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놀로 구매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79
  • 2018-09-27 00:58:01
  • 59.30
							


오큘러스+놀로로 사용한다고 했을때 놀로 베이스스테이션으로만 센서감지하고 마커랑 컨트롤러 2개로 트래커역할 하는거잖아


근데 오큘러스 직구하려고 보니 룸스케일로 사면 오큘센서도 하나 주던데 그건 필요 없는거임?


그냥 399달러로 터치까지만 사면 됨?

xx 언제 한번 세번째 센서 케이블 잘못 건들여서 돌아가있는 상태로 한 적 있는데 아무 차이도 못 느꼈음 대체 얘 하는 일이 뭐냐 183.96 2018.09.27 01:00:51
하벤하이드 놀로는 놀로 따로 오큘은 오큘따로임 오큘기기들은 오큘센서가 필요하고 놀로 기기들은 놀로 센서가 필요하고 - dc App 2018.09.27 01:01:12
하벤하이드 3번째센서는 사각지대 커버랑 트래킹 성능 보정같은거일거임 그래서 2.0에 물랴도 - dc App 2018.09.27 01:01:52
하벤하이드 상관없는거고 - dc App 2018.09.27 01:01:59
ㅇㅇ 풀트래킹 하려면 오큘 센서도 같이 사야한다는거지?? 59.30 2018.09.27 01:02:47
xx 183.96 2018.09.27 01:03:19
xx 오큘 터치 세트에 이미 센서 2개가 포함되어있음. 3번째도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그만. (대각선으로 설치할 경우 사각없이 잘 됨. 단 방이 넓을 경우 2개로 잘 안되는 경우가 있음.) 놀로는 별개 트래킹 시스템 사용. 상관 없음. 183.96 2018.09.27 01:04:06
ㅇㅇ 아마존 399달러짜리사진엔 센서가 없어서 안주는줄알았는데 2개를 주는구나. 감사 59.30 2018.09.27 01:08:11
하벤하이드 그냥 책상위에 2개 놔도 트래킹은 잘됨 애초에 그렇게 나온물건이고 ㅇㅇ 대신 360도 커버가 잘안되니 아예 설치를 대각선으로 하던가 센서 1개 더 추아해서 확실하게 커버하는거 - dc App 2018.09.27 01:1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791 일반 공포맵 하는꿈 꿧다 3 아루라테 2018-10-31 0
68790 일반 폴리곤 애니메이션 질문드립니다 2 ㅇㅁㅇ 175.123 2018-10-31 1
68789 일반 시타델 제작 스샷용 월드 추천좀 해줘 11 Luche 2018-10-31 0
68786 일반 우리나라도 캐릭터 판매하는 사이트 있었음좋겠음 1 ㅎㅇㅆ 116.33 2018-10-31 0
68785 일반 여기갤이 항상 딴데보다 낫다고 하는 사람이 많던데 8 ㅇㅇ 175.223 2018-10-31 1
68784 일반 요즘 공포맵이 인기네 4 Gloryman 2018-10-31 0
68783 일반 미코 걍 자기가 뚜따해서 쓰는건 ㄱㅊ? 1 팩트만씨부림 2018-10-30 0
68782 일반 퍼블릭에 사람들이 안보이는데 패치있음? ㅇㅇ 223.39 2018-10-30 0
68780 일반 드르렁 하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0-30 0
68779 일반 무선킷 벌써 산 갤럼들 고장나면 어떻할거임? 4 댕타 2018-10-30 0
68778 일반 회색늑대 케모노 유니티파일은 어디서 받나요? 3 ㅇㅇ 117.111 2018-10-30 0
68777 일반 머더하고싶다 1 극락정토 2018-10-30 0
68776 일반 페이트시리즈 아바타 모여있는 곳 아는 사람 있냐 3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0 1
68775 일반 어제 만들던건데 7 극락정토 2018-10-30 0
68774 일반 저녁에 공포맵갈사람있음? 10 치요키 2018-10-30 0
68772 일반 은발 vs 흑발 16 극락정토 2018-10-30 0
68771 일반 오늘 사탕 못 받는 놈들 저댄방 다 모여 11 Misaring 2018-10-30 0
68770 일반 물건 손으로 집어서 옮기는건 어떻게함? 하피핏 2018-10-30 0
68768 일반 아바타업로드한 상태로 유니티에 업로드파일 삭제하면 어떻게됨 2 ㅇㅇ 39.7 2018-10-30 0
68766 일반 존나 할거없는 밤이에오 3 꼬마키` 2018-10-30 0
68765 일반 조인탈친구20명vs조인타주는친구2명 4 223.33 2018-10-30 0
68764 일반 친구는 800명인데 막상 조인탈만한 친구는 20명 내외 8 MANKALO 2018-10-30 10
68763 일반 사탕좀 주세요 Ƶᴇɴᴏɴ 2018-10-30 0
68761 일반 갤에서 배운 야매 모델개조 경과 00 211.181 2018-10-30 3
68760 일반 할로윈이였군아 4 neco 2018-10-30 0
68758 일반 온몸에 다이나믹본 넣으려는데 머리빼고 어케넣어요? 1 ㅇㅇ 123.214 2018-10-30 0
68757 일반 만나는 친구만 만나니까 재미없어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30 0
68756 일반 마니악스 비밀번호머야?? ㅇㅇ 175.223 2018-10-30 0
68755 일반 TDA 아바타 4 왜구루냥 223.38 2018-10-30 0
68754 일반 혹시 그림그리는방같은대 있나요? 2 modo 124.58 2018-10-30 0
68753 일반 이게임 시작할땐 미쿠가 유행하는줄 알았음 6 카디아. 2018-10-30 0
68752 일반 vrchat에서 메세지기능 있나요? 2 modo 124.58 2018-10-30 1
68751 일반 갑자기 신사랑히로바가 뿅하고 내려간다면 3 Buuny 2018-10-30 0
68750 질문 이거 무슨 캐릭임? 3 도게자 175.124 2018-10-30 0
68748 VRC일기 VRChat 하면서 그리는 만화 할로윈편 - 2 6 제네카린 2018-10-30 14
68747 일반 미코 머리에 TDA 파츠 뚜따 말인데 3 ㅇㅇ 114.203 2018-10-30 0
68745 일반 혼종전문 4 Jatking 2018-10-30 6
68744 일반 이제 미코 떡밥말고 다른걸로 불타오를듯.. 1 ㅇㅇ 118.218 2018-10-30 0
68743 일반 거미 3 Jatking 2018-10-30 0
68742 일반 거미형 아바타는 시도할게 못됨 1 긴긴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