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놀로 구매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79
  • 2018-09-27 00:58:01
  • 59.30
							


오큘러스+놀로로 사용한다고 했을때 놀로 베이스스테이션으로만 센서감지하고 마커랑 컨트롤러 2개로 트래커역할 하는거잖아


근데 오큘러스 직구하려고 보니 룸스케일로 사면 오큘센서도 하나 주던데 그건 필요 없는거임?


그냥 399달러로 터치까지만 사면 됨?

xx 언제 한번 세번째 센서 케이블 잘못 건들여서 돌아가있는 상태로 한 적 있는데 아무 차이도 못 느꼈음 대체 얘 하는 일이 뭐냐 183.96 2018.09.27 01:00:51
하벤하이드 놀로는 놀로 따로 오큘은 오큘따로임 오큘기기들은 오큘센서가 필요하고 놀로 기기들은 놀로 센서가 필요하고 - dc App 2018.09.27 01:01:12
하벤하이드 3번째센서는 사각지대 커버랑 트래킹 성능 보정같은거일거임 그래서 2.0에 물랴도 - dc App 2018.09.27 01:01:52
하벤하이드 상관없는거고 - dc App 2018.09.27 01:01:59
ㅇㅇ 풀트래킹 하려면 오큘 센서도 같이 사야한다는거지?? 59.30 2018.09.27 01:02:47
xx 183.96 2018.09.27 01:03:19
xx 오큘 터치 세트에 이미 센서 2개가 포함되어있음. 3번째도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그만. (대각선으로 설치할 경우 사각없이 잘 됨. 단 방이 넓을 경우 2개로 잘 안되는 경우가 있음.) 놀로는 별개 트래킹 시스템 사용. 상관 없음. 183.96 2018.09.27 01:04:06
ㅇㅇ 아마존 399달러짜리사진엔 센서가 없어서 안주는줄알았는데 2개를 주는구나. 감사 59.30 2018.09.27 01:08:11
하벤하이드 그냥 책상위에 2개 놔도 트래킹은 잘됨 애초에 그렇게 나온물건이고 ㅇㅇ 대신 360도 커버가 잘안되니 아예 설치를 대각선으로 하던가 센서 1개 더 추아해서 확실하게 커버하는거 - dc App 2018.09.27 01:1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159 일반 표정만드는거 너무재밋다... 2 늅이 211.205 2018-09-28 0
55158 일반 진짜 쓸줄은 몰랐는데 3 으ㅡ음 2018-09-28 0
55156 일반 화면 내리면 몸안을 보는데요... 7 ㅇㅇ 223.62 2018-09-28 0
55155 일반 유니티 자세 원상복귀 어떻게 하냐 3 ㅇㅇ 2018-09-28 0
55154 일반 립모션 혹시 팔 쭉 피는 방법 있어요? 2 NAME_HORANG 2018-09-28 0
55153 일반 놀로쓰면 얼마에 브랄챗 가능? 3 tntnt 2018-09-28 0
55152 일반 내 놀로 문제좀 봐줘 2 유티 2018-09-28 0
55151 일반 놀로배송왓는데 좆됫음 1 ㅇㅇ 180.150 2018-09-28 0
55150 일반 놀로 시작하자마자 막혔다 10 dd 220.125 2018-09-28 0
55149 일반 저댄방 테스트 열었읍니다 2 으ㅡ음 2018-09-28 0
55148 일반 블렌더 고수 형님들 2 ㅇㅇ 59.151 2018-09-28 0
55147 일반 후 MR 판다 21만원 4 별기린 211.247 2018-09-28 1
55144 일반 우리동네에 제이씨발현있는데 3 Macross 2018-09-28 0
55143 일반 리프트캣 파는 갤럼있음? 2 NAME_HORANG 2018-09-28 0
55142 일반 놀로 도착했음 2 마요릭 2018-09-28 1
55141 일반 공지글에 있는 번역기 STT BTT 써본 사람 있어? QB 2018-09-28 0
55139 일반 놀로 컨트롤러 전압및 전류 입력이 어뜨케되냐 14 검은연 2018-09-28 0
55137 일반 MR] 다시 차렷 충이 답인가... 2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136 일반 9시부터 저댄방 테스트 잠깐 열어봐야지 2 으ㅡ음 2018-09-28 0
55135 일반 MR] 첫 VR 인데 많이 실망했다.. 13 별기린 211.247 2018-09-28 1
55134 일반 MSI 이어셋 추천했던 갤럼아 6 티나 2018-09-28 0
55133 일반 실제시간 인게임에서 못보나 3 ㅇㅇ 14.40 2018-09-28 0
55132 일반 블링크 애니메이션 문제 개빡도네 4 Ƶᴇɴᴏɴ 2018-09-28 0
55131 일반 바이브 트래커가 외 고장남? 6 Macross 2018-09-28 0
55130 일반 아 이거 좀 맘에 든다 2 magicatz 2018-09-28 0
55129 일반 제이씨현 as오래걸림? 1 ㅇㅇ 211.36 2018-09-28 0
55128 일반 뼈같은건 지워도 폴리곤영향없지 3 ㅇㅇ 14.40 2018-09-28 0
55127 일반 [교류회 알림]이번주 토요일 회식 안내 17 MANKALO 2018-09-28 7
55125 일반 놀로 어디서 사냐 ? 5 ㅇㅇ 39.120 2018-09-28 0
55124 일반 커미숀중임 빠쓰 2018-09-28 0
55123 일반 제이씨..발...련...... 3 ㅇㅇ 175.223 2018-09-28 0
55122 일반 mr 바닥 질문 2 ㅇㅇ 121.161 2018-09-28 0
55121 일반 유니티 질문좀 받아죠요 왜구루냥 175.116 2018-09-28 0
55120 일반 어떤 갤램의 오줌처럼 3 ㅇㅇㅇㅇ 175.223 2018-09-28 0
55118 일반 처음으로 MR 샀는데 정작 기기에서 VRCHAT이 안보여요 3 별기린 211.247 2018-09-28 0
55117 일반 놀로 공 3개 질문 3 ㅇㅇ 118.40 2018-09-28 0
55115 일반 여기 트래커 스트랩 사용중인 갤럼 있어? 3 ㅇㅇ 59.12 2018-09-28 0
55114 일반 표정 이거 어떠냐 6 magicatz 2018-09-28 1
55113 일반 븨알챗 고 홈 설정좀 알려주세여ㅛㅠㅠ 3 ㅇㅇ 2018-09-28 0
55112 일반 mmd파일 브알챗용으로 바꾸려면 뭐가좋냐 ㅇㅇ 223.62 2018-09-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