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오픈베타에 대해 새로운 정보가 떴다.
글쓴이
MANKALO
추천
22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46
  • 2018-09-26 21:40:34
							



https://medium.com/@vrchat/vrchat-safety-and-trust-system-changes-and-feedback-a3a9e54ec572


대강 요약하자면


-세이프티모드 라는 이름을 쉴드레벨 로 변경함. = 세이프티모드보다 이름을 더 직관적으로 하려 한 모양.

-베테랑(노랑) 등급 삭제 = 우리는 신뢰등급을 XP나 랭킹같은 느낌으로 넣은게 아닌데 유저들이 그걸 과시용으로 쓰는것때문에 레벨로 생각되지 않게 삭제했음. 다만 베테랑유저들은 큰 가치가 있기에 일단 분류는 계속 되어있을 예정.(겉으로는 안드러나도 데이터베이스에는 남나봄)

-친구(노랑) 등급 추가 = 친구들은 노랑등급으로 나오게 하고 친구를 별도 신뢰등급으로 관리할 수 있게 만듬. 친구들의 '본래' 신뢰등급은 아래에 텍스트로 나올예정

-신뢰등급 계산식은 계속 변경되고 있지만 신뢰등급을 계산하는 계산식을 공개하진 않을것임.

-세이더를 기본세이더로 대체할 때 무작정 스탠다드 세이더로 바꾸는것이 아니라 기존 세이더랑 최대한 비슷한 느낌으로 변경할것임. 예를들어 Advanced Addictive Particle 세이더를 그냥 Addictive Particle 세이더로 변경한다거나, Cubed Shader를 툰 세이더로 변경한다던가.

-오랫동안 VRChat 커뮤니티의 일원이었던 유저들에게 더 많은 신뢰점수를 배정함.

-신뢰도를 올리는데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행동
ㄴ오랜기간 AFK타는 것
ㄴ저퀄 컨텐츠(아바타, 월드 등)을 다량으로 업로드 하는 것
ㄴ신뢰도가 높은 유저들을 마구잡이로 친추하는 것


-이번주 내로 다시 오픈베타를 시작할 예정(번역이 애매해서 이번 주 내인지, 1주일 내인지는 잘 모르겠다. 내가 이해하기로는 이번주 내임)

ㅇㅇ 오랜기간 AFK를 타는 것 뜨끔한데 113.60 2018.09.26 21:43:02
ㅇㅇ VR챗 커뮤니티가 그냥 VR챗 게임 말하는건가? 아님 트-이타 같은거임? 121.181 2018.09.26 22:02:54
MANKALO ㄴ나도 모르겠어, 게임 외적인 이야기면 좀 불-편 한데 2018.09.26 22:06:37
ㅇㅇ 요약추 61.255 2018.09.26 22:19:42
꼬마키` 정보추 2018.09.26 22:24:10
김치전사123 2018.09.26 22:44:28
카디아. 공성추 2018.09.26 23:14:53
ㅇㅇ 정보추 175.223 2018.09.26 23:21:32
ㅇㅇ 근데 오픈베타하면 뭐 상태가 더 좋아질까..말만 그냥 오픈베타일까..사양높아지면 사람많은곳 렉 더걸릴꺼같은데 ㅡㅜ 121.168 2018.09.26 23:58:52
ㅇㅇ vrc 커뮤니티가 vr챗 계정 말하는 듯 223.62 2018.09.27 03:02:41
_코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 2018.09.27 04:27:32
춤만춰 신뢰등급에 관해서 사람들이 꾸준히 피드백한 보람이 있는듯 2018.09.27 04:28:14
ㅇㅇ 개인적으로 세이프티모드가 더 직관성 있다고 느껴지는데 123.248 2018.09.29 18:45: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443 일반 라무네 맛있음? 8 ㅇㅇ 110.12 2018-09-29 0
55442 일반 내 목소리 지지직거린다는데 확인 어디서해 4 ㅇㅇ 175.114 2018-09-29 0
55441 일반 아바타 제작시 모자 집어서 벗는거 2 ㅇㅇ 221.155 2018-09-29 0
55440 일반 바이브나 오큘 삽니다 ㅠㅠㅠ 13 Cimomo 2018-09-29 0
55439 일반 레거시가 뭘말하는거지 4 울테 2018-09-29 0
55438 일반 이게 지그 문젠데 초보자아 2018-09-29 0
55437 일반 놀로 컨트롤러 트리거 부숴도 됨? 6 ㅇㅇ 223.62 2018-09-29 0
55436 일반 아 오늘 유니티ㅣ말썽마니부리네 이거 오류 아시는분 1 강나다 2018-09-29 0
55435 일반 생각해보니 치마 한번 벗으면 지속적으로 벗게하는것도 이제 안되네 1 검은연 2018-09-29 0
55434 일반 얘들아 도와줘 초보자아 2018-09-29 0
55433 일반 어차피 다 ㅈ된거 그냥 말한다. 레거시 막힌 이유 9 MANKALO 2018-09-29 15
55432 일반 모델링 커미션 맏겨본 사람 7 ㅇㅇ 221.155 2018-09-29 0
55431 일반 레거시죽은 기념 4이모트칸 16토글 프리팹 뿌린다~ 13 검은연 2018-09-29 12
55426 일반 늅인데 레거시가 뭐임? 2 ㅇㅇ 124.216 2018-09-29 2
55425 일반 웹패널 장례식 에 이어서 레거시 장례식 1 으ㅡ음 2018-09-29 0
55424 일반 이거 조작키 뭐야?? 2 뿌부키 2018-09-29 0
55423 일반 VR 챗은 인생입니다 7 ㅇㅇ 175.202 2018-09-29 5
55422 일반 레거시 애니메이션 부활시키자는 건의인데. 좀 눌러줘라. 7 MANKALO 2018-09-29 3
55421 일반 야 그래서 오큘러스 퀘스트는 5 ㅇㅇ 118.222 2018-09-29 0
55419 일반 이모트토글이 wave나 point있는곳 맞지? 2 ㅇㅇ 1.252 2018-09-29 0
55418 일반 에셋스토어에서 쓸 만한 파티클ㅇ ㅣㅆ냐? ㅇㅇ 118.222 2018-09-29 0
55417 일반 이거 바디 환불 안되냐 3 초보자아 2018-09-29 0
55416 일반 자기 아바타 업로드한 시간대 확인가능해? 1 엘에르엘 2018-09-29 0
55415 일반 념금 베타>일반섭 복붙해도 접속안된다 4 반지사미 2018-09-29 0
55414 일반 내 압타에는 레거시 애니메이션만 한 60개 박혀있는데 1 검은연 2018-09-29 0
55413 일반 에이 그럼 SDK 기능 확장을 해주겠지 엘에르엘 2018-09-29 0
55412 일반 아 쉬팔.... 좆됨... 6 초보자아 2018-09-29 1
55411 일반 레거시 항상 잔뜩 쓰고 다녔었는데 망했네 1 엘에르엘 2018-09-29 0
55410 일반 레거시 막혔으면, 이제 물건 소환하고 껏다 하는것도 못하겠네 ? 5 검은연 2018-09-29 0
55408 일반 이모트 토글 막혔다ㅋㅋㅋㅋㅋㅋ 13 MANKALO 2018-09-29 9
55406 일반 첨하는 늅인데 이거 뭐임? 3 뿌부키 2018-09-29 0
55405 일반 라무네 ㅇㅇ 211.36 2018-09-29 0
55403 일반 이게 뭔데 왜 갑자기 커짐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9 0
55401 일반 오픈베타 열렸덴다 2 으ㅡ음 2018-09-29 0
55400 일반 파맥8k 사고싶다 벨랑 211.36 2018-09-29 0
55399 일반 알파값 넣으면 은은한 홍조로 나오는 텍스쳐는 뭘로 설정해야됨? 1 아루라테 2018-09-29 0
55398 일반 이 게임 뭔가 스토킹 하기 쉬운구조야 2 ㅇㅇ 220.121 2018-09-29 0
55397 일반 개인전/단체전즉석해서 신청받고 끝나고 닉인증이랑 메일써줘 1 옵티머스 2018-09-29 0
55395 일반 유니티나 블렌더 가르쳐주는 곳 없나 2 ㅇㅇ 14.37 2018-09-29 0
55393 일반 오큘이나 바이브 삽니다 8 Cimomo 2018-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