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놀로 구매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79
  • 2018-09-27 00:58:01
  • 59.30
							


오큘러스+놀로로 사용한다고 했을때 놀로 베이스스테이션으로만 센서감지하고 마커랑 컨트롤러 2개로 트래커역할 하는거잖아


근데 오큘러스 직구하려고 보니 룸스케일로 사면 오큘센서도 하나 주던데 그건 필요 없는거임?


그냥 399달러로 터치까지만 사면 됨?

xx 언제 한번 세번째 센서 케이블 잘못 건들여서 돌아가있는 상태로 한 적 있는데 아무 차이도 못 느꼈음 대체 얘 하는 일이 뭐냐 183.96 2018.09.27 01:00:51
하벤하이드 놀로는 놀로 따로 오큘은 오큘따로임 오큘기기들은 오큘센서가 필요하고 놀로 기기들은 놀로 센서가 필요하고 - dc App 2018.09.27 01:01:12
하벤하이드 3번째센서는 사각지대 커버랑 트래킹 성능 보정같은거일거임 그래서 2.0에 물랴도 - dc App 2018.09.27 01:01:52
하벤하이드 상관없는거고 - dc App 2018.09.27 01:01:59
ㅇㅇ 풀트래킹 하려면 오큘 센서도 같이 사야한다는거지?? 59.30 2018.09.27 01:02:47
xx 183.96 2018.09.27 01:03:19
xx 오큘 터치 세트에 이미 센서 2개가 포함되어있음. 3번째도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그만. (대각선으로 설치할 경우 사각없이 잘 됨. 단 방이 넓을 경우 2개로 잘 안되는 경우가 있음.) 놀로는 별개 트래킹 시스템 사용. 상관 없음. 183.96 2018.09.27 01:04:06
ㅇㅇ 아마존 399달러짜리사진엔 센서가 없어서 안주는줄알았는데 2개를 주는구나. 감사 59.30 2018.09.27 01:08:11
하벤하이드 그냥 책상위에 2개 놔도 트래킹은 잘됨 애초에 그렇게 나온물건이고 ㅇㅇ 대신 360도 커버가 잘안되니 아예 설치를 대각선으로 하던가 센서 1개 더 추아해서 확실하게 커버하는거 - dc App 2018.09.27 01:1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19 일반 작은 놀로들아 지금 발 움직여짐? 1 ㅇㅇ 223.39 2018-10-04 0
57718 일반 어예 퇴근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717 일반 님덜... 이거 도칸 드라이버 삭제하라는뜻임??? ㅇㅇ 118.218 2018-10-04 0
57716 일반 (맵탐방) msw's DJmax 3 Cyka 2018-10-04 4
57715 일반 하 ㅅㅂ 컨트롤러 버그 10 ㅇㅇ 14.46 2018-10-04 1
57714 일반 자기목소리에 자신감있는 애들 부러워. 11 A.ms 2018-10-04 0
57713 질문 블렌더 이건 어케해? 211.52 2018-10-04 0
57712 일반 쩝쩝교류회때 사시미 특급 끌고갈생각하니 행복 5 옵티머스 2018-10-04 1
57711 일반 바이브 반사체말고 바닥에. 이불깔려있어도갠찬? 5 옵티머스 2018-10-04 0
57710 질문 vpd포즈 파일은 어케 쓰냐 dddd 175.223 2018-10-04 0
57709 일반 건담에스커트장갑 치마처럼다리안뚤는거. 비싸? 3 옵티머스 2018-10-04 0
57708 일반 라무네 모델이거 궁금한거있음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0-04 0
57707 일반 리깅 예전에 주운모델 다이나믹본 넣는다고 했었는데 JJY 2018-10-04 0
57706 일반 재현력 ㅍㅌㅊ냐? 4 Cyka 2018-10-04 0
57705 일반 브이알 나만안돼 ㅅㅂㅅㅂㅅㅂㅅㅂ 3 ㅇㅇ 175.223 2018-10-04 0
57704 일반 난 목소리내에 인게임가 다른듯 Lakenls 2018-10-04 0
57701 일반 배대지에 무선킷도착 3 Shinbi 2018-10-04 0
57700 일반 ㅅㅂ 월드 이름이 뭐야 4 Cyka 2018-10-04 0
57699 일반 리깅 커미션 하는 사람 없냐. 14 MANKALO 2018-10-04 0
57698 일반 캣츠 0.9.0버전 쓰는사람 있음? ㄴㄴㅅ 2018-10-04 0
57696 일반 지금 노로 풀트 정상적으로 됨? ㅇㅇ 223.39 2018-10-04 0
57695 일반 여목러가 뭔가해서 물어봤는데요 ㅇㅇ 58.228 2018-10-04 0
57693 일반 vr은 방문설치안되나...? 1 ㅇㅅㅁ 117.111 2018-10-04 0
57692 일반 피곤해서 잘거임 1 유티 2018-10-04 0
57690 질문 내가 멀잘못건들엇는지 문이 자꾸 바닥으로 사라졋다 생김 1 늅이 49.164 2018-10-04 0
57689 일반 키넥트 팔았다~ 7 애플티 2018-10-04 2
57688 일반 쉐이더로 메탈재질 종류따로사야하는거임? 2 옵티머스 2018-10-04 0
57687 일반 사쿠라랑 신사 탈출은 지능순이냐?? 5 ㅇㅇ 182.215 2018-10-04 2
57686 질문 여왕벌때문에 정말 힘들어 7 ㅇㅇ 37.154 2018-10-04 3
57685 일반 기분안좋으면 겜을 하지말던가 4 ㅠㅠ 117.111 2018-10-04 0
57684 일반 vrchat vram9기가 이상 쓴다며? 6 ㅇㅇ 223.38 2018-10-04 0
57683 질문 샤로 뚜따는 어케하는겨 8 차렷충아닌사람 2018-10-04 0
57682 일반 꼭꼬핀 4 ㅇㅇ 14.40 2018-10-04 0
57681 일반 슈샘 어느정도가 적당할까? 3 Lewis_Kim 2018-10-04 0
57680 일반 차이나드레스 같은건 어캐해야되는거지 ㅇㅇ 39.7 2018-10-04 0
57679 일반 누가 자꾸 글지우냐? 헤드셋 커버 업어가라 5 ㅇㅇ 14.46 2018-10-04 0
57678 일반 가슴 작은 모델들도 가슴 본좀 넣어 둿으면 요긴하게 썻을텐데 6 아루라테 2018-10-04 0
57677 일반 또 커미션받고싶다 1 사요 2018-10-04 0
5767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설치팁좀 4 ㅇㅇ 14.40 2018-10-04 0
5767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2.0 구하고싶은데 5 린코 2018-10-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