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작중 저댄방 곡추가 받음
글쓴이
으ㅡ음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73
  • 2018-09-27 00:11:45
							

원래 목표 잡고 한게 새로운 노래 많이 넣어보자 였는데 청천벽력 같은 소식에 곡추가를 받긴할건데 혹여 원하는 노래가 있으면 말해줘...
추가 예정은 일단 팝스타 추가 할 생각

쓴김에 같이 올려야지 파추가함 다이ㅡㅡ내믹 한 파 라서 흔덜거림

ㅇㅇ 엑스트라로.국뽕을 위해 새천년건강체조 그 금강마끼있는체조 110.70 2018.09.27 00:13:51
P쟝 대디1p 치와와 2018.09.27 00:17:38
dd 파? 파돌리기송이라도 있음 ㅋ? 121.168 2018.09.27 00:24:06
하루사메 왔더스더폭스세이! - はるさめ 2018.09.27 00:25:04
으ㅡ음 파를 쓰는 노래는 Ievan Polkka 가 있어오 2018.09.27 00:25:24
ㅇㅇ 판타스틱 베이비 110.70 2018.09.27 00:26:26
츄르 극락정토 없으면 추가점 2018.09.27 00:43:27
음료 싸이노래 더 추가좀 - dc App 2018.09.27 00:47:04
ㅇㅇ 에어리언 인가? mmd방에있는춤 좀 따라하기 쉽던데 그런것도 가능? 110.70 2018.09.27 00:47:34
카디아. https://youtu.be/2DdnQrx5Umo 이거이거이거이거 2018.09.27 01:07:38
으ㅡ음 말한건 다 추가 하겠고...대디는 기억으론 3P인디.... 그리고 에어리언은 MMD방에 있는건 보고 따라하기 좋은 영상이 없어서 안무는 다른걸로 해도 괜찮으려나?/문제쟁이는 이미 있읍니더 그것도 처음에 4곡만 넣었을때 넣은곡중 하나 꺾꺾 2018.09.27 01:10:55
ㅇㅇ 따라하기 쉽다면 뭐든 상관없을듯? 110.70 2018.09.27 01:22:37
카디아. 아싸아싸 2018.09.27 01:23:02
으ㅡ음 아니다 그냥 내가 MMD방가서 녹화해 오면 되겠다 - dc App 2018.09.27 01:23:42
경운기Cultivator get lucky - dc App 2018.09.27 01:27:36
으ㅡ음 ㄴ그것도 위에 문제쟁이랑 같은 케이스 - dc App 2018.09.27 01:28:44
ㅇㅇ Extreme 곡중에서 안넣은거 뭐있음? 117.111 2018.09.27 02:04:56
ㅇㅇ 라스푸틴 121.136 2018.09.27 02:07:19
ㅇㅇ Mi Gente나 2019에 나오는 뱅뱅뱅, fire, work work, bum bum tam tam 같은것도 추가되면 좋을 것 같아 125.137 2018.09.27 02:13:36
으ㅡ음 지금 넣은건 24K매직,스크림 샤우트,데스파시또,애니멀 그리고 파인차이나 넣을 생각/라스푸틴 이미 있구/곡추천 땡큐합니다 - dc App 2018.09.27 02:16:18
으ㅡ음 아 익스트림 존웨니 인가 하고 굿 필링도있다 - dc App - dc App 2018.09.27 02:37:44
초보고양이 폽스타 !!! - dc App 2018.09.27 03:07:11
ㅇㅇ 2인용 Dharma 넣어줘 닭싸움 하고싶오 ㅠ 14.46 2018.09.27 03:18:14
울테 im an albatroz 1p & 미르스띤? 4p있는지모르겠던데 혹시없으면 추가부탁드려용 - dc App 2018.09.27 03:27: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1 일반 놀로팜 18 ㅇㅅㅁ 117.111 2018-10-04 0
57730 일반 복셀한번 만들기 개좆같네 211.52 2018-10-04 0
57729 일반 외국인하고 친해지고 싶음 5 거미군주 2018-10-04 0
57728 일반 오늘도 풀트래킹 뭔가 버그있나요? 검은자까 175.223 2018-10-04 0
57727 일반 나는 308 오류가 다른 방식으로 뜨는거라.. ㅇㅇ 118.218 2018-10-04 0
57726 일반 차렷충 쉐리들 주제에 기어서 빤스보려고 하는넘들 싫음 3 아루라테 2018-10-04 1
57725 일반 308 오류는 작업관리자만 켜도됨 1 ㅇㅇ 118.218 2018-10-04 0
57724 일반 트래커가 컨트롤러로 인식되는 버그 해결법 5 Eungyo 2018-10-04 0
57723 일반 난 목소리 딱들어도 초딩이랑 가성으로 계집따라하는 호르몬결핍만아니면 2 옵티머스 2018-10-04 0
57722 일반 저댄 4개월째...어느 순간부터 힘들지가 않다 6 아이리네 2018-10-04 0
57721 일반 아직 피크타임이 아니여서 그런가 트래킹 이슈 글이 적네 5 ㅇㅇ 14.46 2018-10-04 0
57719 일반 작은 놀로들아 지금 발 움직여짐? 1 ㅇㅇ 223.39 2018-10-04 0
57718 일반 어예 퇴근 하벤하이드 2018-10-04 0
57717 일반 님덜... 이거 도칸 드라이버 삭제하라는뜻임??? ㅇㅇ 118.218 2018-10-04 0
57716 일반 (맵탐방) msw's DJmax 3 Cyka 2018-10-04 4
57715 일반 하 ㅅㅂ 컨트롤러 버그 10 ㅇㅇ 14.46 2018-10-04 1
57714 일반 자기목소리에 자신감있는 애들 부러워. 11 A.ms 2018-10-04 0
57713 질문 블렌더 이건 어케해? 211.52 2018-10-04 0
57712 일반 쩝쩝교류회때 사시미 특급 끌고갈생각하니 행복 5 옵티머스 2018-10-04 1
57711 일반 바이브 반사체말고 바닥에. 이불깔려있어도갠찬? 5 옵티머스 2018-10-04 0
57710 질문 vpd포즈 파일은 어케 쓰냐 dddd 175.223 2018-10-04 0
57709 일반 건담에스커트장갑 치마처럼다리안뚤는거. 비싸? 3 옵티머스 2018-10-04 0
57708 일반 라무네 모델이거 궁금한거있음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0-04 0
57707 일반 리깅 예전에 주운모델 다이나믹본 넣는다고 했었는데 JJY 2018-10-04 0
57706 일반 재현력 ㅍㅌㅊ냐? 4 Cyka 2018-10-04 0
57705 일반 브이알 나만안돼 ㅅㅂㅅㅂㅅㅂㅅㅂ 3 ㅇㅇ 175.223 2018-10-04 0
57704 일반 난 목소리내에 인게임가 다른듯 Lakenls 2018-10-04 0
57701 일반 배대지에 무선킷도착 3 Shinbi 2018-10-04 0
57700 일반 ㅅㅂ 월드 이름이 뭐야 4 Cyka 2018-10-04 0
57699 일반 리깅 커미션 하는 사람 없냐. 14 MANKALO 2018-10-04 0
57698 일반 캣츠 0.9.0버전 쓰는사람 있음? ㄴㄴㅅ 2018-10-04 0
57696 일반 지금 노로 풀트 정상적으로 됨? ㅇㅇ 223.39 2018-10-04 0
57695 일반 여목러가 뭔가해서 물어봤는데요 ㅇㅇ 58.228 2018-10-04 0
57693 일반 vr은 방문설치안되나...? 1 ㅇㅅㅁ 117.111 2018-10-04 0
57692 일반 피곤해서 잘거임 1 유티 2018-10-04 0
57690 질문 내가 멀잘못건들엇는지 문이 자꾸 바닥으로 사라졋다 생김 1 늅이 49.164 2018-10-04 0
57689 일반 키넥트 팔았다~ 7 애플티 2018-10-04 2
57688 일반 쉐이더로 메탈재질 종류따로사야하는거임? 2 옵티머스 2018-10-04 0
57687 일반 사쿠라랑 신사 탈출은 지능순이냐?? 5 ㅇㅇ 182.215 2018-10-04 2
57686 질문 여왕벌때문에 정말 힘들어 7 ㅇㅇ 37.154 2018-10-04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