그래서 낚시맵 초기화 됬나요 | 브푸어 | 2026-02-27 | 0 |
| 5459264 | 바보 | 폰겜할거업나 | 은여울 | 2026-02-27 | 0 |
| 5459263 | 바보 | 게이력0이몸등장☆ | 세루루 | 2026-02-27 | 0 |
| 5459262 | 바보 | 고추바사삭 순살이 진짜 존맛임 | 모삔 | 2026-02-27 | 0 |
| 5459261 | 바보 | 무슨평가중이야 | 반프르2 | 2026-02-27 | 0 |
| 5459260 | 바보 | 트더에 텀블러는 안파나 | 백야ㅿ | 2026-02-27 | 0 |
| 5459259 | 바보 | 브챗 처음할때 옷 뭐입어야될지 몰라서 부스보니까 죄다 헐벗고 본디지 | 기름참치 | 2026-02-27 | 0 |
| 5459258 | 바보 | 난 아직도 왜 10점인지 모르겠음 | 아스퍼거 | 2026-02-27 | 0 |
| 5459257 | 바보 | 저 고추 졸라 큼여 | 목티 | 2026-02-27 | 0 |
| 5459256 | 바보 | 저는 몇점임? | 이은하_ | 2026-02-27 | 0 |
| 5459255 | 바보 | 0점이래 ㅜㅅㅜ | 토쿵 | 2026-02-2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