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번주 토요일에 VR회식(+교류회) 예정
글쓴이
MANKALO
추천
10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57
  • 2018-09-26 23:04:58
							




이번 토요일 오후 11시부터 하는거로 할거임

마실거든 먹을거든 지멋대로 들고와서 마시고 먹으며 떠드는거로 할거임.

회식장은 추후공지.

얼마나 올지 대강 알아두게 오고싶은사람들 덧글 달거나 해줘.

건의도 받음.

다른 프렌드가 찾아와도 상관없고 한국인들 사이에 껴서 잘 놀 수 있으면 외국인이라도 상관없음.

사람 너무 많으면 인스턴스 나눌 예정.

ㅇㄱ 11시면 갈 수 있다! 간다! 211.36 2018.09.26 23:08:18
ㅇㅇ 11시면 가족이 집에 있으.... 117.111 2018.09.26 23:09:41
카디아. 나도간다 2018.09.26 23:10:08
레몬우유 2018.09.26 23:20:46
하벤하이드 흐으음 어쩌지 - dc App 2018.09.26 23:25:26
무르마 2018.09.26 23:33:17
5upporter 참가합니다. 2018.09.27 00:04:09
하루사메 아아 가야겠따아아 - はるさめ 2018.09.27 00:27:50
ㅇㅇ 차렷도갈수있는거? - dc App 121.135 2018.09.27 00:36:33
actority vr오면 한번가볼게요! 211.36 2018.09.27 01:07:17
Misaring 조인까지 생각해서 인스 최대인원이 되도록 낮은곳으로 하면 랙 적어서 조을듯 - dc App 2018.09.27 01:33:42
ㅇㅇ 다좋은데 저번마냥 거울앞에서 ㅈ목질만 안하면 좋겠다그럴거면 아예 이벤트 비공개로 좀 했으면 1.209 2018.09.27 01:48:13
ㅇㅇ 맵이 넘 좁으면 주변대화에 묻혀서 대화가 안대.. 175.223 2018.09.27 01:54:18
ㅇㅇ 온센맵같은곳은 어떰? 175.223 2018.09.27 01:54:42
ㄱㅎㅁ 감 - dc App 175.223 2018.09.27 02:15:56
Huntere 간다 - dc App 2018.09.27 02:56:56
아이리네 라무네 교류회가 또 하는거임? 2018.09.27 03:05:47
초보고양이 간다아 !!! - dc App 2018.09.27 03:07:58
ㅇㅇ 223.39 2018.09.27 03:10:04
초보자아 나나나 - dc App 2018.09.27 03:25:12
ㅅㅍㅍ ㄱㄱ 110.70 2018.09.27 03:41:55
레밀리아스 차렸충도 가는거에오 2018.09.27 03:49:11
옵티머스 네덕샠히도 가는것이다 - dc App 2018.09.27 03:54:00
양파양파 나아두 가보고싶다 2018.09.27 04:14:58
검은연 나두 가고 싶다 쉬펄,,, 2018.09.27 04:47:32
tntnt 친구없는 찐따는 못갈듯ㅜㅜ - dc App 2018.09.27 13:47:01
꿀뚤 피방가서해야것네 - dc App 2018.09.27 15:00:18
FGDss 양주 까도 되냐 2018.09.28 06:36:20
Ƶᴇɴᴏɴ ㄱ - dc App 2018.09.28 08:07:10
Rain_rin (솔깃) 2018.09.28 11:38: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543 일반 일본 트위터 뒤지니까 눈깜박임 하는거나오네 5 강나다 2018-09-29 0
55541 일반 놀로ㅅㅅㅅㅅ 7 공배기 2018-09-29 0
55540 일반 행사 계획표 어디갔서오?? 3 ㅇㅇ 221.155 2018-09-29 0
55539 일반 큰일났다 8 루히 2018-09-29 2
55538 일반 다음 음란 우콘은 의상을 좀더 에로하게 하겠습니다. 8 유티 2018-09-29 3
55537 일반 바이브 트래킹 근처에 반사되는거 없어야한다던데 3 ㅇㅇ 211.36 2018-09-29 0
55536 일반 트리거 부수니깐 편-안 8 ㅇㅇ 223.62 2018-09-29 4
55535 일반 신사 여왕벌 사진찍음 15 으ㅡ음 2018-09-29 22
55534 일반 압타업로드 권한 왜안주는?? 5 ㅇㅇ 39.7 2018-09-29 0
55533 일반 한달동안 안팔린 mr 컨트롤러 드디어 팔았다 ㅅㅅㅅㅅ 그란시아 2018-09-29 0
55532 일반 이거 커미션 신청에 써도 되는 아바타인가 5 ㅇㅇ 223.63 2018-09-29 0
55531 일반 특별한 걸 했다는데 뭘까 1 강나다 2018-09-29 0
55530 일반 다음주 수요일에 신청받고 목요일에 추첨함 2 읭읭이 2018-09-29 0
55529 일반 블렌더 본 돌리면 안늘어나고 찢어지는거 6 ㅇㅇ 59.151 2018-09-29 0
55528 일반 애니메이터로 이모트 스위칭 성공했다고함 1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527 일반 교류회때 다들 뭐들고갈꺼야 10 카디아. 2018-09-29 1
55526 일반 vrchat 가입할때 ㅇㅇ 221.155 2018-09-29 0
55525 일반 오큘러스 설치할때 꼭 천장에 달아야해요? 오큘 14.52 2018-09-29 0
55524 일반 정신병 도질거같다 5 엘에르엘 2018-09-29 1
55523 일반 추첨은 사다리타기맵에서하는게좋겠지?? 2 읭읭이 2018-09-29 0
55522 일반 레거시 뜻이 주로 구버전 기능이란 뜻 아니냐 1 Macross 2018-09-29 0
55520 일반 나도 커미션이나 해볼까 14 마-왕 2018-09-29 0
55519 일반 라무네 치마 3 ㅇㅇ 118.223 2018-09-29 0
55518 일반 바이브뉴비 도와저;; 1 ㅇㅇ 59.30 2018-09-29 0
55517 일반 레거시 안되면 아바타 기본 표정 어떻게 바꿈? 2 ㅇㅇ 59.21 2018-09-29 0
55516 일반 커미션은 기업한테 하는게 아니지 2 Macross 2018-09-29 0
55515 일반 아바타 사갈사람있음? 7 시리스 2018-09-29 0
55514 일반 갤주 카톡좀 주면안댐? 4 읭읭이 2018-09-29 0
55513 일반 레거시가 뭐야? 1 BEnE 2018-09-29 0
55512 일반 놀로산게아니야 나는 9 읭읭이 2018-09-29 0
55510 일반 하나둘 팬클럽! mmd 스테이지 영상 2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509 일반 요즘 일이 바빠.. 6 Cimomo 2018-09-29 1
55508 일반 이거 담달에 템좀뿌릴려는데 되냐 12 읭읭이 2018-09-29 0
55507 일반 애니메이션 이거 어떻게 하는거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9 0
55506 일반 mr 헤드셋이랑 컨트롤러 서로 회사달라도 돼요? 5 NAME_HORANG 2018-09-29 0
55505 일반 VR로 다이어트 하는법 1 Macross 2018-09-29 0
55504 일반 응 블렌더 안해 1 초보자아 2018-09-29 0
55502 일반 바이브 삽니다 ㅠㅠㅠㅠ 8 Cimomo 2018-09-29 0
55501 일반 처음이라 그런가 무지 힘들다 2 ㅁㄹㄴㅇㄹ 183.104 2018-09-29 0
55499 일반 교류회 이벤트 진행내용 옵티머스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