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번주 토요일에 VR회식(+교류회) 예정
글쓴이
MANKALO
추천
10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57
  • 2018-09-26 23:04:58
							




이번 토요일 오후 11시부터 하는거로 할거임

마실거든 먹을거든 지멋대로 들고와서 마시고 먹으며 떠드는거로 할거임.

회식장은 추후공지.

얼마나 올지 대강 알아두게 오고싶은사람들 덧글 달거나 해줘.

건의도 받음.

다른 프렌드가 찾아와도 상관없고 한국인들 사이에 껴서 잘 놀 수 있으면 외국인이라도 상관없음.

사람 너무 많으면 인스턴스 나눌 예정.

ㅇㄱ 11시면 갈 수 있다! 간다! 211.36 2018.09.26 23:08:18
ㅇㅇ 11시면 가족이 집에 있으.... 117.111 2018.09.26 23:09:41
카디아. 나도간다 2018.09.26 23:10:08
레몬우유 2018.09.26 23:20:46
하벤하이드 흐으음 어쩌지 - dc App 2018.09.26 23:25:26
무르마 2018.09.26 23:33:17
5upporter 참가합니다. 2018.09.27 00:04:09
하루사메 아아 가야겠따아아 - はるさめ 2018.09.27 00:27:50
ㅇㅇ 차렷도갈수있는거? - dc App 121.135 2018.09.27 00:36:33
actority vr오면 한번가볼게요! 211.36 2018.09.27 01:07:17
Misaring 조인까지 생각해서 인스 최대인원이 되도록 낮은곳으로 하면 랙 적어서 조을듯 - dc App 2018.09.27 01:33:42
ㅇㅇ 다좋은데 저번마냥 거울앞에서 ㅈ목질만 안하면 좋겠다그럴거면 아예 이벤트 비공개로 좀 했으면 1.209 2018.09.27 01:48:13
ㅇㅇ 맵이 넘 좁으면 주변대화에 묻혀서 대화가 안대.. 175.223 2018.09.27 01:54:18
ㅇㅇ 온센맵같은곳은 어떰? 175.223 2018.09.27 01:54:42
ㄱㅎㅁ 감 - dc App 175.223 2018.09.27 02:15:56
Huntere 간다 - dc App 2018.09.27 02:56:56
아이리네 라무네 교류회가 또 하는거임? 2018.09.27 03:05:47
초보고양이 간다아 !!! - dc App 2018.09.27 03:07:58
ㅇㅇ 223.39 2018.09.27 03:10:04
초보자아 나나나 - dc App 2018.09.27 03:25:12
ㅅㅍㅍ ㄱㄱ 110.70 2018.09.27 03:41:55
레밀리아스 차렸충도 가는거에오 2018.09.27 03:49:11
옵티머스 네덕샠히도 가는것이다 - dc App 2018.09.27 03:54:00
양파양파 나아두 가보고싶다 2018.09.27 04:14:58
검은연 나두 가고 싶다 쉬펄,,, 2018.09.27 04:47:32
tntnt 친구없는 찐따는 못갈듯ㅜㅜ - dc App 2018.09.27 13:47:01
꿀뚤 피방가서해야것네 - dc App 2018.09.27 15:00:18
FGDss 양주 까도 되냐 2018.09.28 06:36:20
Ƶᴇɴᴏɴ ㄱ - dc App 2018.09.28 08:07:10
Rain_rin (솔깃) 2018.09.28 11:38: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676 일반 커미션 하나만 더받고 시험기간돌입함 2 시리스 2018-09-29 1
55675 일반 플로그인 업데이트하다 오류나는데 왜이러져 ㅇㅂㅇ 1.246 2018-09-29 0
55674 일반 교류회 = 난교파티 1 tntnt 2018-09-29 0
55673 일반 오늘 교류회는 지옥이였다 .. 3 카디아. 2018-09-29 2
55672 일반 오늘자 모임 하이라이트 14 ㅇㅇ 175.223 2018-09-29 19
55668 일반 와 회식장 라무네 무료봉사!! 1 굴림 2018-09-29 0
55667 일반 근데부랄챗은 컴 사양에따라 차이 심한거맞음? 3 울테 2018-09-29 0
55666 일반 시작한지 2달째인데 벌써 현타왔어요. 1 ulchas 2018-09-29 0
55665 일반 아빠셔츠입은 라무네 좋은거임 2 ㅇㅇ 121.125 2018-09-29 2
55664 일반 놀로 쓰다보니까 9 공배기 2018-09-29 0
55663 일반 980ti가 일을 안함 회식장에서 4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662 일반 갤럼글 보고 감동함 2 ㅇㅇ 203.229 2018-09-29 7
55659 일반 (교류회) 순회공연 프렌즈들 고생했다 반지사미 2018-09-29 0
55658 일반 (스압)회식 내 생각보다 너무 무거웠다 ;; 5 하벤하이드 2018-09-29 1
55656 일반 모두가 회식을 즐기고있을때 1 JJY 2018-09-29 1
55655 일반 교류회 방송으로라도 볼사람 보러오면 됨 3 MANKALO 2018-09-29 0
55653 일반 네코아바타월드 가어디인지아시는분 ㅠ 아바타월드찾는중 222.98 2018-09-29 0
55652 일반 회식장에 틀곡 추천해줘봐 5 ㄱㅎㅁ 118.44 2018-09-29 0
55651 일반 회식장 쓰래기 다 치웠다 3 굴림 2018-09-29 5
55649 일반 현재 교류회 인스턴스들 2 MANKALO 2018-09-29 0
55648 일반 오늘자 커미션 결과 5 유티 2018-09-29 1
55646 일반 교류회 밥먹는거 아니였냐. . ? 4 tntnt 2018-09-29 1
55645 일반 아 시발 알람맞춰두고 잘껄 1 꼬마키` 2018-09-29 0
55644 일반 너무렉걸려서 아무것도못함 2 기무대띠 2018-09-29 0
55643 일반 놀로 vr 안됨..ㅠㅠ헬프좀.. 4 ㅅㅌㅌ 182.224 2018-09-29 0
55642 일반 아바타는 어디서 어떻게 사나요?? 3 ㅋㅋㅋ 218.236 2018-09-29 0
55641 일반 회식장 사람들 너무 많어 3 네게브 2018-09-29 2
55639 일반 친구중에 파란색은 모임? tntnt 2018-09-29 0
55638 일반 렉 화면끊기는거 멀미오짐 3 공배기 2018-09-29 0
55636 일반 낙오됐다 3 너굴밥 2018-09-29 0
55634 일반 같은방아닌상태에서 친구추가 어떻게넣어? 5 ㅇㅇ 59.30 2018-09-29 0
55632 일반 우와 노트북이라 압타꺼도 랙걸려 1 굴림 2018-09-29 0
55631 일반 gtx750 교류방 들어갔다가 팅김 1 ㅇㅇ 118.43 2018-09-29 0
55630 일반 와 자다가 지금 일어남 기무대띠 2018-09-29 0
55629 일반 교류회 사람너무많드라 컴 터질려함 울테 2018-09-29 0
55628 일반 교류회 입구컷당함 ㅠㅠ 3 ㅇㅇ 59.12 2018-09-29 0
55627 일반 캐릭터 어떤거같음? (사진많음!) 16 neco 112.140 2018-09-29 7
55626 일반 교류회 끝났어???? 4 굴림 2018-09-29 0
55625 일반 회식 사람 너무많은데? JJY 2018-09-29 0
55624 일반 이미 출발한거같은데 으떠케따라가..? 2 ㅇㅇ 59.30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