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오큘 컨트롤러 새로나오는거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88
  • 2018-09-27 01:30:45
							

조이스틱이 저위치인거보니 저 둥그런게 위로향하는거같은데 기존 컨트롤러보다 퇴화아닌가 저러면;; 손의 자유가 떨어지는거같은데 하프돔도 저따구로 나오면 엄청 짜증날거같은데

- dc official App
검은연 오큘 리프트 새컨트롤러 아니고 오큘 퀘스트라고 신제품임 2018.09.27 01:33:10
검은연 Mr과 유사하게 전면 카메라로 트래킹 하는 '모바일' 기반 VR임 2018.09.27 01:33:53
하벤하이드 그니까 신제품 오큘의 컨트롤러가 저렇게 나왔다면 앞트로 나올것들도 방향성이 저렇지 않을까 라는거임 하프돔도 저런식으로 나오지않을까? - dc App 2018.09.27 01:33:59
하벤하이드 트래킹방식의 차이때문에 저렇개 나온거라면 하프돔은 걱정앖겠지만 ㅇㅇ - dc App 2018.09.27 01:34:31
검은연 하프돔은 저렇게 안나올거라 생각해, 저 원부분을 저렇게 안하면 손때문에 가릴수 있으니가 그런거지 2018.09.27 01:35:04
검은연 MR컨트롤러도 저렇자나 2018.09.27 01:35:17
하벤하이드 그렇다면 다행이고 ㅇㅇ.. - dc App 2018.09.27 01:35:29
xx 트래킹때문에 그럴 걸. 반대로 박수칠 때 원끼리 부딪히고 이런 건 줄어들 듯. 183.96 2018.09.27 01:53:39
ㅇㅇ 난 더 좋아보이는데 박수칠때 저 원끼리 안부딪칠듯 175.223 2018.09.27 03:25: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136 일반 와 고럼 나같은 파랑이는 평생 새친구 못구하는거야? 6 ㅇㅇ 121.130 2018-10-03 0
57135 일반 브얄챗에서 촉각슈트 쓰는사람 있긴 한가봄 8 Luche 2018-10-03 0
57134 일반 와 그래도 갤럼들 관대하네 2 ㅇㅇ 59.31 2018-10-03 0
57133 일반 이제 파티클리미터 끄고다녀도되겠다 카디아. 2018-10-03 1
57132 일반 pc모드로 들어가서 차렷충이엇던 친구한테 쓰담쓰담당함 2 아루라테 2018-10-03 0
57131 일반 양심고백)주황 미만 아바타 음성빼고 다끔 2 Luche 2018-10-02 0
57130 일반 양심고백)하양파랑 다 세이더 블락함 4 MANKALO 2018-10-02 0
57129 일반 옷뚜따 커미션하려고하는대 2 00 221.158 2018-10-02 0
57128 일반 레이팅 하나는 알아낸 것 같다 3 ㅇㅇ 120.17 2018-10-02 0
57127 질문 패치했는데 친구 다사라짐 2 ㅇㅇ 175.118 2018-10-02 0
57126 일반 랫저댄 이번주중 부활 예정임 6 Luche 2018-10-02 2
57125 일반 패치 뭘 건들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1.168 2018-10-02 0
57124 일반 등급 결론은 친구랑 놀면 아무 문제 없는거지? 아루라테 2018-10-02 0
57123 강좌/정보 이번패치 풀트래킹 문제해결법 8 기무대띠 2018-10-02 15
57122 일반 블랜더 눈깜빡이는거 쓰면 영 이상하던데 2 하피핏 2018-10-02 0
57120 일반 잠수 한줄알고 스크린샷찍을려다가 딱걸렷다ㅇ 2 A.ms 2018-10-02 2
57119 일반 아까 언프렌당했다고 했는데 8 ㅇㅇ 1.218 2018-10-02 1
57118 일반 이제 월드커미션도 흥하는건가 2 Luche 2018-10-02 1
57117 일반 업뎃됐는데 게임을 못하네 ㄴㄴㅅ 2018-10-02 0
57116 일반 아 월드만드는법모르니까 쭉 켜놔야지 읭읭이 2018-10-02 0
57115 일반 등급올리는법 싯가산다 6 읭읭이 2018-10-02 0
57114 일반 아바타 보면 한줄 소개글? 그거 설정 어떻게 함? 1 ㅇㅇ 121.168 2018-10-02 0
57113 일반 지금 모든 유저 풀트래킹 안됨? 5 Luche 2018-10-02 2
57112 일반 아바타 프라이빗 3 ㅇㅇ 124.195 2018-10-02 0
57111 일반 혹시 사람좀 찾아도 될까? 12 ㅇㅇ 175.223 2018-10-02 0
57110 일반 어차피 대부분 친구들이랑 놀텐데 쉐이더가 뭔상관이여 3 ㅇㅇ 203.228 2018-10-02 0
57109 일반 아니 이게 무슨소리 6 Luche 2018-10-02 1
57107 일반 넥슨식 운영이 더 좋은거 같에 5 으ㅡ음 2018-10-02 0
57106 일반 나왜 맵에 사람들이 안보이지?? 2 123 182.231 2018-10-02 0
57105 일반 복셀 아바타 애니메이션중에 175.215 2018-10-02 0
57104 일반 솔직히 파티클 오디오만 꺼지는게 디폴트였어야 했음 7 Luche 2018-10-02 0
57103 일반 한동안은 트래커 충전 신경 안써도 되겠다 3 츄르 2018-10-02 0
57099 일반 쉐이더 먹히는게 없으니까 극혐이네 1 으ㅡ음 2018-10-02 0
57098 일반 시벌; 애니메이터 온오프는 안에 애니메이션 있으면 안되네 MANKALO 2018-10-02 0
57097 일반 매쉬키는거 애니메이터 당최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것다 빠쓰 2018-10-02 0
57095 일반 풀트래킹 상태에서 애니메이터 이모트 쓰면 2 가사이_유노 2018-10-02 0
57094 일반 그 유튜버에 그 시청자 2 ㅇㅇ 1.218 2018-10-02 0
57093 일반 확실히 체조하니까 좋긴 좋은듯 ㅇㅇ 121.176 2018-10-02 0
57092 일반 다행히 오늘도 체조 참가... 1 actority 124.56 2018-10-02 1
57089 일반 개비스콘 3 ㅇㅇ 59.31 2018-10-02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