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번주 토요일에 VR회식(+교류회) 예정
글쓴이
MANKALO
추천
10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57
  • 2018-09-26 23:04:58
							




이번 토요일 오후 11시부터 하는거로 할거임

마실거든 먹을거든 지멋대로 들고와서 마시고 먹으며 떠드는거로 할거임.

회식장은 추후공지.

얼마나 올지 대강 알아두게 오고싶은사람들 덧글 달거나 해줘.

건의도 받음.

다른 프렌드가 찾아와도 상관없고 한국인들 사이에 껴서 잘 놀 수 있으면 외국인이라도 상관없음.

사람 너무 많으면 인스턴스 나눌 예정.

ㅇㄱ 11시면 갈 수 있다! 간다! 211.36 2018.09.26 23:08:18
ㅇㅇ 11시면 가족이 집에 있으.... 117.111 2018.09.26 23:09:41
카디아. 나도간다 2018.09.26 23:10:08
레몬우유 2018.09.26 23:20:46
하벤하이드 흐으음 어쩌지 - dc App 2018.09.26 23:25:26
무르마 2018.09.26 23:33:17
5upporter 참가합니다. 2018.09.27 00:04:09
하루사메 아아 가야겠따아아 - はるさめ 2018.09.27 00:27:50
ㅇㅇ 차렷도갈수있는거? - dc App 121.135 2018.09.27 00:36:33
actority vr오면 한번가볼게요! 211.36 2018.09.27 01:07:17
Misaring 조인까지 생각해서 인스 최대인원이 되도록 낮은곳으로 하면 랙 적어서 조을듯 - dc App 2018.09.27 01:33:42
ㅇㅇ 다좋은데 저번마냥 거울앞에서 ㅈ목질만 안하면 좋겠다그럴거면 아예 이벤트 비공개로 좀 했으면 1.209 2018.09.27 01:48:13
ㅇㅇ 맵이 넘 좁으면 주변대화에 묻혀서 대화가 안대.. 175.223 2018.09.27 01:54:18
ㅇㅇ 온센맵같은곳은 어떰? 175.223 2018.09.27 01:54:42
ㄱㅎㅁ 감 - dc App 175.223 2018.09.27 02:15:56
Huntere 간다 - dc App 2018.09.27 02:56:56
아이리네 라무네 교류회가 또 하는거임? 2018.09.27 03:05:47
초보고양이 간다아 !!! - dc App 2018.09.27 03:07:58
ㅇㅇ 223.39 2018.09.27 03:10:04
초보자아 나나나 - dc App 2018.09.27 03:25:12
ㅅㅍㅍ ㄱㄱ 110.70 2018.09.27 03:41:55
레밀리아스 차렸충도 가는거에오 2018.09.27 03:49:11
옵티머스 네덕샠히도 가는것이다 - dc App 2018.09.27 03:54:00
양파양파 나아두 가보고싶다 2018.09.27 04:14:58
검은연 나두 가고 싶다 쉬펄,,, 2018.09.27 04:47:32
tntnt 친구없는 찐따는 못갈듯ㅜㅜ - dc App 2018.09.27 13:47:01
꿀뚤 피방가서해야것네 - dc App 2018.09.27 15:00:18
FGDss 양주 까도 되냐 2018.09.28 06:36:20
Ƶᴇɴᴏɴ ㄱ - dc App 2018.09.28 08:07:10
Rain_rin (솔깃) 2018.09.28 11:38: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214 일반 [강좌]월드없이 보라색 가는법 11 빠쓰 2018-10-03 2
57213 일반 아바타 월드 아바타들도 긴급 수정 들어갔나 ; 없어진게 많네 5 린코 2018-10-03 0
57212 일반 그래도 쉐이더정도는 ON해놔야 본인도 좋지 않을까? 3 츄르 2018-10-03 0
57211 질문 난 그냥 전체등급 파티클 소리 쉐이더 다 켜놨는데 1 림크 2018-10-03 0
57210 일반 와 쉐이더 진짜 ㅋㅋ 3 아루라테 2018-10-03 3
57208 일반 아바타 다운받는 사이트같은거 있음? 1 아메히 2018-10-03 0
57207 일반 월드아바타들 접근성 높일려면 3 하벤하이드 2018-10-03 0
57206 일반 어제 친구한테 넘 미안하더라 6 ㅇㅇ 223.62 2018-10-03 1
57204 일반 자다 일어났더니 뭔 패치를 이상하게 해 놓았네. 1 ㅇㅅㅇ 222.96 2018-10-03 1
57203 일반 다른사람한테 찰흙덩어리로 보인다고 생각하니까 하기가 싫어지네... 2 ㅇㅇ 125.180 2018-10-03 4
57202 일반 자고 일어났다니 카스트제도인가??,,, ㅇㅇ 220.78 2018-10-03 0
57201 일반 풀바디 트래킹 고치는 임시방법 / 혼종유저도 가능 13 가사이_유노 2018-10-03 15
57199 일반 걱정했는데 다른 영역에 있는 오브젝트도 일괄 온오프 가능하네 2 델피늄 2018-10-03 0
57198 일반 어제 풀트래킹 고장났었다고? 린코 2018-10-03 0
57197 일반 망했다 ㅇㅇ 211.174 2018-10-03 0
57196 일반 개인월드없이 보라찍은 사람 있음? 3 ㅇㅇ 223.39 2018-10-03 0
57195 일반 MMD방 소리 안나오는것도 업데이트 덕분임? 2 ㅇㅇ 175.204 2018-10-03 0
57194 일반 모든 등급에 2 ㅇㅇ 2018-10-03 0
57193 일반 쉐이더오프하니까 존내무섭네 2 울테 2018-10-03 0
57192 일반 유료 아바타들은 전부 셰이더가 들어가 있는건가 2 ㅇㅇ 110.47 2018-10-03 0
57190 질문 표정 멀쩡한 사람은 뭐고 죽은 사람은 뭐임 1 ㅇㅇ 223.62 2018-10-03 0
57188 일반 발자국 파티클에 디스토션 쉐이더 입혀놨었는데 Luche 2018-10-03 0
57186 일반 쉐이더까진 봐주면 안될까..? 6 Soran12 2018-10-03 0
57185 일반 어...그럼 표정 넣어둔것도 다 ㅈ된거? 1 Red.Coco 2018-10-03 0
57184 일반 지금 on off 방식으로,내부 OBJ에 애니메이션 넣을수 있는 수단이 1 검은연 2018-10-03 0
57181 일반 너네들 보라색들도 다 세이더블락 해둬 4 MANKALO 2018-10-03 0
57180 일반 오리지널미코는 원래 눈깜빡임이랑 꼬리흔들기없었음? 울테 2018-10-03 0
57179 일반 랭크가 유저 퍼센테이지로 주는거아니지? 1 노노하라상 2018-10-03 0
57178 일반 지금그럼 데스건막힌거고 쉐이더막힌거야? 옵티머스 2018-10-03 0
57177 일반 이거뭔소리임 5 울테 2018-10-03 0
57176 일반 파랑이라니 alskdj 183.104 2018-10-03 0
57175 일반 셰이더 ㅗㅜㅑ... 2 하벤하이드 2018-10-03 1
57174 일반 랭크 기준이 뭘까... ㅇㅇ 121.168 2018-10-03 0
57173 강좌/정보 꼬리흔들기, 귀움직임, 눈깜빡임 고치기 15 하벤하이드 2018-10-03 18
57169 일반 친구아니고 세이프티걸었는데 특정인의 파티클이나 셰이더를 보고싶다 1 ㅇㅇ 59.31 2018-10-03 3
57168 일반 한줄소개글 소셜에서 변경할려해도 안되던데..? 1 ㅇㅇ 121.168 2018-10-03 0
57167 일반 폴리곤 우회같은거 애니메이션으로 하면 Luche 2018-10-03 0
57166 일반 퍼랭이구나 3 아메히 2018-10-03 0
57165 일반 자기 세이프티 어케봄 2 아메히 2018-10-03 0
57164 일반 SAFETY 초랭이임ㅜㅜ 2 tntnt 2018-10-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