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번주 토요일에 VR회식(+교류회) 예정
글쓴이
MANKALO
추천
10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57
  • 2018-09-26 23:04:58
							




이번 토요일 오후 11시부터 하는거로 할거임

마실거든 먹을거든 지멋대로 들고와서 마시고 먹으며 떠드는거로 할거임.

회식장은 추후공지.

얼마나 올지 대강 알아두게 오고싶은사람들 덧글 달거나 해줘.

건의도 받음.

다른 프렌드가 찾아와도 상관없고 한국인들 사이에 껴서 잘 놀 수 있으면 외국인이라도 상관없음.

사람 너무 많으면 인스턴스 나눌 예정.

ㅇㄱ 11시면 갈 수 있다! 간다! 211.36 2018.09.26 23:08:18
ㅇㅇ 11시면 가족이 집에 있으.... 117.111 2018.09.26 23:09:41
카디아. 나도간다 2018.09.26 23:10:08
레몬우유 2018.09.26 23:20:46
하벤하이드 흐으음 어쩌지 - dc App 2018.09.26 23:25:26
무르마 2018.09.26 23:33:17
5upporter 참가합니다. 2018.09.27 00:04:09
하루사메 아아 가야겠따아아 - はるさめ 2018.09.27 00:27:50
ㅇㅇ 차렷도갈수있는거? - dc App 121.135 2018.09.27 00:36:33
actority vr오면 한번가볼게요! 211.36 2018.09.27 01:07:17
Misaring 조인까지 생각해서 인스 최대인원이 되도록 낮은곳으로 하면 랙 적어서 조을듯 - dc App 2018.09.27 01:33:42
ㅇㅇ 다좋은데 저번마냥 거울앞에서 ㅈ목질만 안하면 좋겠다그럴거면 아예 이벤트 비공개로 좀 했으면 1.209 2018.09.27 01:48:13
ㅇㅇ 맵이 넘 좁으면 주변대화에 묻혀서 대화가 안대.. 175.223 2018.09.27 01:54:18
ㅇㅇ 온센맵같은곳은 어떰? 175.223 2018.09.27 01:54:42
ㄱㅎㅁ 감 - dc App 175.223 2018.09.27 02:15:56
Huntere 간다 - dc App 2018.09.27 02:56:56
아이리네 라무네 교류회가 또 하는거임? 2018.09.27 03:05:47
초보고양이 간다아 !!! - dc App 2018.09.27 03:07:58
ㅇㅇ 223.39 2018.09.27 03:10:04
초보자아 나나나 - dc App 2018.09.27 03:25:12
ㅅㅍㅍ ㄱㄱ 110.70 2018.09.27 03:41:55
레밀리아스 차렸충도 가는거에오 2018.09.27 03:49:11
옵티머스 네덕샠히도 가는것이다 - dc App 2018.09.27 03:54:00
양파양파 나아두 가보고싶다 2018.09.27 04:14:58
검은연 나두 가고 싶다 쉬펄,,, 2018.09.27 04:47:32
tntnt 친구없는 찐따는 못갈듯ㅜㅜ - dc App 2018.09.27 13:47:01
꿀뚤 피방가서해야것네 - dc App 2018.09.27 15:00:18
FGDss 양주 까도 되냐 2018.09.28 06:36:20
Ƶᴇɴᴏɴ ㄱ - dc App 2018.09.28 08:07:10
Rain_rin (솔깃) 2018.09.28 11:38: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390 일반 유니티고수있음? 4 강나다 2018-09-29 0
55389 일반 브랄챗 튜토리얼완료 1 Niwatori 2018-09-29 0
55388 일반 아니 그 시점이동 말고 6 라그네아 2018-09-29 0
55387 일반 이벤트상품 인증이다 3 옵티머스 2018-09-29 4
55386 일반 물리값 성공했드악! 2 Ku_Nyang 2018-09-29 0
55385 일반 아바타 중심이동 어케함 3 라그네아 2018-09-29 0
55383 일반 물리값 어케하는거야 ㅠㅠ 1 Ku_Nyang 2018-09-29 0
55382 일반 구멍숭숭 뚫린거 없을때 이렇게도 된다 5 카디아. 2018-09-29 2
55381 일반 이거 유니티 T자형포즈 5 늅이 49.164 2018-09-29 0
55380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로 트래커 기능하게 할수있나? 4 ㅇㅇ 221.153 2018-09-29 0
55379 일반 델 mr 샀는데 3.0usb포트에 꽂으면 컴이 죽음 4 ㅇㅇ 223.62 2018-09-29 0
55378 일반 아바타 월드좀 찾아줘어 2 dddd 175.223 2018-09-29 0
55375 일반 vr챗 설치 ssd hdd 청록 221.140 2018-09-29 0
55374 일반 뱅 첨해봤는데 재밌네 2 하벤하이드 2018-09-29 0
55373 일반 1종보통 운전면허 기능연습왔당 2 굴림 2018-09-29 0
55372 일반 다이소 호다닥다려왔는데 신발없어 9 마요릭 2018-09-29 0
55371 일반 끝말잇기 팀매치 조별매치할까 참가순서대로 매칭시킬까 2 옵티머스 2018-09-29 0
55370 일반 부랄챗 묵언충 남자 vr은 대부분 귀여운거 같음 7 아루라테 2018-09-29 1
55369 일반 스페이스무브 물리값 어떻게하는거? 2 Ku_Nyang 2018-09-29 0
55368 일반 놀로왔다. 준비물이 뭘까? 3 ㅇㅅㅇ 121.175 2018-09-29 0
55367 일반 이거 어뎁터 더 긴거 살 수 있어? 4 Belus 2018-09-29 0
55366 일반 이벤트최종 결정내용 추천눌러서 다볼수있게해줘 11 옵티머스 2018-09-29 13
55365 일반 저댄방이 퍼블릭이 되었읍니더 9 으ㅡ음 2018-09-29 4
55364 일반 아바타 가슴 어떻게 키움 4 라그네아 2018-09-29 0
55363 일반 단체 종목2개중1개할려는데 5 옵티머스 2018-09-29 0
55360 일반 단쳬종목 정해봄 5 옵티머스 2018-09-29 0
55359 일반 신사의자에 앉아서 자면 잠잘오드라 cv52468 175.223 2018-09-29 0
55358 일반 다이소에서 구녕뚤ㅇ림 신발팔아?? 5 마요릭 2018-09-29 1
55357 일반 오큘러스로 부랄챗할때 화면 덜덜 떨리는증상있으신분있음? 3 울테 2018-09-29 0
55356 일반 바이브랑 트래커3개 샀는데 같이 살때 필요한거 뭐가 있을까? 4 dd 121.139 2018-09-29 0
55355 일반 킷슈 풀트 잘됨? 2 ㅇㅇ 124.216 2018-09-29 0
55354 일반 단체종목 차렷/유동/풀트래도 공평한게임 뭐있을까 12 옵티머스 2018-09-29 0
55352 일반 놀로 페어링단계질문 2 류아람 2018-09-29 0
55351 일반 이벤트진행은 누가하면좋겠냐 4 옵티머스 2018-09-29 0
55350 일반 무선킷 직구질문 ㅇㅇ 175.223 2018-09-29 0
55349 일반 어쨌든 물어볼려는게 이건데 5 Ciao 2018-09-29 0
55348 일반 나 왜 차단당했지.. 7 Ciao 2018-09-29 0
55347 일반 테스트 하던 저댄방 퍼블릭 신청함 11 으ㅡ음 2018-09-29 3
55346 일반 아쉽지만 ASW 2.0 이거 VRC에서 쓰지 못할지도 모름. 4 검은연 2018-09-29 1
55345 일반 헤헤 1 Ku_Nyang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